/nmI2aZbeLee6F3YNqrv7qvwLKSB.jpg

Humane

Blood is thicker than water… until the water runs out.

장르 : 스릴러

상영시간 : 0분

연출 : Caitlin Cronenberg

시놉시스

In the wake of an environmental collapse that has forced humanity to shed 20% of its population, a family dinner erupts into chaos when a father's plan to enlist in the government's new euthanasia program goes horribly awry.

출연진

Jay Baruchel
Jay Baruchel
Emily Hampshire
Emily Hampshire
Peter Gallagher
Peter Gallagher
Sebastian Chacon
Sebastian Chacon
Noah York
Alanna Bale
Alanna Bale
Ashley York
Sirena Gulamgaus
Sirena Gulamgaus

제작진

Caitlin Cronenberg
Caitlin Cronenberg
Director
Michael Sparaga
Michael Sparaga
Writer
Michael Sparaga
Michael Sparaga
Producer
Martin Katz
Martin Katz
Executive Producer
Karen Wookey
Karen Wookey
Executive Producer
Todd Brown
Todd Brown
Executive Producer
Nick Spicer
Nick Spicer
Executive Producer
Adrian Love
Adrian Love
Executive Producer
Laurie May
Laurie May
Executive Producer
Douglas Koch
Douglas Koch
Director of Photography
Brian Garvey
Brian Garvey
Production Designer
Hanna Puley
Hanna Puley
Costume Designer
Deirdre Bowen
Deirdre Bowen
Casting Producer
Noah Segal
Noah Segal
Production Supervisor

