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mU4uYtpQAF6rNMmJqJlfGa7PWw.jpg

파코와 마법 동화책 (2008)

책을 펼치는 순간, 상상이 현실이 된다!

장르 : 코미디, 드라마, 가족

상영시간 : 1시간 45분

연출 : Tetsuya Nakashima

시놉시스

하루가 지나면 모든 것을 잊는 소녀, 세상에서 가장 제 멋대로인 빵구똥구 할아방구를 만나다! 변두리 괴짜 환자들의 천국이 된 마법의 병원, 매일 같은 벤치에 앉아 ‘개구리왕자vs가재마왕’이란 동화책을 읽는 소녀 ‘파코’ 는 교통사고를 당한 후 하루 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희귀한 단기 기억 상실증을 앓고 있다. 어느 날, 동화의 주인공 케로로 중사를 벗삼아 놀던 파코는 자신이 늘 앉던 벤치에 앉아있는 오누키 영감을 발견한다. 한편, 뭐든지 제 멋대로인데다 자신밖에 모르는 환자인 오누키는 아주 사소한 일로 파코의 뺨을 때리게 되고, 뒤늦게 파코의 사연을 듣고 미안한 마음을 갖는다. 다음 날, 오누키가 파코에게 사과하려고 뺨을 만지는 순간 “아저씨, 어제도 제 뺨을 만졌죠?” 라고 물으며 그를 기억하는 게 아닌가! 이제 오누키는 파코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연극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드디어 막이 오르고, 파코의 동화 속 주인공들이 무대에서 살아 움직이기 시작한다!!

출연진

Ayaka Wilson
Ayaka Wilson
Paco
Koji Yakusho
Koji Yakusho
Onuki
Ryo Kase
Ryo Kase
Koichi
Satoshi Tsumabuki
Satoshi Tsumabuki
Muromachi
Anna Tsuchiya
Anna Tsuchiya
Tamako
Gekidan Hitori
Gekidan Hitori
Takita
Jun Kunimura
Jun Kunimura
Kinomoto
Takaya Yamauchi
Takaya Yamauchi
Ryumonji
Sadawo Abe
Sadawo Abe
Horigome
Eiko Koike
Eiko Koike
Masami
Takaya Kamikawa
Takaya Kamikawa
Asano
Shihori Kanjiya
Shihori Kanjiya
Sayuki Matsumoto
Sayuki Matsumoto

제작진

Tetsuya Nakashima
Tetsuya Nakashima
Director
Tetsuya Nakashima
Tetsuya Nakashima
Writer
Nobuhiro Monma
Nobuhiro Monma
Writer
Hirohito Goto
Hirohito Goto
Writer
Morio Amagi
Morio Amagi
Producer
Yutaka Suzuki
Yutaka Suzuki
Producer
Yoshishige Shimatani
Yoshishige Shimatani
Executive Producer
Gabriele Roberto
Gabriele Roberto
Music
Yoshiyuki Koike
Yoshiyuki Koike
Editor
Towako Kuwajima
Towako Kuwajima
Production Design
Towako Kuwashima
Towako Kuwashima
Art Direction
Hiromi Shintani
Hiromi Shintani
Costume Design
Shôichi Atô
Shôichi Atô
Director of Photography

