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OO4elYYRhyXBgjrvkinQjiT9Q.jpg

Her Bridal Night (1956)

Brigitte Bardot...Sexiest Package From Paris

장르 : 코미디,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35분

연출 : Pierre Gaspard-Huit
각본 : Juliette Saint-Giniez, Philippe Agostini

시놉시스

A country girl is discovered by a Paris magazine, and becomes a top model.

출연진

Brigitte Bardot
Brigitte Bardot
Chouchou
Micheline Presle
Micheline Presle
Judith Aurigault
Louis Jourdan
Louis Jourdan
Michel
Marcel Amont
Marcel Amont
Toni
Marcelle Arnold
Marcelle Arnold
Mrs. Victoire
Roger Dumas
Roger Dumas
Marc
Richard Francoeur
Richard Francoeur
Nicole Gueden
Nicole Gueden
Juliette
Lucien Hubert
Lucien Hubert
Madeleine Lambert
Madeleine Lambert
Aunt Agnes
Colette Régis
Colette Régis
Aunt Yvonne
Gaston Rey
Gaston Rey
Annie Roudier
Annie Roudier
The cook
Roger Tréville
Roger Tréville
Designy
Jean-François Calvé
Jean-François Calvé
Patrice
Annie Anderson
Annie Anderson
(uncredited)
Jean-Pierre Laverne
Jean-Pierre Laverne
(uncredited)
Marcel Roche
Marcel Roche
(uncredited)

제작진

Pierre Gaspard-Huit
Pierre Gaspard-Huit
Director
Norbert Glanzberg
Norbert Glanzberg
Original Music Composer
Odette Joyeux
Odette Joyeux
Novel
Juliette Saint-Giniez
Juliette Saint-Giniez
Screenplay
Philippe Agostini
Philippe Agostini
Screenplay
Louis Page
Louis Page
Director of Photography
Louisette Hautecoeur
Louisette Hautecoeur
Editor
Raymond Picon Borel
Raymond Picon Borel
Camera Operator
Roger Cosson
Roger Cosson
Sound
Pierre Lary
Pierre Lary
Assistant Director
Serge Vallin
Serge Vallin
Assistant Director
Yvonne Fortuna
Yvonne Fortuna
Makeup Artist
Pierre Balmain
Pierre Balmain
Costume Design
Charles Merangel
Charles Merangel
Set Decoration
Jean d'Eaubonne
Jean d'Eaubonne
Production Design
Pierre Duquesne
Pierre Duquesne
Production Design
Marc Frédérix
Marc Frédérix
Production Design

