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ji Yakusho

Koji Yakusho

출생 : 1956-01-01, Isahaya, Japan

프로필 사진

Koji Yakusho
Koji Yakusho
Koji Yakusho
Koji Yakusho
Koji Yakusho
Koji Yakusho
Koji Yakusho
Koji Yakusho

참여 작품

Totto-chan: The Little Girl at the Window
Sōsaku Kobayashi (voice)
This engaging series of childhood recollections tells about an ideal school in Tokyo during World War II that combined learning with fun, freedom, and love. This unusual school had old railroad cars for classrooms, and it was run by an extraordinary man-its founder and headmaster, Sosaku Kobayashi--who was a firm believer in freedom of expression and activity.
퍼펙트 데이즈
Hirayama
도쿄 시부야의 화장실 청소부로 일하는 히라야마. 매일 똑같은 날의 반복으로 보이지만 그에게 일상은 작은 행복이 넘치는 곳이다.
銀河鉄道の父
família
Seiji Kamiya
Seiji Kamiya, a pottery craftsman who lives alone in a mountain village, temporarily returns to Japan with his fiancée, Nadia, who has been assigned to work in Algeria. Seiji opposes Satoru, who declares that Seiji should quit the company after marrying and Satoru should take over the pottery business. On the other hand, Marcos, a young Brazilian resident in Japan who lives in an apartment complex in the neighboring town to where Seiji lives, sees Seiji, who helped him when he was being chased and in whom Marcos sees the image of his late father, and he becomes interested in pottery work. Meanwhile, a tragedy strikes Satoru and Nadia, who has returned to Algeria.
고개 최후의 사무라이
Kawai Tsugunosuke
The last year of Ryotaro Shiba's life, as he tried to achieve peace and independence without joining the armies of East and West.
Gratitude
A man wanders alone, away from his family, in search of a place to die. He runs away from the massage therapist who is supposed to heal him, and drives into the deep mountains in a car he stole on the road. He abandons his car and walks further into the forest, where he meets a strange young man.
바이플레이어즈 ~만약 100명의 명조연이 영화를 만든다면~
In a studio at the foot of Mt. Fuji, Gaku Hamada is struggling to shoot a movie with a dog in the lead role. Enter a huge cast of veteran actors who get involved in misadventures while on set.
멋진 세계
Mikami Masao
13년간 감옥에 복역 중이던 전직 야쿠자 미카미는 새로운 각오를 품고 출소한다. 변해버린 사회에 적응하기 힘들어 매번 트러블을 일으키지만 주변 이웃들의 작은 관심과 애정으로 자신도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희망을 품기 시작한다. 자신의 갱생의 모습을 다큐멘터리로 제작하고 싶어 하는 진지한 청년과도 만난다. 하지만 13년이라는 시간의 공백과 범죄자라는 낙인은 쉽게 지워지지 않고 정상이라 말하는 이 세상은 자신이 소중히 지켜온 것마저 버리게 만들어 버린다. 이 세상은 과연 그가 꿈꾸던 멋진 세계인가?
윙스 오버 에베레스트
Jiang Yuesheng
세계에서 가장 높은 해발 고도 8,848m의 에베레스트 그 산 정상 부근 일명 '데드존'에는 등반과 관련된 수 백명의 사람들이 시체로 묻혀 있다. 데드존에서 딸을 잃은 구조대장 강월성과 사랑하는 애인을 묻은 따이즈, 강월성은 딸 같은 따이즈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따이즈는 한민승을 버리지 않음으로 마음속 깊은 트라우마를 극복한다.
내부고발자들: 월급쟁이의 전쟁
오직 실적만을 중요시하는 중견기업 ‘도쿄 켄덴’. 우수한 성적으로 회사의 기대를 한 몸에 받던 신입 야스미는 한량이 되어 만년 계장 신세가 된다. 그런 야스미에게 과중한 업무를 지시한 유능한 영업과장 사노가 좌천되고, 이전에도 그에게 업무를 지시한 모든 직원이 좌천된 사실에 의문을 가진 하라시마 과장이 야스미의 뒷조사를 시작한다. 진실에 다가갈수록 야스미 배후에 있는 상상을 초월한 비밀과 은폐를 발견하게 되는데…
미래의 미라이
Grandfather (voice)
엄마와 아빠, 그리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윳코’, 너무너무 좋아하는 기차 장난감들이 있는 나만을 위한 놀이방과 작은 정원. 세상 행복한 삶을 살고 있던 네 살 ‘쿤’에게, 첫 눈이 오던 날 동생 ‘미라이’가 찾아온다! 여동생과의 첫 만남, 신비로운 순간도 잠시… 부모님의 관심은 온통 ‘미라이’에게 향하고, ‘쿤’은 인생 최초 위기감(!)과 설움을 느끼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쿤’에게 미래에서 온 소녀 ‘미라이’가 찾아오게 되는데! ‘쿤’의 작은 정원에서 아주 특별한 여행이 시작된다!
고독한 늑대의 피
Shogo Ogami
쇼와 63년(1988년), 히로시마의 쿠레하라에서는 폭력단 조직이 거리를 주름잡고, 신 세력인 히로시마의 거대 조직 '카코무라 파'와 지역 조직인 '오타니 파'가 서로 적대시하고 있다. 어느 날, 카코무라 파과 관계된 기업의 사원이 행방불명 된다. 베테랑 형사인 형사2과 주임 오오우에 쇼고 경사는, 살인사건의 냄새를 맡고 신참인 히오카 슈이치 형사와 함께 수사에 착수한다.
세 번째 살인
Misumi
승리밖에 모르는 냉정한 변호사 시게모리, 모든 범행을 자백한 살인범 미스미 그리고 피해자의 딸 사키에. 공장 사장 이츠오를 스패너로 죽인 뒤 흔적을 없앤 미스미의 변호를 위해 변호사 시게모리가 투입된다. 그리고 미스미는 돌연 자백의 내용을 뒤엎고 새로운 진술을 시작한다.
세키가하라 대전투
Tokugawa Ieyasu
서기 1600년 10월 21일. 긴 혼란을 거듭한 전국 시대에 종지부를 찍고 그 후의 일본 통치자를 결정 지을 대전투가 세키가하라에서 일어난다.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충신으로서 서군(西軍)을 이끌었던 이시다 미츠나리와 권력에 불타올라 천하를 쥐기 위한 동군(東軍)의 도쿠가와 이에야스! 다양한 권모술수가 소용돌이치며 야망이 격돌하는 두 세력 간의 치열한 대결이 시작되는데... 누가 일본의 통치권을 거머쥘 것인가? 전국시대를 마감하는 사상 최대의 결전이었던 세키가하라 대전투가 지금 펼쳐진다!
오 루시!