비슷한 영화

사라진 탄환
출소를 위해 경찰에 협조하다가 살인자로 몰린 천재 정비공. 결백을 증명할 방법은 사라진 탄환을 찾는 것뿐이다. 그런데 탄환이 박힌 차량이 사라지다니. 진실을 밝히려면 다시 한번 차량을 개조해야 한다. 그 무엇보다도 빠르고 강력하게.
애프터매스
관계 회복을 위해 환경을 바꾸려는 젊은 부부가 저렴하게 나온 꿈의 집에 입주하면서 벌어지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극영화
에이펙스
상류층 부자들은 현실과 가상이 뒤섞인 에이펙스 섬에 모여 거액의 돈을 지불하고 인간 사냥을 즐긴다. 그 때, 무기징역을 받고 평생 감옥에 갇혀 살아야 했던 멀론이 그들의 사냥감으로 선택되는데 6명의 사냥꾼들은 멀론의 노쇠한 외모를 보고 그의 실력을 믿지 않는다. 전직 경찰로 웬만한 특수 요원보다 죽을 고비를 더 많이 넘겼던 멀론… 완전무장한 사냥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완벽한 생존 전략을 세워야 하는데…
FBI 덴저러스
소시오패스 D는 형제의 죽음 뒤에 감춰진 미스터리를 조사하기 위해 외딴 섬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그는 형제와 섬의 비밀을 파헤치며 예상치 못한 사람들의 습격으로 목숨을 부지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는데...
놉
OJ 헤이우드의 아버지 오티스 헤이우드 시니어가 기이한 현상으로 인해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하며 시작된다. 해명할 수 없는 의문의 상황으로 인해 아버지가 사망한 충격 소식을 듣고 헤이우드 목장으로 다시 돌아온 동생 에메랄드 헤이우드는 그의 오빠와 달리 주목받길 원하며 고독과 침묵을 견딜 수 없어 하는 모습들을 보인다. 어린 시절 할리우드에서 아역 스타로 유명세를 얻고 지금은 자신이 출연한 작품의 본인 캐릭터 이름을 딴 주피터 파크를 운영하는 리키 주프 박도 등장한다. 이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아무도 볼 수 없는 ‘그것’에 대한 공포심을 느끼는 동시에 각자의 방법으로 그 정체를 쫓아간다.
아무도 살아서 나갈 수 없다
절박한 심정으로 미국에 밀입국한 멕시코 여성. 허름한 클리블랜드 하숙집에 묵으면서 섬뜩한 환영에 시달린다. 수상한 집주인, 불길한 울음소리, 알 수 없는 형체까지. 이곳엔 무언가가 있다.
새비지 맨
마약 중독을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살길 원하는 ‘존’(잭 휴스턴)과 ‘루비’(윌라 피츠제럴드). 둘은 결혼을 약속하고 루비의 형부 ‘피터'(존 말코비치)는 존을 가족으로 따뜻하게 맞아준다. 과거의 죄를 씻고 구원을 바라는 루비의 세례를 앞둔 날, 약물 과다 투여로 죽어 있는 루비를 발견한 존은 절망에 빠지고 그녀를 죽음에 이르게 한 마약 공급책을 끝장내기 위해 복수에 나선다. 마을의 ‘마이크’ 보안관(로버트 드 니로)은 존의 폭주를 막기 위해 뒤를 쫓는데...
비스트
두 딸 ‘메어’, ‘노라’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친구 ‘마틴’이 있는 남아프리카를 찾은 의사 ‘네이트’. 그러나 즐거운 여행도 잠시, 처참히 죽어 있는 마을 사람들을 목격한 이들은 곧이어 이 모든 상황을 벌인 사자에게 맹목적으로 쫓기기 시작한다. 무전조차 터지지 않는 고립된 지역에서 마을을 완전히 장악해버린 사자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서로 의지하며 고군분투하는데…
트립
분노만 남은 결혼 생활. 부부는 서로를 죽이려는 계획을 숨기고 외딴 산장으로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진짜 적은 서로가 아니었으니. 그곳에서 더 큰 위험이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오펀: 천사의 탄생
엄청난 비밀을 숨긴 사이코패스가 에스토니아의 정신병동을 탈출, 부유한 가족의 실종된 딸 ‘에스더’로 사칭해 미국에 온다. 재회의 기쁨도 잠시, 어딘지 낯선 딸의 정체를 눈치챈 엄마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에스더와 맞서는데... 누구도 상상 못한 충격적인 반전이 기다린다!
블랙아웃: 사라진 기억
기억을 잃은 채 멕시코 병원에서 깨어난 남자.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자기가 카르텔에 쫓기는 신세임을 알게 된다. 어떻게든 진실을 밝혀라, 최대한 빨리.
X
1979년, 젊은 영화 제작자 그룹이 텍사스 시골에서 성인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은둔적이고 나이 든 호스트와 엮였을 때 배우들은 곧 삶을 위한 필사적인 싸움에 직면한 자신을 발견한다.
서바이브 더 나잇
의료 사고로 파산한 의사 '리치'(채드 마이클 머레이)는 아내와 딸을 데리고 부모님이 살고 있는 농장으로 돌아온다. 누나의 도움으로 마을 병원에 일자리를 얻지만 아버지 ‘프랭크’(브루스 윌리스)와의 사이는 냉랭하기만 하다. 한편, ‘제이미’와 ‘매트’ 형제는 사람을 죽이고 거금을 훔쳐 멕시코로 도망 중이다. 잠시 들른 휴게소에서 충동적으로 싸움에 휘말린 결과로 ‘매트’가 심한 부상을 입게 된다. ‘매트’를 위해 마을 병원을 찾은 ‘제이미’는 우연히 마주친 ‘리치’를 미행하고 그의 집에 쳐들어가 가족들을 인질로 잡고 형을 치료하라고 협박한다. 가족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범죄자인 '매트'를 치료해야만 하는 '리치'는 고민에 빠지고 평생 범죄자를 상대해오며 어차피 치료를 해도 이들이 가족을 살려 둘 리 없음을 잘 아는 전직 보안관 '프랭크'는 반격을 노리는데... 잔인하기만 했던 그날 밤, 과연 이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Pushpa: The Rise - Part 1
Pushpa Raj is a coolie who rises in the world of red sandalwood smuggling. Along the way, he doesn’t shy from making an enemy or two.
코만도
작전 중 사고로 민간인을 쏜 마약단속국의 특수요원 ‘제임스’는 PTSD에 시달린다. 그런 그의 집에 특수부대 출신의 범죄자 ‘조니’ 일당이 몰래 숨겨놓은 돈을 찾기 위해 찾아온다. 이 사실을 모른 채 ‘제임스’와 아내는 집을 비우고, 남은 두 딸이 그들의 인질이 되어버린다. 모두가 위험에 빠진 순간, ‘제임스’는 가족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번 총을 장전하는데…
굿나잇 마미
엄마의 시골집으로 찾아온 쌍둥이 형제가 얼굴을 붕대로 감고 있는 엄마와 마주한다. 다름 아닌 최근 받은 성형 수술 때문이라고 하는데… 갈수록 변덕스럽고 특이해지는 엄마의 행동에 거즈로 가린 여자는 자신의 엄마가 아니라는 끔찍한 의심이 형제의 마음속에 자리 잡는다.
더 원더
대기근으로부터 13년이 흐른 1862년. 영국의 간호사 립 라이트(플로렌스 퓨)는 한 마을의 독실한 주민들로부터 부름을 받아 아일랜드 중부로 향한다. 이들의 요청은 자신들의 마을에 사는 사람 한 명을 15일간 지켜봐달라는 것이었는데, 그는 바로 열한 살의 애나 오도널(킬라 로드 캐시디). 주민들의 말에 따르면 애나가 4개월간 아무것도 먹지 않고 ‘하느님의 양식’만으로 기적적으로 생존하고 있다는 것. 하지만 애나의 건강이 급격히 악화되자 립은 믿음을 깨고 싶어 하지 않는 주민들에게 맞서 진실을 폭로하기로 결심한다.
마더/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가 반란을 일으켜 모든 것을 장악해버린 세상. 출산을 앞둔 젊은 커플이 위험을 무릅쓰고 기약 없는 여정을 이어간다. 어떻게든 안전한 곳을 찾아야 하기에.
So Cold the River
A documentary filmmaker's research on a town's mysterious benefactor unearths an unexplained evil while staying at a local resort.
2
처음 본 두 사람이 낯선 장소에서 깨어난다. 서로의 복부가 꿰매어진 끔찍한 모습으로. 도대체 누가 이런 짓을 벌인 걸까? 그러나 진정한 공포는 이제 시작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