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3o9Fx8rAzDuaMFx6tEy9GsuL8t.jpg

Spider's Web (1989)

Im Netz der Intrigen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3시간 16분

연출 : Bernhard Wicki
각본 : Wolfgang Kirchner, Bernhard Wicki

시놉시스

Ulrich Mühe plays a German businessman who was born completely without scruples. This makes him an eminently suitable candidate for success in the chaotic years after World War I. The shameless man's story is contrasted with that of his polar opposite, a Jewish anarchist.

출연진

Ulrich Mühe
Ulrich Mühe
Theodor Lohse
Klaus Maria Brandauer
Klaus Maria Brandauer
Benjamin Lenz
Armin Mueller-Stahl
Armin Mueller-Stahl
Baron von Rastchuk
Andrea Jonasson
Andrea Jonasson
Rahel Efrussi
Agnes Fink
Agnes Fink
Mutter Lohse
Hans Korte
Hans Korte
Geheimrat Hugenberg
Hark Bohm
Hark Bohm
Dada-Künstler
Horst Sachtleben
Horst Sachtleben
Kommissar
Joachim Bliese
Joachim Bliese
Staatssekretär Hilper
Elisabeth Endriss
Elisabeth Endriss
Anna
Ullrich Haupt
Ullrich Haupt
Baron von Köckwitz
András Fricsay
András Fricsay
Klitsche
Ernst Stötzner
Ernst Stötzner
Günter
Peter Roggisch
Peter Roggisch
Prinz Heinrich
Rolf Henniger
Rolf Henniger
Aaron Efrussi
Kyra Mladeck
Kyra Mladeck
Frau von Köckwitz
Klaus Abramowsky
Klaus Abramowsky
Literat
Martin Umbach
Martin Umbach
Schlomje
Alfred Hrdlicka
Alfred Hrdlicka
Klaften
Marquard Bohm
Marquard Bohm
Roter
Irm Hermann
Irm Hermann
Gefangene
Herbert Tennigkeit
Herbert Tennigkeit
Oberst Pauli
Norbert Schwientek
Norbert Schwientek
Pisk
Rainer Rudolph
Rainer Rudolph
Otto von Köckwitz
Bernhard Wicki
Bernhard Wicki
Herr Waizenbaum
Rainer Penkert
Rainer Penkert
Herr von Badewitz

제작진

Bernhard Wicki
Bernhard Wicki
Director
Wolfgang Kirchner
Wolfgang Kirchner
Screenplay
Joseph Roth
Joseph Roth
Novel
Günther Fischer
Günther Fischer
Music
Gérard Vandenberg
Gérard Vandenberg
Camera Operator
Bernhard Wicki
Bernhard Wicki
Screenplay