포스터 및 배경

/2mU4uYtpQAF6rNMmJqJlfGa7PWw.jpg

비슷한 영화

위대한 바바라
구세군에서 참령으로 일하는 바바라, 그리고 물질만능의 사고 방식에 사로 잡힌 그의 부친, 언더 세프트 사이에서, 진실로 세상을 움직이는 주체는 무엇인가를 탐구하는 영화. 바바라는 세상을 움직이는 가장 강력한 힘은 하나님의 사랑이라고 믿으며 구세군에서 참령의 직책으로 열심히 살아가지만 항상 부족한 지원금과 가난한 사람들에게서 모은 헌금으로 어렵게 구제 활동을 한다. 그녀의 아버지는 사람을 살상하는 무기 제조업자로서 엄청난 재산가이다. 흡족한 가정생활은 물론 전 직원들에게 물질적 풍요를 베풀며 존경과 사랑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그는 모든 힘의 근원은 금전이라고 생각한다.
토미에
이즈미사와 츠키코는 전문대에서 사진을 전공하며 카메라 맨을 꿈꾸는 평범한 학생들이다. 3년 전 당한 교통사고로 당시의 3개월 전후 기억을 잃은 츠키코는 정신과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다니고 있다. 사고의 후유증 때문인지 거의 매일 밤을 악몽에 시달리는 츠키코년 자신이 피범벅되어 있는 꿈을 꾸며 공포에 질린다. 정신과 의사 호소노 타츠코는 최면요법으로 츠키코의 증상을 찾으려 한다. 최면상태에서 츠키코는 타나베, 토미에라는 이름을 말하고 호소노는 그 두명의 이름과 츠키코의 기억상실 사이의 상관관계를 찾기 시작한다. 츠키코의 아랫 집인 201호실에 이사온 사내는 알수 없는 존재와 동거중이었다. 그 존재는 으스스한 공기를 내뿜는 둥근 물체 안에서 여성으로 급격히 성장하고 있었다. 201호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듣게 된 츠키코는 이 노래 소리를 예전에도 들은 기억을 떠올리게 되는데...
Kismet
Hafiz, a rascally beggar on the periphery of the court of Baghdad, schemes to marry his daughter to royalty and to win the heart of the queen of the castle himself.
Step Lively
Fly-by-night producers dodge bill collectors while trying for one big hit.
스트레인지 어페어 오브 엉클 해리
George Sanders stars in this engrossing melodrama about a very domineering sister who holds a tight grip on her brother -- especially when he shows signs of falling in love.
The Teahouse of the August Moon
An Okinawan translator introduces U.S. occupation forces to the joys of local life.
예술가와 모델
릭(딘 마틴)은 만화가 지망이고 유진(제리 루이스)은 동화작가 지망으로 뉴욕의 한 아파트에 살면서 성공을 꿈꾸고 있다. 항상 만화속의 세계에 갇혀 사는 유진은 만화의 내용을 그대로 악몽을 꾼다. 릭은 유진의 악몽이 자신의 만화의 소재가 될 수있다는 걸 깨닫고 작품을 만들기로 한다. 제리 루이스/ 딘 마틴 콤비가 출연한 작품중 최고의 걸작으로 꼽힌다.
리차드 3세
1930년대 영국, 왕의 암살로 끝난 시민 전쟁으로 요오크카의 맏이 에드워드가 왕위에 오르나 그의 왕권에 불만을 품은 막내 동생 리차드 글로쎄스터(Richard III: 로렌스 올리비에 분)은 마음에 두고 있던 앤(Lady Anne Neville: 클레어 브룸 분)을 얻기 위해 그녀의 남편을 처참히 죽이고 아내로 맞게 된다. 리차드는 자신의 집권에 방해가 되는 사람들을 하나씩 제거해 나갈 계획을 세운다. 맨처음 희생자는 자신의 정치적 야심에 걸림돌로 여기는 큰 형 클러랜스(George, Duke of Clarence: 존 제일거드 분)를 탑에 가두어 끝내 심복 타이렛(James Tyrell: 패트릭 드로튼 분)을 시켜 살해한다. 이어 엘리자베스(Elizabeth Woodville, Queen Elizabeth: 매리 커리지 분) 오빠 리버스(Antony Woodville, Earl Rivers: 클리브 모톤 분)는 정부와 정사 중 리차드에 의해 비참하게 살해된다. 또한 리차드는 어린 승계자 웨일즈 왕자(Edward, Prince Of Wales: 폴 휴스턴 분)와 웨일즈의 동생 제임스도 탑에 가두어 살해한 후 호민관의 지위에 오른다. 그런 다음 카리스마적인 리차드를 추앙하는 무리들에 의해 '리차드 3세'로 추대됨으로써 그의 숙원인 제왕의 자리에 서게 된다. 그러나 새로운 왕, 리차드 3세에 반대하는 세력은 점점 더 거세게 밀려온다. 한편 색마 리차드는 엘리자베스 여왕을 설득해 그녀의 딸과 결혼하려 하나 자신과 숙명의 대결자 헨리 리치몬드에게 빼앗기고 만다. 결국 '이기기 전엔 죽어도 물러서지 않는다'던 리차드는 민의의 대변자, 헨리 리치몬드가 이끄는 군대에 도전을 받아 불길 속에서 추락하는 비참한 최후를 맞는다.
모두 하고 있습니까
가난한 노총각인 아사오는 늘 섹스 생각으로 가득차 있지만, 여자들은 별볼일 없는 그는 거들떠보지 않는다. 결국 여자들을 꼬시기 위해 돈을 많이 벌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아사오는 배우기 되기로 결심하고 엑스트라 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나 촬영장에서도 끊임없이 사고를 일으키는 아사오는 야쿠자 킬러로 오해를 받기도 하며 좌충우돌하는데...
검은 초상
A pair of lovers plot to kill the woman's rich husband.
Rhinoceros
A boozing young man in love with his co-worker finds that everyone around him, even his pompous and condescending best friend, is changing into a rhinoceros.
미스 파이어크랙커
A girl from Yazoo City, Mississippi pins all her hopes on winning the local beauty pageant.
드라큘라