Komori / Tom
친구도, 가족도, 사랑도 없는 외로운 중년 여성 세츠코. 어느 날, 엉뚱한 조카 미카의 권유로 영어 학원을 등록하게 되고 그곳에서 꽃미남 영어강사 '존'에게 첫눈에 반한다. 금발의 가발을 쓰고 '루시‘라는 새 이름을 얻게 된 그녀. 세츠코는 전과는 달라져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기 시작하지만, 그녀에게 처음으로 설레는 감정을 일깨워 준 존은 홀연히 미국으로 떠나 버린다. 상심도 잠시, 세츠코는 오랜만에 만난 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과감히 미국행을 결심하는데… 세츠코는 과연 진짜 사랑을 붙잡을 수 있을까?
미후네: 더 라스트 사무라이
Self - Actor
An account of the life and work of legendary Japanese actor Toshirō Mifune (1920-97), the most prominent actor of the Golden Age of Japanese cinema.
일본패망하루전
General Korechika Anami
1945년 태평양전쟁에서 패색이 짙어진 일본은 연합군으로부터 포츠담선언인 무조건 항복을 요구 받는다. 하지만 항복반대를 주장하는 군부의 압력에 일본내각은 아무런 결정을 내리지 못 할 때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원폭이 투하된다. 8월 14일 정오, 일왕의 항복선언이 받아들여지는 한편, 일본군 내부에서는 종전을 서두르는 무리와 항복 선언 발표를 막으려는 무리 간에 충돌이 발생한다. 전쟁의 끝을 선언하는 일왕의 라디오 발표까지 남은 시간은 단 24시간. 목숨을 건 마지막 결전이 벌어지는데…
괴물의 아이
Kumatetsu (voice)
괴물의 손에 길러진 인간 소년 X 인간을 제자로 삼은 괴물 너무도 달랐던 그들이 만들어가는 하나의 세상! 갈 곳을 잃고 시부야의 뒷골목을 배회하던 9살 소년 ‘렌’은 인간 세계로 나온 괴물 ‘쿠마테츠’와 마주치게 되고, 그를 쫓다 우연히 괴물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다. ‘쿠마테츠’에게 ‘큐타’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게 된 소년은 그의 스승을 자처한 ‘쿠마테츠’와 함께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지만 너무도 다른 그들은 사사건건 부딪힌다. 함께하는 시간이 쌓여갈수록 둘은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며 변해가고, 진정한 가족의 정을 나누게 된다. 하지만 어느 새 훌쩍 커버린 ‘큐타’가 인간 세계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사무라이 크로니클
Toda
전대미문의 사건을 야기한 토다 아키야는 10년 후 여름에 할복하기 전까지 번의 역사인 “ 가보 ” 를 완성하라는 명을 받는다. 유배된 채 가보의 편집을 계속해, 배를 가르는 날까지 3년이 남은 어느 날, 성안에서 칼부림을 일으킨 무사 단노 쇼자부로가, 아키야를 감시하는 역으로서 나타난다. 쇼자부로는, 아키야가 7년 전 사건을 가보에 어떻게 기록하는지 확인해 보고하고, 혹여나, 도망이라도 치려고 하면 가족과 함께 목을 치라는 밀명을 받았다. 쇼자부로는 선량한 인품을 지닌 아키야 곁에서 그의 가족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아키야가 사건을 저질렀다는 것을 믿을 수 없어, 7년 전에 사건의 진상을 찾아 나선다.
갈증
Akikazu Fujishima
실종된 딸 카나코(고마츠 나나)의 행방을 쫓는 전직 형사 출신 아키카주(야쿠쇼 코지). 그는 딸을 찾는 과정에서 상상할 수도 없었던 진실과 마주하며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기요스 회의
Katsuie Shibata
After the forced suicide of Nobunaga Oda at the Incident at Honnō-ji, powerful figures Katsuie Shibata, Hideyoshi Toyotomi, Nagahide Niwa and Tsuneoki Ikeda meet to decide on a successor. The conference would become Japan's first group made political decision. The meeting was known as the Kiyosu Kaigi.
종의 신탁
Shinzo Egi
말기암 환자인 "에기 신조"는 더 이상 삶을 이어갈 의지가 없다. 그의 주치의인 "오리 아야노" 에게 '마지막 부탁'으로 안락사를 요청하게 되고, 그녀는 이 판단을 법 앞에 묻는다.
내 어머니의 연대기
Kosaku
일본의 저명한 작가 야스시 이노우에의 자전적 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 영화평론가, 연기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자기 색깔이 뚜렷한 감독으로서도 널리 인정을 받고 있는 하라다 마사토 감독이 야쿠쇼 코지, 키키 키린, 미야자키 아오이 등 실력파 배우들과 힘을 합쳐 만든 감동적인 작품. 야스시 이노우에와 동향 출신인 하라다 마사토는 10년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이 작품을 완성했다.
딱따구리와 비
Katsuhiko
예순 살의 박력 있는 나무꾼 카츠는 아내와 사별한 후 속만 썩이는 아들과 둘이 살고 있다. 어느 날 고요하기 그지없던 산골마을에 나타난 영화 촬영팀. 우연히 만난 카츠에게 촬영지를 안내해달라는 그들은 급기야 출연까지 요청하고, 얼떨결에 그는 단역배우가 된다. 화면에 나오는 자신의 모습이 신기한데다 마을 사람들까지 환호를 보내자 은근 기분이 좋은 카츠. 점점 영화에 빠져드는 그와는 달리, 점점 영화에서 멀어져가는 소심하고 우유부단한 감독 코이치. 숨막히는 촬영장에서 벗어나고 싶은 그는 우연히 카츠를 만나 가까워지게 되고, 그의 응원에 힘입어 각오를 다지게 되는데... 끊이지 않는 난관과 아비규환(?) 속에 과연 그들은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을까?
연합 함대 사령관 야마모토 이소로쿠 -태평양전쟁 70년째의 진실-
Isoroku Yamamoto
2011년 12월 23일 일본에서 개봉된 화제작이다. 야마모토 제독이 등장하는 태평양 전쟁사를 영화화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전작들이 미니어쳐를 이용한 특촬 기술을 쓴 것에 비하여 본작에서는 현재 일본 영화계가 가진 CG 기술을 총동원해 만들어졌다고 하며, 극우 영화 "남자들의 야마토(男たちの大和 : 2005)" 보다 진일보된 전투 씬들을 보여주고 있다. 이 영화는 일본인의 시각에서 쓴 근대 역사서 "쇼와사(昭和史)"를 집필했던 한도 카츠토시(半藤一利)의 감수에 의해 당시 일본 해군 그 자체라고 할 연합함대 사령장관 야마모토 이소로쿠 제독의 이야기를 영상화한 전쟁 영화로, 감독은 2011년에 일본에서 화제작으로 떠올랐던 "8일째 매미(八日目の蝉 : 2011)"에서 메가폰을 잡았던 나루시마 이즈루(成島出)가 맡았으며, 주연인 야마모토 제독은 극우 영화 "로렐라이(ロ-レライ : 2005)"에서 함장 역을 맡았던 야쿠쇼 코지(役所広司)가 분해 만들어졌다. 출연자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근래들어 태평양 전쟁을 소재로 삼은 작품들 - 로렐라이, 한여름의 오리온, 나는 당신을 위해 죽으러 갑니다 등 - 에서 주연이나 조연을 맡았던 배우들이 대거 기용되었다. 제작자도 우리에게는 극우 영화로 잘 알려진 "망국의 이지스(亡國のイ-ジス : 2004)"를 제작했던 프로듀서 고타키 쇼헤이(小滝祥平), 바로 그 사람이다.