비슷한 영화

눈먼 짐승
아키는 자신을 모델로 한 조각이 전시된 화랑을 방문한다. 그녀는 한 맹인이 조각의 가슴과 배, 허벅지 등을 더듬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고, 마치 자신의 몸을 더듬고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진다. 며칠 후, 안마사를 불러 마사지를 받던 아키는 마취약에 취해 정신을 잃는다. 정신을 차린 아키는 자신이 여자의 신체가 오브제가 되어 무수히 놓여있는 거대한 밀실에 갇혀 있음을 깨닫는다.
하우스 버니
플레이보이의 인기 모델이었던 쉘리 달링턴은 그동안 휴 해프너 회장의 저택인 플레이보이 맨션에서 다른 모델들과 함께 생활해왔으나, 27세가 된 생일날, 플레이보이 모델로는 너무 고령이라는 이유로 맨션에서의 퇴출을 통보받는다. 9년간이나 지내온 맨션을 떠나 갈곳도 없고 특별한 기술도 없는 쉘리가 마주친 것은, 캠퍼스에서 가장 인기없는 여대생 동아리 '제타 타우 제타'의 대책없는 멤버들. 이들 멤버들은 조만간 자신들의 기숙사를 다른 동아리 '파이 요타 뮤'에게 빼앗길 처지에 놓여있다. 우여곡절 끝에 쉘리가 이들 동아리 기숙사의 사감이 되고 멤버들에게 화장법과 남자 다루기 등에 대해 가르치기 시작하면서, 쉘리와 동아리 멤버들 모두에게 큰 변화가 일어나는데…
네온 데몬
모델을 꿈꾸며 네온사인으로 빛나는 도시 LA에 정착한 소녀 ‘제시’(엘르 패닝)는 꾸미지 않고도 넋을 빼앗는 묘한 아름다움으로 단숨에 탑 모델로 주목 받는다. 하지만 그녀를 질투하는 여자들은 점점 ‘제시’의 완벽한 미모를 향해 집착하고 결국 ‘제시’는 그들이 준비한 위험한 파티에 초대받게 되는데…
네 무덤에 침을 뱉어라 2
모델을 꿈꾸는 케이티는 고액의 프로필 사진 촬영 비에 낙심하고 있던 중, 무료로 사진을 촬영해 준다는 전단지를 발견하고 스튜디오를 찾아가 촬영을 하지만 사진 작가 ‘이반’이 노출을 요구하자 거절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녀에게 한 눈에 반한 사진 작가의 동생 ‘조지’는 원본 프로필 사진을 전해주러 왔다며 그녀의 집에 찾아와 그녀를 겁탈한다. 뒤처리를 하기 위해 달려온 형 ‘이반’과 ‘닉’은 그녀를 상자 속에 넣어 자신들의 지하 창고로 데려가 더욱 잔인한 폭행과 치욕스러운 일들을 행한다.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목숨을 건지게 된 그녀는 그들에게 복수를 하기로 결심 하는데…
The Hyena
An ex-model gets caught up in lust, murder and betrayal when a gun-wielding man pays her a visit.
고잉 오버보드
A struggling young comedian takes a menial job on a cruise ship where he hopes for his big chance to make it in the world of cruise ship comedy.
데스 위시 5
데드 위시 시리즈의 영웅 폴 커시는 이제 거리의 쓰레기들에 대한 그의 집념을 대학에서 학문에 대한 열정으로 바꾸고 정상의 패션 모델인 볼리비아와의 사랑으로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꿈꾸고 있었다. 그러나 마피아의 보스이자 볼리비아의 딸인 첼시의 생부인 톰니는 질투에 불타 커시와 볼리비아를 습격하여 볼리비아가 그들의 손에 죽고만다. 일시에 모든 희망을 잃은 커시를 제거하기 위하여 첼시마저 납치하자 다시 타오르는 커시의 분노는 가장 악랄하고 잔인하게 그들을 하나씩 제거하기 시작하는데.
좀비 애스
여고생 케이(나카무라 아리사)는 죽은 동생의 생각에 사로 잡혀 그녀의 죽음에 대한 슬픔을 극복 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럴 때 선배 아야(칸노 마유)에 이끌려 나오, 다케, 마키와 함께 캠프에 가게 된다. 한편 모델 지망생 마키의 목적은 슈퍼모델들이 애용하는 다이어트의 기적을 실행하기 위해 기생충등을 수집하려는 것이었는데...
센티넬
변호사 마이클 러만과 사귀고 있는 패션 모델 앨리슨 파커는 자신만의 공간을 원해 뉴욕 브룩클린의 한 고풍스러운 아파트로 이사한다. 이 아파트의 맨 위층에는 눈이 먼 신부가 창가에 앉아 끊임없이 밖을 응시하고 있다. 잉꼬와 고양이를 기르는 노인과 발레복을 입은 레즈비언 커플 등 이상한 이웃들을 만난 앨리슨은 한밤중에 위층에서 누군가가 돌아다니며 바닥을 두드리는 소리에 잠을 이루지 못한다. 이 이야기를 듣고 있던 부동산 중개업자는 아파트에 신부 외에는 아무도 살고 있지 않다고 말하는데...
시스터스
그레이스는 어느 날 창문을 내다보다 앞집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을 목격한다. 직업이 신문기자인 그녀는 강한 정의감과 호기심을 앞세워 경찰과 함께 그 목격한 집으로 가지만, 그녀가 목격한 것을 믿지 않는 경찰과 그녀가 발견한 유일한 단서인 케이크가 망가지는 바람에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진다. 결국 사립탐정까지 고용하여 사건을 해결하려고 그레이스는 노력하는데, 그녀가 공범이라고 믿고 있는 다니엘이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일란성 쌍둥이였으며 그녀의 쌍둥이 언니 도미니크는 정신병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매니악