At midnight on Walpurgis Night, an English clerk, Renfield, arrives at Count Dracula's castle in the Carpathian Mountains. After signing papers to take over a ruined abbey near London, Dracula drives Renfield mad and commands obedience. Renfield escorts the boxed count on a death ship to London. From there, the Count is introduced into the society of his neighbor, Dr. Seward, who runs an asylum. Dracula makes short work of family friend Lucia Weston, then begins his assault on Eva Seward, the doctor's daughter. A visiting expert in the occult, Van Helsing, recognizes Dracula for who he is, and there begins a battle for Eva's body and soul.
Edward II
England, 14th century. King Edward II falls in love with Piers Gaveston, a young man of humble origins, whom he honors with favors and titles of nobility. The cold and jealous Queen Isabella conspires with the evil Mortimer to get rid of Gaveston, overthrow her husband and take power…
The Barretts of Wimpole Street
Remarkable poet Elizabeth Barrett is slowly recovering from a crippling illness with the help of her siblings, especially her youngest sister, Henrietta, but feels stifled by the domestic tyranny of her wealthy widowed father. When she meets fellow poet Robert Browning in a romantic first encounter, her heart belongs to him. However, her controlling father has no intention of allowing her out of his sight.
아슈라
오래 전 에도시대에는 인간을 멸종시키려는 귀신들과 귀신들을 없애려는 조직 오니미카도의싸움이 되풀이 되고 있었다. 오니미카도에서 '귀신살해자'로 명성을 떨치던 와쿠라바 이즈모 (이치카와 소메고로)는 5년 전 어떤 사건 이후 모든 것을 버리고 연극배우로 인기를 얻고 잇다. 그러던 어느 날, 이즈모는 신비의 여인 츠바키 (미야자와 리에)와 사랑에 빠지는데 츠바키에게는 자신도 모르는 비극적인 운명이 놓여 있었다.
리타 길들이기
무대극으로도대호평을 받았던 윌리 러셀의 작품을 충실하게 화면에 옮긴 수작. 이 작품은 국내 공연에서도 호평을 받은 바가 있다. 유명한 연극의 영화화이면서도 여러모로 이색적이기도 하다. 원작의 분위기를 크게 해치지 않으면서도 영화만이 가질 수 있는 특성을 잘 살려서 작품화시켰으며, 007 시리즈를 비롯하여 오락성강한 영화들의 대가였던 길버트 감독이 의외로 차분하고 정감어린 연출솜씨를 보여주었다. 그는 그 후로도 이라는 여성 무대극의 영화화를 맡았다. 관록의 명우 마이클 케인이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 작품이기도 하지만, 거칠기 짝이 없는 런던 사투리를 종횡무진으로 구사하며 그를 압도한 주연여우 줄리 월터스는 이 작품이 영화 데뷔작이면서도 무대를 성공으로 이끌었던 연기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비록 에서 열연한 셜리 맥크레인에게 수상은 빼앗겼지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도 올랐다. 정말 매력이 넘치는 역할이었다. 자신감을 잃고 방황하는 영문학 교수와 무언가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보려고 개방대학을 지원한 젊은 주부 직장여성과의 인간적인 교류가 따뜻하게 펼쳐지면서, 삶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해준다. 과연 인간의 진정한 가치는 무엇으로 판단할 수 있는가? 하는 문제에 대해서 이 영화는 통속적인 판단기준을 단호히 거부하고, 소위 지식인이라는 사람들의 위선을 통렬히 고발하고 있는 것이다. 전자음악의 대가인 데이빗 헨첼의 음악도 일품이다.
판도와 리스
Fando and his partially paralyzed lover Lis search for the mythical city of Tar. Based on Jodorowsky's memories of a play by surrealist Fernando Arrabal.
최후의 판결
어려서부터 의붓아버지로부터 성폭행을 당해온 클로디아(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분)는 사춘기로 접어들면서 정신 불안 증세를 보이며 여러 가지 탈선 행위로 부모에게 반항한다. 그리고 결혼 생활에도 파경을 맞고 고급 매춘을 하며 살아가던 중 강압적인 손님과 몸싸움을 하다 살인을 하고 만다. 그녀의 정신을 감정한 의사들은 그녀를 정신 병원에 수감해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클로디아는 정식 재판을 받길 원한다. 그녀의 변호를 맡게 된 레빈스키(리차드 드레이퍼스 분)는 심리를 진행하면서 클로디아의 아픈 과거를 알게 되고 그녀를 깊이 동정하게 된다. 그리고 클로디아는 심리 중 자신의 아픔을 토로하며 재판을 받을 수 있음을 주장하고 자신을 지켜주지 못한 엄마에 대한 원망으로 굳게 닫아 버렸던 마음을 열어 엄마와 화해한다. 클로디아는 재판 받을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증명하고 재판에서 무죄 방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