비슷한 영화

타인의 삶
1980년대 중반 동독에서는 9만명이 넘는 비밀경찰(슈타지)과 약 17만명의 정보원이 활동했다. 만인에 대한 만인의 밀고로 유지되는 세계에서는 더 끈덕지게 의심하는 자가 유능한 멤버다. 주인공 게르트 비즐러(울리히 뮈헤)는 탁월한 감시 및 심문 실력과 정치적 신념으로 무장한 비밀경찰. 비즐러는 동독 최고의 극작가 드라이만과 그의 애인이자 인기 여배우 크리스타를 감시하는 중대 임무를 맡는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드라이만을 체포할 만한 단서는 찾을 수 없다. 비즐러는 오히려 드라이만과 크리스타의 삶으로 인해 감동받고 사랑을 느끼며 이전의 삶과는 달리 인간적인 모습으로 변화하기 시작하는데...
착한 독일인
조셉 카논의 동명소설을 영화한 작품으로 2차 세계대전 뒤 독일 통치를 의논하는 연합국 정상회담을 취재하기 위해 파견된 미국 기자가 옛 연인을 찾아다니다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마지막 황제
1950년, 44세의 푸이는 소련군의 감시 아래 중국인 800명과 함께 조국으로 돌아가는 동안 자기 비판의 생애를 기록하며 황제였던 과거를 회상한다. 1906년 자식이 없는 광서제의 뒤를 이어 황제가 된 4살의 푸이는 즉위 3년째에 발발한 신해 혁명으로 궁중 생활의 마지막을 맞는다. 자금성에서 연금 생활을 하며 결혼을 하고 시대 상황을 깨달은 푸이는 영국인 가정교사의 영향으로 유학의 꿈을 가진다. 그러나 1924년의 군사 쿠데타로 일본으로 도피한 푸이는 유학의 꿈을 상실한 채 일본 특무기간원의 감언에 넘어가 만주국의 집정이 되고 2년 후에는 황제로 등극하게 되는데...
벌룬
1979년 독일연방공화국. ‘피터’와 그의 가족은 직접 만든 열기구를 타고 동독에서 서독으로 탈출을 시도하지만 국경을 200m 남겨두고 열기구는 땅으로 곤두박질 치고, 계획은 실패로 돌아간다. 탈출 시도 흔적을 발견한 비밀경찰국은 전국에 수배령을 내리고, 피터 가족을 뒤쫓는다. 잡히면 온 가족의 목숨이 위험한 상황. 삼엄한 감시 속에 이번엔 친구 ‘귄터’ 부부와 함께 다시 한 번 탈출을 준비하는데…
본 슈프리머시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직 CIA의 요원 제이슨 본(맷 데이먼)은 밤마다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린다. 그 악몽이 바로 자신이 예전에 실제로 겪었던 일임을 확신하는 제이슨 본. 그는 자신을 제거하려는 CIA를 피해 연인 마리와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하지만, 쫓고 쫓기는 와중에 연인 마리는 CIA 요원에게 살해된다. 여러 단서들을 이어 붙여 퍼즐을 맞춰가던 제이슨은 자신이 러시아 하원의원 네스키와 그 부인의 피살사건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사건의 배후엔 CIA 자금 횡령의 음모가 숨어 있었는데...
브레이브하트
13세기 말, 스코틀랜드 왕이 후계자 없이 죽자 잉글랜드는 왕권을 요구하며 스코틀랜드에 포악한 정치의 그림자를 드리우기 시작한다. 윌리엄 월레스(멜 깁슨)는 폭정을 피하여 멀리 보내져 양육된다. 그가 성장하여 고향에 돌아왔을때 스코틀랜드는 여전히 잉글랜드의 군주 롱생크(패트릭 맥구한)의 핍박과 탄압에 시달리고 있었다. 그는 운명적인 사랑의 여인 머론(캐서린 맥코맥)을 만나 결혼하지만, 잉글랜드의 폭정에 머론은 잔인하게 처형된다. 월레스는 머론의 복수를 다짐하고, 하나 둘씩 모여드는 스코틀랜드 사람들을 모아 용맹과 투지로 무장한 저항군의 지도자가 되는데...
아르고
1979년, 테헤란에 있는 미 대사관이 성난 시위대에게 점령당하자 6명의 직원들은 캐나다 대사 관저로 피신하고 이들을 구하기 위해CIA의 구출 전문요원 토니 멘데스(벤 에플렉)가 투입된다. 자신의 아들이 보던 영화 에서 힌트를 얻은 토니는 가짜 SF 영화를 제작하는 영화사를 세워 인질을 구출하는 기상천외한 작전을 세운다. 할리우드 제작자들과 협력해 가짜 시나리오를 만들고 배우를 캐스팅해 기자 회견까지 여는 치밀함으로 전 세계를 감쪽같이 속인 그는 로케이션 장소 헌팅이라는 명목으로 테헤란에 잠입하는데...
AEW Revolution