할복: 사무라이의 죽음
Kageyu
전국 시대가 끝나고 드디어 평화가 찾아온 것처럼 보이는 에도(江戶) 시대 초기, 도쿠가와 치세. 그러나 그 밑에서는 다이묘(大名, 막부 직속의 유력 무사)들이 오이에(御家, 귀족이나 주군을 가리키는 호칭)의 토지를 몰수하는 일이 빈번하게 벌어지고 있었고, 일도 집도 잃고 생활이 힘들어진 로닌(浪人)들 사이에서는 '광언할복(狂言切腹)'이 유행하고 있었다. 그것은 유복한 다이묘들의 저택을 찾아가 "마당에서 할복하게 해달라."고 청원을 하는 것. 그러면 귀찮은 일이 벌어지는 것을 싫어하는 다이묘 집안이 직책과 돈을 내려주기 때문에 벌어지는 일이었다. 어느 날, 사무라이 하나가 할복을 요청했다. 이름은 츠쿠모 한시로(이치카와 에비조). 가로(집사 같은 역할) 사이토 가게유(야쿠쇼 코지)는 몇 개월 전에 똑같이 찾아온 젊은 로닌 치지이와 모토메(에이타)의 광언할복의 전말을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무사의 생명인 칼을 죽도로 바꿔 부끄러움도 없이 할복을 신청했던 젊은 로닌의 무참한 최후를 얘기한 것이다. 그런데 그 자리에서 한시로는 놀랄 만한 진실을 말하기 시작하는데…
최후의 추신구라
Magozaemon Senoo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아코(赤穗) 낭사(浪士)들의 봉기로부터 16년. 오이시 구라노스케(大石內藏助) 이하 47명 전원의 할복으로 모든 사건은 막을 내렸다. 그러나 47명 중 한 명의 생존자가 있었다. 이 사건의 진실을 세상에 알리고 낭사의 유족을 돕기 위한 사명을 오이시로부터 부여 받은 데라사카 기치우에몬이 그 장본인이다. 각지로 흩어진 유족을 찾아 헤매다 드디어 마지막 한 명을 찾아낸 기치우에몬은 교토(京都)에서 이루어지는 46낭사의 17주기 법회에 참례하기 위해 오이시의 종형제 신도 초호의 저택으로 향한다. 여행 도중에 기치우에몬은 오래 전 둘도 없이 가까웠던 친구를 발견하고 놀란다. 봉기 전날 도망친 세오 마고자에몬, 이른바 또 다른 생존자다. 일찌감치 아내를 잃고 아이도 없이 오이시를 모시는 것만이 삶의 보람이었던 남자가 충의를 위해 기쁘게 죽자고 맹세했던 기치우에몬에게 한 마디 말도 없이 사라진 이유를 지금도 알 수 없는데…
13인의 자객
Shinzaemon Shimada
막부시대에 쇼군의 동생이자 포악한 영주인 나리츠구를 암살하기 위해 쇼군의 최측근인 도이의 요청으로 신자에몬을 중심으로 13인의 자객이 모인다. 그들은 나리츠구가 에도에서 돌아오는 길에 거사를 행하기로 한다. 그러나 나리츠구의 경호대장 한베이 역시 신자에몬의 계획을 눈치채고, 그에 대한 대비책을 세운다.
츠루기다케 점의 기록
Morisaku Furuta
In 1907, a group of men climb an unconquered peak in the last unmapped region of Japan.
Toad's Oil
Takuro Yazawa
The Yazawa family consists of the father Takuro (Koji Yakusho) - who is always busy day trading, charming wife Erumi (Satomi Kobayashi), and teenage son Tetsuya (Eita) - who dreams of becoming an astronaut. The family is also joined by Saburo Akiba (Junichi Sawayashiki), a good-natured teen recently released from a juvenile corrections facility. Then one day Tetsuya falls into a coma from a car accident. A chain of events is set to occur set-off by the father taking a phone call from an unsuspecting girl named Hikari. The father pretends to be his son Tokuya...
Toad's Oil
Director
The Yazawa family consists of the father Takuro (Koji Yakusho) - who is always busy day trading, charming wife Erumi (Satomi Kobayashi), and teenage son Tetsuya (Eita) - who dreams of becoming an astronaut. The family is also joined by Saburo Akiba (Junichi Sawayashiki), a good-natured teen recently released from a juvenile corrections facility. Then one day Tetsuya falls into a coma from a car accident. A chain of events is set to occur set-off by the father taking a phone call from an unsuspecting girl named Hikari. The father pretends to be his son Tokuya...
Ekiro
Det. Yobuno
An employee of a bank goes missing following his retirement from the bank. Veteran detective Yobuno (Koji Yakusho), who is set to retire himself, is charged with the investigating the missing person case. Det. Yobuno quickly finds more mysterious as he delves into the case, but a woman named Keiko Fukumura (Eri Fukatsu) surfaces who may hold the key to case.
Gelatin Silver, Love
Client
The story of a photographer who becomes obsessed with a mysterious woman who lives in the apartment opposite his.
도쿄 소나타
Robber
며칠전, 실직 당한 아빠, 언제나, 외로운 엄마, 갑자기, 미군에 지원한 형, 남몰래,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나, 우리 가족은 모두 거짓말쟁이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켄지에겐 말할 수 없는 비밀이 한 가지 있다. 그것은 아무도 모르게 피아노를 배우고 있는 것… 켄지의 천재적인 재능을 발견한 선생님은 음악 학교 오디션을 권유하지만 아빠의 반대 때문에 몰래 피아노 학원을 다니던 켄지는 계속 그 사실을 숨기기로 한다. 그런데 비밀이 있는 건 켄지뿐만이 아니었다! 회사에서 해고된 아빠, 어느 날 사라진 엄마, 미군에 지원한 형까지 모두들 숨겨둔 비밀이 있었는데... 과연, 켄지는 아름다운 꿈의 연주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거짓말쟁이 켄지네 가족의 불협화음 조율이 시작된다!