프랭크(조 스피넬 분)는 몇 년전 교통사고로 죽은 어머니를 항상 그리워한다. 매춘부였던 어머니는 그를 심하게 학대를 했지만 그는 어머니가 그립기만 하다. 그래서 그는 어머니를 곁에 두기로 한다. 젊은 여자를 죽여 그 머리가죽을 마네킹에 씌워두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을 아파트에 전시해 놓는다. 어느날 젊고 총명한 사진작가 안나(캐롤린 먼로)가 공원을 산책하고 있는 프랭크를 사진으로 찍는다. 프랭크는 그녀를 쫓아가고 그의 정체를 모르는 그녀는 그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안나는 그의 새로운 사냥감이 된 것이다. 그러나 안나를 유인해 그 계획을 실행하려 했을 때 프랭크가 죽였던 여자들의 혼령이 나타나 프랭크에게 복수를 한다. 경찰에 의해 시체로 발견된 프랭크. 하지만 그것으로 프랭크의 살인은 끝난 것인가.
고양이와 개에 관한 진실
라디오 디제이인 에비(제니언 가로팔로)는 못 생기고 키도 작지만, 똑똑하고 유머가 있다. 에비의 이웃집엔 날씬하고 키가 큰 모델 노엘(우마 서먼)이 산다. 어느 날 에비는 영국인 사진작가 브라이언의 전화를 받고 문제를 해결해준다. 라디오에서 들리는 그녀의 목소리와 지성, 유머에 반한 브라이언은 그녀에게 데이트를 청하고, 외모에 자신이 없는 에비는 노엘에게 부탁해서 대신 데이트를 시킨다. 하지만 노엘은 브라이언에게 반해버리고 노엘은 자신이 에비라는 것을 숨기지만...
피와 검은 레이스
검은 옷을 입은 의문의 살인마가 패션 모델들을 죽이고 다닌다.
4.4.4.
도대체 누가? 유명한 배우이자 모델인 제니퍼 트리는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에 의해 납치당한다. 그녀가 눈을 뜬 곳은 어둠이 가득한 지하밀실. 침대 옆에 놓인 작은 TV속에서 몰래 자신을 찍은 화면이 끊임없이 반복되어 끔찍한 공포를 전해준다. 그 곳을 벗어나고자 몸부림치는 그녀에게 열쇠가 던져지고, 그녀는 방 한쪽에 놓여진 4개의 사물함 중 1번이라고 쓰여진 사물함의 문을 열어본다. 그 속에는 납치범이 그녀의 집에서 가져온 옷과 신발이 들어있다. 두려움에 사로잡힌 제니퍼는 모든 상황을 거부하며 탈출을 감행하지만 납치범에 의해 너무도 쉽게 제압당하고 만다. 왜 나였을까? 잠에서 깨어난 제니퍼는 입고 있는 옷이 바뀐 것을 알게 되고 끔찍한 두려움을 느낀다. 서서히 모든 것을 포기해가던 그녀는 한쪽 벽면의 페인트가 갈라진 틈으로 들어오는 작은 빛을 발견하고, 그 반대편에 자신이 갇힌 방과 똑 같은 방이 하나 더 존재함을 알게 된다. 제니퍼는 잠시 놓았던 희망을 가져보려 하지만, 어느덧 그녀에게 마지막 네번째 사물함의 열쇠가 전달되는데…
헤드 오버 힐스
미술품 복원가인 아만다(모니카 포터)는 애인의 바람 피는 현장을 목격하고 헤어진 후 남자에게 혐오감을 느끼고 여자 룸메이트가 있는 저렴한 월셋방을 찾아 나선다. 그러던 중, 평소 시세보다 엄청나게 싼 집을 광고에서 보고 찾아가게 되는데 그 집은 맙소사! 4명의 늘씬하고 시원시원한 슈퍼 모델이 살고 있는 드라마에서나 보던 최고급 아파트였던 것이다. 모델들의 간단한 오디션(?)을 통과한 아만다는 모델들과의 설레는 동거를 시작하게 되고, 그 집에 오게 된 첫날 로비에서 매력적인 남자 짐(프레디 프린츠 주니어)이 자신의 옆집에 살고 있다는 가슴 설레는 현실까지 덤으로 얻게 된다. 평범하고 소심한 성격의 아만다는 룸메이트들의 개방적이고 톡톡 튀는 생활에 부러움과 거부감을 동시에 느끼던 중 짐의 이상형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되고 그가 좋아한다는 모델 스타일로 변신 한 후 그와의 꿈같은 시간을 그리지만 항상 짐의 앞에만 서면 실수를 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아만다는 우연히 창문을 통해 짐의 범죄 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자신과 짐을 맺어 주기 위해 도움을 주던 4명의 룸메이트들과 함께 맨하탄 거리를 헤매며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 하는데...
Private Obsession
First-class fashion model Emanuelle Griffith is missing. Richard Tate knows exactly where she is and plans to keep her there until she knows her place: subordinate to men. But Emannuelle is waiting for her chance to turn his obsession. That one second of passion in which the prisoner becomes the hostage taker...
사랑의 물리학
마넬에게 세상만사는 과학으로 통한다. 연애라고 예외일 순 없지. 그런데 물리학 사랑이 인간을 사랑하는 데는 걸림돌이 되는 것 같다! 물리와 감정은 정말 별개인가요?
더 모델
파리에 도착한 신인모델 엠마. 사진작가 셰인을 만나서 재능을 발휘하고 인기를 얻으며 사랑에 빠진다. 경쟁과 유혹, 음모가 판치는 패션계에서 엠마는 더 큰 욕망으로 위험한 변신을 거듭하는데… 그녀의 도발적인 포즈에 매혹된다!
Perfume
A week in the lives of a group of models, photographers, agents, reporters, publicists and other characters during a wild modeling show in New York City.
인비저블 우먼
Kitty Carroll, an attractive store model, volunteers to become a test subject for a machine that will make her invisible so that she can use her invisibility to exact revenge on her ex-b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