All Elite Wrestling comes around once again as the second annual event will feature the Face of the Revolution Ladder match for an opportunity at the TNT Championship, MJF & Chris Jericho of the Inner Circle challenging the Young Bucks for the AEW Tag Team Championships, as well as AEW World Champion Kenny Omega defending his title against Jon Moxley in an Exploding Barbed Wire Death Match.
동물 농장
늙은 돼지는 동물들을 학대하고 착췻하는 농장주들의 부당한 처우에 대항하기 위해 반란을 일으킬것을 선동한다. 울타리에 갇혀 압박과 설움에 신음하는 굴종의 시대는 끝났다! 격정적인 연설을 듣고 분기 탱천한 동물들은 급기야 고요했던 농장의 평지풍파를 일으킨다.
파이널 스코어
전직 미 육군 출신의 마이클은 자신의 부하였던 앤디가 자신 때문에 죽었다는 죄책감으로 그의 아내와 딸을 지극정성으로 돌본다. 어느 날, 축구를 좋아하는 앤디의 딸 대니를 위해 함께 축구 경기를 보러 가는 마이클.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단체에 의해 축구장이 폐쇄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혼란스러운 축구장 안에서 설상가상으로 대니 마저 잃어버리게 된 마이클은 대니와 5,000명의 관중을 살리기 위해 혼자 힘으로 무장 단체에 맞서기로 하는데…
서스페리아
1977년, 통일 이전의 베를린. 정신과 의사 클램페러를 찾아온 패트리샤는 무용 아카데미에 마녀들이 산다는 이야기를 늘어놓는다. 의사는 진료 노트에 자신이 만든 괴담을 사실로 믿고 있다며 패트리샤의 이야기를 망상이라 기록한다. 한편 블랑 선생의 지도를 받기 위해 미국에서 베를린으로 건너온 무용수 수지는 무용 아카데미에 입단해 블랑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선생들은 수지를 패트리샤, 올가에 이어 마녀 마르코스에게 바칠 제물로 여기지만 블랑은 수지가 범상치 않은 존재라는 걸 직감한다. 수지 역시 블랑에게 춤을 배우며 잠재된 내면의 능력을 일깨운다.
유로 트립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여자친구에게 채인 스콧 토마스. 수년 간 이메일과 채팅으로 사귀었던 자신의 독일어 과목 공부를 도와준 독일 친구가 남자가 아닌 아리따운 여성임을 알게 되자, 세 명의 친구들과 함께 그녀를 만나러 유럽 여행에 나서면서 갖가지 소동이 벌어진다.
007 옥터퍼시
첩보원 009가 제정 러시아 시대에 만들어진 세계 최대 사파이어 화벨쥬 에그의 모조품을 손에 쥔 채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후임으로 임무를 맡게 된 007은 인도의 대부호이 카말 칸이 화벨쥬 에그의 진품을 노린다는 걸 알게 된다. 한편 소련 원로 장성들의 미온적인 태도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 올로프 장군은 카말칸과 손잡고 소련의 진품 보석을 카말칸 의 모조품과 바꿔치려고 계획한다. 007은 카말 칸의 동업자인 옥토퍼시에게 접근하고, 올로프는 유럽의 나토 사령부에서 미국의 핵폭탄을 터뜨려 이를 핑계로 유럽을 공격하려는 계획을 세우는데...
우리 아빠는 해결사
자신이 백인이고 천주교인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그외의 다른 사람들에 대해서 지독한 편견을 갖고 있는 피베르는 차를 타고 여행에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차와 같이 물에 빠지게 된다. 유태인 기사는 안식일이라 일을 할 수 없다고 떠나고, 밤이 되어 그는 혼자 먼 곳의 불빛을 찾아 어느 공장으로 들어간다. 그곳에서 어떤 독재 아랍공화국인들이 슬리만이라는 쿠테타 음모자를 묶어 놓고는 심문하는 광경을 목격하는데 그것 때문에 결국 슬리만과 함께 쫓기는 처지가 된다. 그러다가 그들은 우연히 미국 뉴욕에서 파리에 다니러 온 야곱이라는 유태인 랍비와 그의 보조 랍비인 샤뮤엘의 옷을 빌려입고 유태인 구역으로 간다. 야곱 랍비를 기다리고 있던 유태인들은 피베르를 의심없이 야곱 랍비로 알고 열렬히 환영한다. 유태교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그가 랍비 행세를 하자니 여간 고충이 아닌데 마침 그의 유태인 기사가 나타나 그를 도와준다. 그러는 사이에 독재정권에 항거하는 슬리만의 쿠테타가 성공해서 슬리만은 대통령으로 추대된다. 피베르는 자신의 딸과 첫눈에 사랑을 느낀 슬리만을 주저없이 사위로 맞아 드린다. 그동안의 작은 모험들이 유태인과 유색인종에 대한 그의 편견을 깨트리는 것이다.