파코와 마법 동화책
Onuki
하루가 지나면 모든 것을 잊는 소녀, 세상에서 가장 제 멋대로인 빵구똥구 할아방구를 만나다! 변두리 괴짜 환자들의 천국이 된 마법의 병원, 매일 같은 벤치에 앉아 ‘개구리왕자vs가재마왕’이란 동화책을 읽는 소녀 ‘파코’ 는 교통사고를 당한 후 하루 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희귀한 단기 기억 상실증을 앓고 있다. 어느 날, 동화의 주인공 케로로 중사를 벗삼아 놀던 파코는 자신이 늘 앉던 벤치에 앉아있는 오누키 영감을 발견한다. 한편, 뭐든지 제 멋대로인데다 자신밖에 모르는 환자인 오누키는 아주 사소한 일로 파코의 뺨을 때리게 되고, 뒤늦게 파코의 사연을 듣고 미안한 마음을 갖는다. 다음 날, 오누키가 파코에게 사과하려고 뺨을 만지는 순간 “아저씨, 어제도 제 뺨을 만졌죠?” 라고 물으며 그를 기억하는 게 아닌가! 이제 오누키는 파코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연극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드디어 막이 오르고, 파코의 동화 속 주인공들이 무대에서 살아 움직이기 시작한다!!
코끼리의 등
Yukihiro Fujiyama
부족한 것 없는 삶과 행복한 가족을 이룬 후지야마는 간암 말기라는 진단을 받는다. 후지야마는 병마와 싸우는 대신 인생을 값지게 만들어준 소중한 인연을 되새기기로 결심하고, 받아들이기 어려워했던 가족들도 그의 선택을 지지하기 시작한다.
The Sin
A housewife was killed by a falling fire extinguisher, which a boy of seven years dropped from the top floor of an apartment. The offender, however, was not accused because he was too young. Ten years later, a series of murders occur, which target young girls only. It is the boy accused of killing the housewife who comes up in the couse of investigation, while the son of the murdered mother is the witness of a new murder. When the two families of the offender and of the victim meet again, two opposite morals conflict with each other – one is to crack down on the sin beyond the law and another is to disapprove the retaliation.
실크
Hara Jubei
19세기 프랑스, 결혼한 누에 밀수업자인 허브는 아프리카에서 누에를 구하기 어렵게 되자 일본으로 건너간다. 그곳에서 지방 영주의 첩인 아름다운 일본 여성을 만나게 되고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두 사람은 전쟁이 일어나기 전까지 편지를 주고 받으며 사랑을 속삭이지만, 허브의 아내 헬렌이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아르헨티나 할머니
Satoru Wakui
마법처럼 다가온 행복 바이러스 행복한 공기로 가득한 아르헨티나 빌딩으로 놀러오세요 우리 동네엔 어디서 왔는지 모를 괴짜 여인이 한 명 살고 있어요. 그녀의 아지트 근처를 지날 때면 한번도 맡아본 적이 없는 지독한 냄새를 풍기고 옥상에서 머리를 풀어헤친 채 탱고를 추는 이 여인. 우리는 그녀를 아르헨티나 할머니라 부릅니다. 어렸을 적부터 그녀는 두려움의 대상이었죠. 애들을 잡아다가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밥으로 해 먹인다는 무시무시한 얘기도 오갔고요. 18살이 되던 해, 그만 엄마가 병으로 세상을 떠나셨어요. 이 와중에 아빠는 엄마의 임종도 지키지 않고 어디론가 사라져 버리셨죠. 너무나 슬퍼 잠시 그럴 거라 생각했는데, 무슨 잠적을 6개월이나 할까요? 아빠 찾으러 다니는 것도 지쳐갈 무렵, 아빠가 아르헨티나 할머니 집에서 그녀와 함께 있다는 소문을 듣고 거의 쓰러질 뻔했습니다. 고양이 밥이 될 거란 두려움도 무릅쓰고 찾아간 그 집. 그 곳에 아빠는 정말 있었습니다. 아빠는 그 곳에서 뭔가를 열심히 만들고 계셨고 그것의 이름은 '만다라'라고 하더군요. 무슨 에로영화 이름 같은 그것을 만들면서 아빠는 마음의 상처를 달래는 것 같았어요. 아르헨티나 할머니의 극진한 대접을 받으면서요. 6개월 동안 아빠와 그녀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계속 이 집에 드나들면서 그 비밀을 캐봐야겠어요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
Masayoshi Arakawa
직업을 구하는 중인 가네코 텟페이는 회사 면접을 보러 만원 전철을 탔다가 치한으로 몰려 현행범으로 체포되고 만다. 텟페이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하고 억울함을 호소하지만 담당 형사는 자백하라는 추궁 뿐, 결국 구치소에 갇히고 만다. 구치소에서 생활하며 고독감과 초조함에 시달리는 텟페이. 검찰로 넘어간 텟페이는 담당 검사의 취조에서도 역시 무죄를 주장하지만 인정 받지 못해 결국 기소되고 만다. 형사 사건으로 기소되는 경우 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을 확률은 99.9%라고 한다. 그런 텟페이를 변호하기 위해 나선 것이 베테랑 변호사인 아라카와 마사요시와 신참 여변호사인 스도 리코였다. 피해자와 같은 여성의 입장에서 치한범으로 고발된 용의자를 변호한다는 것을 꺼려하는 스도. 그러나 아라카와는 무고하게 치한범으로 재판에 회부된 사건이야말로 일본 형사재판의 문제점을 여실히 드러내는 지점이라면서 사건에 적극적으로 나서라고 재촉한다. 그리고 텟페이의 어머니 토요코와 친구 사이토 타츠오도 텟페이의 무고함을 믿고 행동을 시작한다. 얼마 후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재판이 열린다.
바벨
Yasujiro Wataya
아이를 잃고 실의에 빠진 아내를 위로하기 위해 모로코로 여행 온 미국인 부부 리처드(브래드 피트)와 수잔(케이트 블란챗). 아들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리처드의 두 아이들을 데리고 멕시코 국경을 넘는 유모 아멜리아. 사격 솜씨를 뽐내려 조준한 외국인 투어버스에 총알이 명중하면서 비밀을 가지게 된 모로코의 유세프와 아흐메드 형제. 엄마의 자살 이후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청각장애 여고생 치에코에게 어느 날 한 형사가 찾아온다.
절규
Noboru Yoshioka
연쇄살인사건을 쫓는 형사 요시오카는 자신의 지문이 살인 현장에서 발견되자 혼란에 빠진다. 자기 자신의 기억마저 의심하게 된 그는 여자 친구 하루에와도 멀어지고, 친구 같은 파트너 미야지마저 요시오카에게 혐의를 둔다. 정신과 의사 타카시가 그를 치료하면서 증세가 호전되는 듯 보이던 요시오카는 첫 살인 장소에서 유령을 만나는데...