다이버전트 시리즈: 얼리전트
모든 것을 뒤집어 놓을 단 하나의 진실이 밝혀진다! 이 도시 밖에 진짜 세상이 있다는 것을 알게된 순간, 어느 분파에도 속하지 않는 ‘다이버전트’ 트리스와 포를 비롯한 사람들은 또 다른 혁명을 꿈꾸며 진짜 세상으로 탈출하지만 그곳에는 더 잔인한 진실이 기다리고 있는데…….
인서전트
‘지식’ 에러다이트, ‘용기’ 돈트리스, ‘평화’ 애머티, ‘정직’ 캔더, ‘이타심’ 애브니게이션. 다섯 개의 분파로 사람들을 구분해 통제하는 미래사회. 그러나 이 다섯 분파에 모두 속하는 동시에 또한 속하지 않는 ‘다이버전트’가 있었다. 이들 다이버전트들이 정부로부터 사회체제를 와해시킬 위험한 부류로 지목되면서 특별한 운명을 지닌 ‘트리스’(쉐일린 우들리) 역시 도망자의 신세가 된다. 최고 권력자 ‘제닌’(케이트 윈슬렛)의 음모였지만 자신 때문에 엄마와 아빠, 친구를 잃었다는 슬픔에서 분노로 가득한 트리스. 함께 도망친 연인 ‘포’(테오 제임스)와 정부의 정책에 반기를 들고 분파체제를 거부한 무분파들을 만나 반란군 ‘인서전트’를 조직해 전쟁을 시작한다. 한편, 제닌은 그들 세계의 비밀을 품고 있는 상자를 찾는다. 창시자들의 메시지가 담긴 이 상자는 특별한 다이버전트가 다섯 분파를 상징하는 다섯 가지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통과해야만 열리고, 트리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는데…
아토믹 블론드
냉전 시대 스파이 전쟁의 주 무대가 된 베를린, MI6의 요원을 살해하고 핵폭탄급 정보를 담고 있는 전 세계 스파이 명단을 훔쳐 달아난 이중 스파이를 잡기 위해 MI6 최고의 요원 로레인 브로튼(샤를리즈 테론)이 급파된다. 각 국의 스파이들은 명단을 차지하기 위해 혈안이 되고, 로레인 역시 동독과 서독을 오가며 미션을 수행한다. 리스트를 회수하기 위해서는 베를린에 10년 동안 있었던 자신을 믿어야 한다는 데이빗 퍼시벌(제임스 맥어보이)은 어딘가 수상한 구석이 있다. 로레인은 그를 감시하는 1년차 프랑스 스파이 델핀 라살(소피아 부텔라)과 강렬한 끌림을 느끼는데...
한나
열여섯 살 소녀 한나는 전직 CIA 출신 아버지 에릭에 의해 완벽한 살인 병기로 키워진다. 극비리에 진행시킨 위험한 임무가 시작된 순간 에릭과 헤어지게 되고, 급기야 정보기관에 납치당한다. 조직의 비밀기지에서 치명적인 기술로 탈출을 시도하는 한나. 이제 그녀는 탄생의 비밀과 그 배후의 거대조직의 음모와 직면하게 되는데..
이스케이프
해외 파견근무로 낯선 외국에 도착한 한 가족, 무방비 상태에서 역사상 최악의 테러에 휘말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자비한 테러리스트 집단의 타겟이 된다! 눈에 띄는 즉시 살해당하는 상황! 잭(오웰 윌슨)과 그의 가족은 테러 집단의 눈을 피해 반드시 탈출해야 한다. 과연, 그들은 이 지옥에서 빠져 나갈 수 있을 것인가! 모두 살아서… 타겟이 된 가족, 상대는 대규모 테러집단 24시간 내에 탈출하라!
헝거게임: 더 파이널
두 번의 헝거게임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캣니스 에버딘. 그런 그녀를 향한 스노우 대통령의 공격은 더욱 거세지고 캣니스의 분노는 폭발한다. 캣니스는 그를 멈추고 모든 것을 끝낼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자신임을 깨닫고, 13구역 군단에 합류한다. 철저하게 준비를 끝낸 캣니스와 최정예 요원들은 캐피톨 입성에 성공하지만 스노우 대통령이 설치한 함정들로 인해 목숨을 위협받는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희생된 동료들을 뒤로한 채 가까스로 스노우 대통령과의 대결을 앞둔 캣니스에게 또 다른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지는데…

추천 영화

My Life and Times with Antonin Artaud
May, 1946, in Paris young poet Jacques Prevel meets Antonin Artaud, the actor, artist, and writer just released from a mental asylum. Over ten months, we follow the mad Artaud from his cruel coaching of an actress in his "theatre of cruelty" to his semi-friendship with Prevel who buys him drugs and hangs on his every word. Meanwhile, Prevel divides his time between Jany, his blond, young, drug-hazed mistress, and Rolande, his dark-haired, long-suffering wife, who has a child during this time. Cruelty, neglect, poverty, egoism, madness, and the pursuit of art mix on the Left Bank.
Possibility of an Island
La Possibilité d'une île is a 2008 film directed by Michel Houellebecq, loosely based on his 2005 novel The Possibility of an Island.
Don't Die Without Telling Me Where You're Going
A lonely film projectionist through a series of odd events, discovers that he is the reincarnation of one of the inventors of cinema, and that a woman he sees in his dreams is his eternal companion on a trip through centuries.
The Black Beach
An exhausted militant wants to take a break from the incessant frenzy surrounding him. His country’s dictatorship is on its last legs and chaos reigns. His wife Sylvie leaves their country for France. She writes about the new democracy struggling to be born back home. His daughter Joyce must hide out in the deserted childhood home in the solitude and infinity of the Black Beach. Several adversaries – the militia of a hazy regime in his native land and the Paris police – wage a strange game of chess in which he is the pawn. Threats abound and he’s haunted by his past, his fears, dead friends. He has three allies: his wife, his daughter, and an old girlfriend from his fighting days.
Tower XYZ
Accompanied by a lilting soundtrack, characters wander through London's concrete jungle as the narrator reflects on the current state of the city and her imagined future.
신성일의 행방불명
버려진 아이들이 모여 있는 고아원, 이곳은 원장이 밥값을 아끼기 위해 세운 ‘식욕은 곧 죄’라는 극단적인 교리가 통용되는 이상한 세계다. 원장이 즐겁게 식사하는 것을 목격한 아이들은 그들의 수치심이 원장의 계략에서 나온 것임을 알게 되고 고아원에는 폭동의 기운이 맴돈다. 먹지도 믿지도 못하게 된 소년 신성일, 그의 행방은? 고아원에서 가장 믿음 깊은 소년 신성일은 금식까지 하며 원장의 교리를 따르지만, 도무지 빠지지 않는 통통한 외모로 인해 ‘숨어서 먹는다’는 비난을 받는 외톨이다. 배고픔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매력적인 소녀 이영애와 폭동을 꾀하는 친구 김갑수의 도발에도 꿋꿋했던 성일은 결국 닥쳐온 원장 타도의 순간 어느 쪽에도 가담하기를 거부하고 고아원에서 뛰쳐나오지만 바깥 세상은 성일의 신앙과는 상관없이 먹는 것이 아무렇지도 않다.
Mon amie Max
Catherine, a concert pianist, is surprised one night by the arrival of her best friend from childhood, Marie-Alexandrine (Max), whom she hasn't seen for 25 years. Catherine and Max were Québec's most promising young pianists in the mid-1960's when the adventurous Max gets pregnant. She wants to keep the child, but her mother forces her to give him up for adoption; afterwards, Max leaves Québec and music. Now, years later, she returns, obsessed with finding her son. She locates the adoption records, and social services contacts her son to ask if he wants to see her. He refuses, but she keeps trying. Is a relationship with him possible? And what about her musical talent?
Capitaine X
You wake up in a warehouse where a bunch of degenerates is willing to execute you.
Carnage