더 우쵸우텐 호텔
Heikichi Shindo
최악의 31일에 최고의 기적이 시작된다!" '오늘 안에 마음 속에 있는 고민을 털어버리자.' '1년을 마무리하면서 뭔가 하나쯤 좋은 일을 하고 싶다.' 모두가 이런저런 생각을 가슴에 품는 한 해의 마지막 날. 호텔의 위신이 달린 카운트다운 파티까지 앞으로 2시간. 호텔 '아반티'에서 일하는 호텔리어들과 그곳을 찾는 손님들. 그들 누구도 자신들이 이곳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과 만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게이샤의 추억
Nobu
신비로운 푸른 회색빛 눈동자를 지닌 소녀 ‘치요’는 가난 때문에 언니와 함께 교토로 팔려가게 된다. 자신이 게이샤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지만 그녀를 시기하여 함정에 몰아넣는 ‘하츠모모’(공리)에게 겪은 갖은 수모 속에서 유일하게 친절을 가르쳐준 회장(와타나베 켄)을 마음에 담고 게이샤가 되고 싶다는 희망을 품게 된다. 마침내 그녀를 수제자로 선택한 마메하(양자경)에게 안무, 음악, 미술, 화법 등 다방면에 걸친 혹독한 교육을 받고 최고의 게이샤 ‘사유리’(장쯔이)로 사교계에 화려하게 데뷔한다. 은근히 그녀를 사모하는 기업가 노부(야쿠쇼 코지)와 남작을 비롯한 많은 사람의 구애도 거절한 채 회장을 향한 사랑을 지켜가던 사유리. 하지만 더욱 집요해진 하츠모모의 질투와 전쟁의 혼란 속에서도 회장을 사랑하는 마음을 잃지 않았던 사유리는 게이샤란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가질 순 있어도 사랑만큼은 선택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Lorelei: The Witch of the Pacific Ocean
Masami Shin'ichi
A drama set during World War II where a submarine carrying a secret weapon attempts to stop a planned third atomic bombing of Japan. Based on Harutoshi Fukui's novel Shuusen no Lorelei.
웃음의 대학
Mutsuo Sakisaka
‘미타니 코키’표 시나리오와 신인 감독 호시 마모루의 연출이 만난 독특한 코미디. 미타니 코키의 희곡이 늘 그러하였듯이, 이번에도 하나의 공간에서 대부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말하자면, 하나의 공간은 미타니 코키가 좋아하는 무대이지만, 호시 마모루가 그 폐쇄적인 공간에서 이야기를 얼마나 능수능란하게 풀어나갈 것인가 하는 것이 관건인 셈이다.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1940년의 도쿄. 전시 상황이라는 이유 때문에 당국은 모든 코미디극을 가급적 억제 시키거나 검열을 강화하고 있었다. ‘웃음의 대학’이라는 극단의 희곡작가 츠바키 하지메는 새 희곡을 들고 공연허가를 얻기 위해 검열관을 찾는다. 완고한 검열관 사키사카 무츠오는 무조건 퇴짜를 놓다가, 점차 하지메의 열정에 감복하고 코미디 극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그리고 서로를 완전히 이해하게 된 마지막 순간 두 사람은 예기치 못한 이별을 하게 된다. (2004년 9회 부산국제영화제)
반딧불의 별
Mr. Takiguchi
부푼 꿈을 안고 선생님이 된 하지메는 아이들을 다루는 게 서툴러 허둥대기 일쑤다. 어느 날, “반딧불이 날아다니면 참 예쁘겠다”이라는 하지메의 한마디에 아이들이 눈을 빛내며 관심을 보이자 하지메는 아이들과 반딧불을 키워 날려보내기로 약속한다. 하지만 시험과 공부에 전념하기만을 바라는 부모들과 학교의 반대에 반딧불 키우기는 계속 어려움에 부딪히는데… (2005년 한일청소년영화제)
Tokyo: Level One
Governor of Tokyo
Panic occurs when the Governor of Tokyo proposes to attract a nuclear power plant to Tokyo.
호숫가 살인사건
Shunsuke Namiki
니키마는 중학교 입학 시험을 앞둔 딸을 위해 호숫가에 있는 사교육 시설에 들어간다. 세 아이와 그들의 부모는 몇달 동안 시험공부에 몰두하거나 뒷바라지를 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첫날밤, 니키마를 찾아온 그의 애인이 니키마의 아내와 다투다가 오두막에서 살해당한다. 시체를 앞에 둔 부모는 아이들 공부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입을 다물고 증거를 없애기로 한다.
The Hunter and the Hunted
Detective Jin
도플갱어
Michio Hayasaki
10년 전 발명한 첨단의료부품의 엄청난 성공으로 회사에서 영웅으로 칭송받는 과학자 하야사키 미치오. 회사의 최고 기대작인 인공지능프로젝트의 책임을 맡은 하야사키는 연구에 몰두하던 중, 계속되는 실패로 심각한 슬럼프에 빠지게 된다. 어느 날, 그런 하야사키 앞에 죽음의 전조로 여겨지는 또 다른 자아 ‘도플갱어’가 나타난다. 갑작스런 도플갱어의 출현에 하야사키는 두려움에 떨지만, 도플갱어는 하야사키의 연구를 성공시켜주겠다며 계속해서 접근한다. 자신과는 너무나 상반된 자아인 도플갱어에게서 벗어나고 싶어하던 하야사키는, 결국 연구의 완성을 위해 도플갱어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점점 그에게 동화되어 간다. 그러나 인공지능프로젝트가 완성되자 하야사키는 의외의 선택을 하는데...
돌입하라! 아사마산장사건
Atsuyuki Sassa
일명 아사마산장 사건이라 회자되고 있는 이 사건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범인으로부터 인질 1명을 구해내기위한, 경찰과 범인들간의 사투를 사실적으로 그려낸 영화.
붉은 다리 아래 따뜻한 물
Yosuke Sasano
실업자 요스케(야쿠쇼 코지)는 거리에서 만난 걸식 노인 타로(키타무라 카주오)에게서 교토 지방의 빨간 다리 옆의 집에 자신이 훔친 금불상을 숨겨놓았다는 말을 듣는다. 노인이 급사한 후 코지는 금불이 숨겨진 교토로 간다. 거기서 코지는 그 집에 사는 여인 사에코(시미주 미사)을 만나는데 그녀는 몸에서 따뜻한 물이 나오는 이상한 질병을 앓고 있다. 요스케는 몸에 물이 차면 도벽을 일삼는 사에코의 욕구를 섹스로 풀어준다. 어부로 취직한 요스케는 과거에 사에코에게 남자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질투에 휩싸인다.