After a bull is killed in a bullfight, its body parts are transported across Spain, France, Italy and Belgium. The bull's parts fall into the wide variety of people, including: an Italian actress selling the bones in a supermarket promotion, a Spanish woman who dines on its steaks, a little girl in France who imagines a world where animals are much larger than humans, and a taxidermist whose wife is simultaneously giving birth to quintuplets.
The Crimson Curtain
A twenty year old Anouk Aimée stars as Albertine, the daughter of a bourgeois couple who house a young officer during the Napoleonic wars. Newly promoted, the officer (Jean-Claude Pascal) is quartered by a dull bourgeois couple who treat him with a cold politeness bordering on indifference.
Alice and I
Simon has to drive his old aunt Mala and two of her friends, Lydia and Colette, to the seaside. While driving, he gets a call from his girlfriend, Alice, which turns into an argument. Being the Jewish grandmothers that they are, the three women slowly but surely interfere. This, of course doesn't solve anything...
Legong: Dance of the Virgins
In Bali, a young woman falls for a musician, but he may have eyes for her half sister.
The Mugger
A man visits a school to enroll his son, but then he pulls out a gun and robs the school from their money. The movie follows the man and is shot with an unsteady handycam.
Le Chignon d'Olga
Julien and Emma are brother and sister, living in rural France with their father, who writes children's books. Julien is a gifted pianist but the loss of his mother has sucked the joie de vivre out of him; his best friend Alice knows it although their platonic relationship is more about him supporting her in bad relationship choices than anything else. When he sees a beautiful woman called Olga in a bookstore, Julien is smitten and sets about to set up someway of impressing her and winning her affection.
Don't Get Me Wrong
A glimpse at the daily lives of patients in a Romanian psychiatric hospital.
Arna's Children
Juliano Mer Khamis' documentary on his mother, Arna, an activist against the Israeli occupation who founded an alternative education system for Palestinian children.
Luisa Sanfelice
An 18th-century true story about a rebel and his lover's attempt to overthrow the Italian monarchy.
The Girl in the Air
Who would have expected Brigitte to marry a prisoner with a long sentence in the first place? In this romantic action movie, that is only the first in a long line of surprising actions by the young woman. Somehow, she manages to get hooked to the young prisoner before realizing that he'll be locked up for another three or four decades. She decides that this is much too long to wait to spend time with her sweetheart and decides to learn how to fly a helicopter. Why? So she can fly in and take him out of his prison yard, which is exactly what she does, thrilling romantics all over France and seriously upsetting the authorities. This award-winning film is based on a true incident from 1986.
Polizeifilm
New times have come for the way demonstrations are handled by the police. No more crude repression... "Policemen come from the people, just as demonstrators". Therefore, if you're a cop, now it's a matter of "convincing" your "comrade" who's demonstrating to forget about it.
Girls of Fire
A suburb housing. Two girls on the phone are looking for each other but never succeed to meet. One of them vanish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