회로
Ship Captain
대학생활로 바쁜 카와시마 료스케(川島亮介, 가토 하루히코 분)와 평범한 직장여성으로 살아가는 쿠도 미치(工藤ミチ, 아소 구미코 분). 하지만 언젠가부터 그들 주변에서는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미치의 동료는 자살하고, 회사의 사장은 실종된다. 애인도 가족도 친구도 차례로 사라져버리는데. 한편 료스케가 시작한 인터넷의 화면에는, 접속도 안했는데 "유령을 만나고 싶습니까"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검은 자루를 뒤집어쓴 이상한 남자가 류스케를 덮친다. 뭔가를 느낀 료스케는 같은 대학에서 이 이상한 사이트를 연구하고 있는 카라사와 하루에(唐澤春江, 코유키 분)를 찾아가는데, 이미 학생들도, 연구생들도 모두 사라져버린 후이다. 혼란에 빠진 사회. 인터넷을 매개체로 뭐라고 설명할 수 없는 공포가 사람들을 덮친다. 점점 더 폐허가 되고 있는 거리에서, 마침내 료스케와 미치가 만나고, 그들을 엄습해 오는 공포와 맞서는데.
강령
Sato
사토 카츠히코(야쿠쇼 코지 분)와 준코(후부키 준 분)는 금슬 좋은 부부이지만 아이가 없다. 평범하게 보이는 준코에게는 영적 능력이 있고, 그녀는 그 능력을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어 한다. 대학원에서 심리학을 공부하는 하야사카 후미오(초난강 분)는 준코의 능력에 흥미를 보이고, 준코 역시 그에게 호감을 보인다. 둘은 서로 협력하기로 하고 하야사카의 주도 하에 준코의 강령술 실험을 시작한다. 어느 날 준코는 하야사카의 요청으로 형사인 카사와바라를 만나게 된다. 그는 준코에게 얼마 전 발생한 유괴 사건에서 실종된 소녀의 소재를 알려달라고 한다. 카사와바라에게서 건네 받은 소녀의 사진과 손수건에서도 행방을 알아내지 못하자 준코는 참담한 심정으로 집에 돌아간다. 그러나 집에 돌아온 준코는 차고에 놓인 카츠히코의 녹음 상자 속에서 소녀를 발견한다. 아직 살아 있는 소녀를 보며 준코는 세상의 주목을 받을 계획을 세운다. 카츠히코 역시 그녀의 생각에 동의하자 그들은 소녀를 집에서 돌보기로 한다. 하지만 이미 몸이 너무 약해져 있던 소녀는 곧 숨을 거둔다. 사체라도 보여줄 생각으로 계획을 진행시키는 준코와 카츠히코 앞에 소녀의 유령이 나타나는데...
유레카
Makoto Sawai
큐슈의 어느 지방 도시의 버스 운전사인 사와이는 버스 납치 사건 현장에 우연히 있다가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다. 인질로 잡혔다가 사와이와 함께 살아남은 사람은 중학생인 나오키와 초등학생인 코즈에 남매. 세 사람은 사건이 아니라 언론과 주변 사람들의 무분별한 호기심때문에 더 큰 상처를 받는다. 사와이는 가족을 버리고 남매 역시 세상을 떠나 스스로 자신을 지키려고 한다. 7년 후, 남매는 단 둘이 살고 있고 사와이가 이 마을에 오면서 연쇄살인이 일어난다. 때마침 찾아온 사와이가 유력한 용의자가 되고 이에 괴로워하던 사와이는 남매의 집으로 들어오면서 세 사람은 기이한 가족이 되어 가는데.
도라 헤이타이
에도 시대, 한 마을의 관가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아직 출근하지 않은 새로 부임한 사또에 대해 험담을 하고 있다. 이전에 있던 사또가 너무나 나쁜 짓을 많이 하여 쫓겨나고, 새롭게 부임한 사또는 에도에서 온 자로 이름은 모치쯔키 고헤이타. 그는 딱딱한 관직에 있으면서 놀기도 좋아했지만 정의감에 불타는 인물로 붙여진 별명이 "정의의 사도 헤이타"라고 불리울 정도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을 갖은 자였다. 이 마을의 외곽지역에 밀무역, 매춘, 도박, 살상 등이 아무렇지 일어나는 곳이 있었는데, 그 곳에는 3명의 두목이 권력을 잡고 있었으며, 그 두목들은 마을의 유지들과도 오랜 세월 결탁을 맺고 있었다. 헤이타는 그들의 부정을 퇴치하기 위해 이곳에 부임해 온 것이었다.
카리스마
Goro Yabuike
국회의원을 인질로 잡고 농성 중인 청년을 설득하려던 형사 야부이케는 ‘세계의 법칙을 회복하라’는 수수께끼 같은 쪽지를 받고 혼란에 빠진다. 잠시 망설이던 사이, 청년은 인질을 쏘고 자신도 자살한다. 이 사건으로 문책을 받은 야부이케는 무기한 휴가를 떠나게 된다. 우연히 도착한 숲에서 그는 주위의 모든 나무를 독으로 물들이는 한 그루의 나무를 발견하는데, ‘카리스마’란 이름의 이 나무를 둘러싸고 숲에서는 여러 입장들이 싸우고 있다. 나무와 숲 모두를 구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 야부이케는 이 숲의 투쟁 속에 들어가게 된다.
쥬바쿠
Hiroshi Kitano
아사히중앙은행(ACB) 본점은 마루노증권의 이익공여사건으로 거물 총회꾼(소수의 주를 소유하고 주주총회에 참석하여 말썽을 부리거나 금품을 받고 의사진행에 협력 또는 방해하는 것을 업으로 삼는 사람의 속칭)이 체포되면서 300억엔이라는 ACB의 부정융자 의혹이 드러나고 마는 큰 사건에 휩싸인다. 그러나,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은 위기감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 그런 상부의 자세에 반기를 들고 은행의 재건을 위해 나선 것은 중견간부 4인. 이윽고 도쿄지검의 특수부에 의한 은행 본점의 강제 수사가 시작되고, 임원들은 책임을 회피하려고만 한다. 중견간부 4인은 이러한 태도에 격분하고 본격적인 투쟁에 들어간다. 부패한 ACB를 재건하기 위해선 임원들의 총사퇴 뿐이 없다고 생각한 기타노 기획본부 부부장은 TV아나운서의 힘을 빌려 일을 추진한다. 결국 계속되는 임원들의 체포 속에 은행의 두뇌부는 손을 들게 되나, 마지막으로 남은 사사키 상담역의 처리가 최대 문제로 남는다. 홀로 사사키 상담역과 결전을 벌이러 가는 다카노. 그러나 실은 사사키 상담역은 다카키의 장인이었고, 다카노는 회사개혁과 가정이라는 양극의 상황에 봉착, 고뇌에 휩싸인다.
Tadon and Chikuwa
A film based on two short stories by Shiina Makoto. Tadon is the story of a cab-driver who spends his days listening to his passengers' conversations. Chikuwa is about a writer who faces a creativity bottleneck.
인간 합격
Fujimori
14살 때 교통사고를 당해 10년 동안 혼수상태에 빠져있던 요시이(니시지마 히데토시)는 어느 날 갑자기 기적적으로 깨어난다.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그의 가족은 뿔뿔이 흩어져버렸고, 깨어난 그를 찾아온 사람은 가해자와 아버지의 친구인 후지모리(야쿠쇼 코지)뿐이다. 요시이는 후지모리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그가 진정으로 바라는 것은 사고 전처럼 온가족이 함께 모여 화목하게 사는 것이다. 소식을 들은 가족들이 하나둘씩 그를 찾아와 곁에 머무르지만, 잃어버린 10년은 쉽게 회복되지 않는다. 시간을 잃어버린 청년이 느끼는 존재에 대한 불안감을 절제된 롱테이크와 롱쇼트로 표현해냄으로써, 손쉬운 감동보다는 적극적인 사유를 요구하는 작품. 극적인 소재를 다루면서도 오히려 특별한 사건이 일어나지 않는 일상을 무덤덤하고 담담하게 그려내고 있다. 1999년 베를린영화제 출품작. 이 작품은 감동보다는 사유를 요구하는 구로사와 감독의 의지를 드러낸다. 다작을 생산하는 감독으로 알려진 그는 독특한 작가성을 인정받고 있는 반면, 계속되는 실험 지향적 성향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적지 않다. (2015 한국영상자료원 - 구로사와에서 구로사와까지, 일본영화의 절대강자들)
Bonds
Takaaki Ise / Tetsuro Haga
Tetsuro Haga is a troubled gangster, living under the assumed identity Ise for ten years, to escape jail for gunning down his cruel adoptive father. His life begins to unravel when a journalist following him takes an interest in the wife of a boyhood chum, and the wife of another close friend takes an interest in Ise. A couple of murders later, Ise/Haga goes on the run and also sets out for revenge.
Yukon
Takayuki Iwabuchi
Takayuki Iwabuchi (Koji Yakusho), a former yakuza member with a tattoo of Kisshoten on his back. Although he has a criminal record, he is currently working as a driver at a hearse transportation company. One day, a young man visits the company and asks Takayuki to transport the body of his fiancé, Sawa (Shinobu Terajima), who had unexpectedly passed away, to her hometown in a rural area of Takamatsu, Shikoku. Takayuki decides to go to Shikoku with the young man, However, the man disappears when leaving to take a call while they are stopped at a rest area near Setoo Bridge. Left alone, Takayuki arrives at Sawa's home village after much searching. He then tells Sawa's bereaved family about the situation at her parents' house. There, he learns of the tradition of posthumous marriage, or 'Yukon', from the village elder...
큐어
Kenichi Takabe
도쿄 지역에서 동일한 방식의 엽기적인 연쇄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놀라운 것은 체포된 범인들이 하나같이 회사원, 교사, 경찰, 의사 등 평범한 사람들이라는 것. 평소 아무 문제가 없던 사람들이 똑같은 방식으로 살인을 저지른 것에 의문을 품은 다카베 형사(야쿠쇼 고지)는 이들이 모두 한 남자를 만난 후 범행을 저질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Bounce Ko Gals
Oshima
Filmed somewhat in documentary style, it follows three girls over the span of one day and night in the Shibuya district of Tokyo. Jonko runs a group of high school girls involved in paid dating, Raku is a street dancer, and Togo was brought up in the US and back in Japan for one year wants to escape to New York. Their contact with the world of talent scouts and yakuza places them in danger.
우나기
Takuro Yamashita
평범한 회사원인 야마시타는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익명의 편지를 받고 현장을 확인한 뒤 아내를 칼로 찔러 죽인다. 그 길로 자수를 한 야마시타는 형기를 마친 후 치바현에 작은 이발소를 차리고 우나기(뱀장어)와만 대화를 나누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연못에 뛰어들려는 케이코를 구해주고 그녀를 자신의 이발소에 두기로 한다. 이발소 일에 익숙해진 그녀는 야마시타에게 애정을 느끼는데...
실락원
Shoichiro Kuki
사랑 없는 결혼생활에 정서적, 육체적 갈증을 느끼던 ‘린코’(쿠로키 히토미)와 권태로운 생활에 지친 ‘구키’(야쿠쇼 코지)는 서로 첫 눈에 반 하게 된다.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뒤늦게 나마 찾아온 사랑이 소중한 두 사람은 위험한 사랑에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든다. 반복된 ‘린코’의 거짓말에 결국 두 사람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린코’의 남편은 급기야 외도 현장을 담은 사진을 ‘구키’의 회사에 보내고, ‘구키’와 ‘린코’는 점차 설 곳을 잃게 된다. 결국 두 사람은 둘만의 낙원을 찾아 마지막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Shabu
Makabe is a yakuza who is addicted to 'shabu' (a slang refers to stimulant drug). He lives as if he wants to destroy himself. He steals a mistress of the boss of a big yakuza syndicate by force. He takes over the yakuza group he belongs to, by killing the old boss. When he tries to use 'shabu' as the main finacial resource of his group, it leads to the serious confrontation with another big yakuza syndicate.
잠자는 남자
Kamimura
군마현이라는 지방의 자치단체에서 자본을 출자해 만든 작품. 이전 작품에 비해 밝은 모습의 영화다. 산 사이로 강이 흐르는 시골 마을 히토스지의 어느 농가에 남미에서 산을 타다 사고를 당한 타 쿠지가 무의식 상태로 누워있다. 타쿠지의 친구 카미 무라는 어렸을 때 타쿠지와 함께 놀았던 오두막 을 찾곤 한다. 한편 마을 어귀의 바에서 일하는 동남아 여자들 중 티아라는 여인이 있는데 그녀 는 일본에 오기 전 홍수로 아들을 잃었다. 계절이 바뀌면서 마을 사람들이 티아에 대해 알게될 즈음 티아는 타쿠지를 알게 된다. 여름이 오고 결국 타쿠지는 죽는데, 티아는 망자의 세계에서 산자를 부르는 소리인 마쯔 가제 공연을 보고나서 혼자 숲으로 걸어가 그날 밤을 버려진 오두막에 서 보낸다. 한편, 타쿠지의 오랜 친구인 키무라는 만월을 바라보다가 타쿠지 의 영혼이 산으로 돌아왔다고 느끼고 새벽에 산으로 올라간다. 오두막 에서 만난 둘은 벌써 오래전에 마른 것으로 알고 있던 샘에서 나는 물소리를 듣는다.
쉘 위 댄스
Shohei Sugiyama
중년의 나이에 들어선 스기야마(야쿠쇼 고지)는 직장에서도 가정에서도 성공적인 삶을 꾸려가고 있는 샐러리맨이다. 열심히 집과 직장을 오가는 생활을 계속하던 어느날, 전철 안에서 무심코 올려다본 그의 시선이 사교댄스 교습소의 창가에 서 있는 여인 메이(구사카리 다미요)를 포착하고부터 밋밋한 그의 일상에 예기치 않은 술렁임이 일기 시작한다. 스기야마는 부지불식간에 사교댄스라는 완전히 생소한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가미가제 택시
Kazumasa Kantake
타추오(Tatuo)는 야쿠자의 똘마니다. 처음 맡은 야쿠자의 임무를 망친 후, 겁이 난 그는 옛 보스의 집에서 2백만달러를 훔쳐 달아난다. 그러나 곧 사악한 아니마루(Animaru)에게 붙잡히고, 가까스로 달아난 그는 택시를 잡아타고 도망간다. 온종일 택시를 타고 도망 다니는 타추오. 여기에 일본계 페루인 택시기사 칸타케(Kantake)가 말려든다.
History of Jirocho Shimizu
A historical chivalric drama with tears and laughter, telling the story of Jirocho Shimizu's family, his confrontation with Katsuzo Kurokoma's family, right up to the final battle on the Tenryu River to avenge Ishimatsu Mori.
Osaka Gokudo Senso: Shinoidare
Dark Society in the East
A story about the activities of Southeast Asian Mafia gangs in Shinjuku. Ryosuke Kano is an ex French Foreign Legion soldier and is now a cocaine smuggler and dealer. He is acquainted with Larry, a Japanese American, but he turned out to be an undercover cop from New York.
Crimson Lotus
Sakura and Kenzo are married. Both think they can live a happy marriage, despite the fact that she cannot have children and he does not want to give up her relationship with her lover Yoko.
Aurora Borealis
Genzo
The story of a man and a wolf-dog in East Siberia during the early 1900s.
Another Way: D-Kikan-Joho
The Great Department Store Robbery
Katsuyo plans her last gang robbery.
담뽀뽀
Man in White Suit
트럭운전수 고로와 그의 조수는 라면이야기를 하다 잠시 트럭을 세우고 라면집으로 들어간다. 그곳은 바로 담뽀뽀가 혼자 꾸려가는 라면집 '라이라이'다. 담뽀뽀는 물이 끓지도 않는데 면을 집어넣고 라면을 끓이고, 적당히 먹고 일어서려던 고로는 담뽀뽀를 연모하는 패거리들과 싸움이 붙는다. 그것이 인연이 되어 담뽀뽀는 고로에게 라면 스승이 되어달라고 간청하고 고로는 담뽀뽀를 도와주기로 한다. 이들은 아침마다 운동을 해 체력을 키우기도 하고, 라면집을 순회하며 미각을 강화시키는 것은 물론, 경영전략을 익히기도 한다. 면발을 연구하기 위해 쓰레기통을 뒤지고, 몰래 남의 라면 국물 비법을 훔쳐보기도 하는 등 갖은 노력끝에 담뽀뽀는 점점 자신만의 라면을 만들어 가는데...
The Fir Trees Remain
The 21-year-old feudal on Sendai, Tsunamune Date, was prohibited to go out in the daytime for his misbehavior during his short stay in Edo. On the next day, his 4 attendants were killed one after another. Sakai Utanokamike, the Rozyu, is turned out to be involved in this scheme, and the aim is to destroy the Date family. Tsunamune's brother Munekatsu Date who is willing to take over the family doesn't know the real purpose of Utanokami and helps him. Munesuku Harada gets to know the whole picture of the incident and takes action alone for the sake of protecting the Date family, leaving his own family. His lonely fight continues for 10 years and he got in danger in Utanokamike's house, and...
The Legend of Sayo
Sayo has just celebrated her sixteenth birthday when she attends a temple festival. On her way back she sees a large cherry tree which is infamous for the legend of dead white horse. When her fiancé returns from war and visits her he comes across a white horse which he takes in. The man also does not see himself engaged anymore as his family has lost its wealth.
Himeyuri no Tô
Ootaka
A remake of the 1953 film of the same name.
기류인 하나코의 일생
마쓰에는 고치현의 두목, 기류인 마사고로(鬼龍院政五郞)의 양녀가 되어 기류인 일가에 들어간다. 안채에는 마사고로의 정실 부인이, 건너편에 첩, 보탄과 쇼치쿠가 살고 있는데, 마사고로가 집에 들어오는 날을 두 첩에게 전달하는 것도 어린 마쓰에의 일이었다. 어느 날 마사고로는 여자와 부하들을 데리고 고치현의 명물인 투견을 보러 가고 그곳에서 어부 가네마쓰와 아카오카의 두목 스에나가 사이에 일어난 싸움을 중재하게 된다.
Willful Murder
Journalist
The president of the Japanese National Railways is found dead during a period in which train service is plagued by numerous layoffs, strikes and shutdowns. The government says that the president was murdered; the police claim it was a suicide. A quizzical reporter follows the case for years, but the basic question remains unanswered: was the victim killed by members of the burgeoning Communist movement in Japan, or was the death stage-managed by the authorities in hopes of discrediting the Communists?
사계절
Young soldier
어렸을 때 친부모를 모두 여의고 못된 계모와 의붓 언니 밑에서 구박을 받으면서 부족한 형편에도 한 겨울에 동물들의 먹이를 챙겨주며 착하게 살던 아냐가, 어느날 나라의 철없는 어린 여왕이 책을 보다가 4월에 피는 꽃 갈란투스를 보고 홀딱 빠져서 1월인 현재 갈란투스 꽃을 찾아오는 자에게 꽃을 담아 온 바구니 안에 금화를 가득 채워줄 것이라 선포를 하자, 계모와 의붓 언니에게 등이 떠밀려 눈보라가 치는 밤에 집을 나선 아냐가 추위 속에 동사할 뻔 하다가 12월 정령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1943년에 러시아의 아동 문학 작가 ‘사무일 마르샤크’가 구 소련 시대 때 집필한 동명의 희곡을, 1980년에 토에이 동화에서 야부키 키미오 감독이 만든 애니메이션. 원제는 ‘12월’. 일본판 제목은 ‘숲은 살아있다’. 한국판 번안 제목은 ‘사계절’이다. via http://egloos.zum.com/jampuri/v/7300439
어둠의 사냥꾼
Kuwano
Yataro Tanigawa, a one-eyed hired assassin, impresses yakuza boss Gomyo Kiyoemon with his skill. Gomyo hires Tanigawa as his bodyguard, or yojimbo, to protect him during an inter-clan conflict. Tanigawa quickly rises in stature in the clan, but finds his boss's enemies almost overwhel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