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lvr8nejfUa3DphrxNDBWTl55M.jpg

Rainbow Time (2016)

장르 : 코미디,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1분

연출 : Linas Phillips

시놉시스

Todd grew up under the strange shadow of his older mentally challenged brother Shonzi. As kids, Shonzi forced Todd to make action movies. As adults he pressures him to share love life details, even showing Shonzi a sex tape he made with an old girlfriend to help him cope when family tragedy hits. When their dad suffers a heart attack, Shonzi (now 40, and still a virgin) moves in with Todd and his new girlfriend Lindsay. Shonzi wants desperately to be included in their relationship like old times. When Shonzi’s begging become threats to reveal secrets from their past, Todd must find the courage to be honest with Lindsay, even if it means the end of their relationship.

출연진

Timm Sharp
Timm Sharp
Todd
Melanie Lynskey
Melanie Lynskey
Lindsay
Linas Phillips
Linas Phillips
Shonzi
Tobin Bell
Tobin Bell
Peter
Jay Duplass
Jay Duplass
Adam
Davie-Blue
Davie-Blue
Gretchen
Artemis Pebdani
Artemis Pebdani
Justine
Lauren Weedman
Lauren Weedman
Nina
Reagan Yates
Reagan Yates
Lilly
Austin Fryberger
Austin Fryberger
Jake
Sam Buchanan
Sam Buchanan
Nurse
Sarah Smick
Sarah Smick
Jen
Jennifer Prediger
Jennifer Prediger
Sarah
Robert Longstreet
Robert Longstreet
Jake's Dad
Fiona Hardingham
Fiona Hardingham
Woman #1
Kelly Jade
Kelly Jade
Woman #2

제작진

Linas Phillips
Linas Phillips
Director
Linas Phillips
Linas Phillips
Writer
Linas Phillips
Linas Phillips
Producer
Ian Michaels
Ian Michaels
Producer
Heather McIntosh
Heather McIntosh
Original Music Composer
Nathan M. Miller
Nathan M. Miller
Director of Photography
Amey René
Amey René
Casting
Libby Cuenin
Libby Cuenin
Editor
Nathan Whiteside
Nathan Whiteside
Editor
Tom Obed
Tom Obed
Production Design
Jay Duplass
Jay Duplass
Executive Producer
Mark Duplass
Mark Duplass
Executive Producer
Mel Eslyn
Mel Eslyn
Executive Producer
Spencer Jezewski
Spencer Jezewski
Associate Producer
Georg Kallert
Georg Kallert
Associate Producer
Nathan M. Miller
Nathan M. Miller
Associate Producer
Peter J. Nieves
Peter J. Nieves
Associate Producer
Josh Polon
Josh Polon
Associate Producer
Natalie Qasabian
Natalie Qasabian
Co-Producer
Rob Schroeder
Rob Schroeder
Associate Producer
Michael Soulema
Michael Soulema
Associate Producer

비슷한 영화

Slim Susie
When Erik, a Stockholm urbanite, learns that his beauty-queen sister, Susie, is missing, he goes to their country roots to look for her. But after talking to the eccentric locals -- including a shy video store clerk and a corrupt police officer -- Erik finds a woman who is not at all like the girl he left behind. Award-winning director Ulf Malmros helms this black comedy infused with hipster flair.
영웅본색
암흑가에서 성장한 송자호는 경찰의 길을 걷는 동생 아걸 때문에 손을 씻으려 한다. 그러나 음모에 휘말려 감옥에 들어가고, 친구 소마는 그의 복수를 하다가 총에 맞아 한 쪽 다리를 저는 불구가 된다. 수 년의 세월이 흘러 출소 후 홍콩으로 와 새 생활을 시작한 자호는 옛 부하인 아성 밑에서 자동차 세차나 하고 푼돈을 받고 있는 소마를 발견하게 된다. 지하 주차장에서 찬 도시락을 먹는 소마와 눈물 겨운 재회를 하는 자호. 소마는 의리를 저버리고 지금의 암흑가 보스가 된 아성으로부터 과거의 영광을 되찾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송자호는 자신들의 시대가 끝났음을 선언하고 갱생의 길을 걷는데...
침묵
소년의 시점으로 보이는 기묘한 호텔 방의 분위기와 사람들로 북적대는 낮거리, 탱크소리가 요란한 밤거리로 나뉘는 세상은 부조리 그 자체이다. 피를 토하며 죽어 가는 언니는 소외와 고통으로 붕괴되고 있고 남자를 찾아 밖을 헤매는 동생 안나는 고독과 욕망으로 붕괴된다. 하지만 그들을 구원해 줄 절대존재는 없고 그들은 또다시 어디론가 떠난다.
머니 트레인
존 과 찰리 형제는 뉴욕 지하철역 범죄율 제로를 목표로 삼고 있는 교통 경찰이다. 입양된 이들은 백인과 흑인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고민을 털어놓고 공유하는 절친한 형제다. 그런데 뉴욕의 지하철역에서는 매일 수백만 달러의 교통 요금을 운송하는 머니 트레인이 땅 밑의 긴 터널을 통과한다. 소매치기에서부터 머니 트레인 전체를 훔쳐내려는 범죄조직에 이르기까지 항상 역 주변은 혼란스럽다. 머니 트레인 관리에 있어, 담당 상관 도날드 패터슨이 가진 철칙 1호는 누구도 머니 트레인 진로를 방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던 중 노름빚을 갚으라며 존이 건네준 돈을 지하철 소매치기에게 고스란히 빼앗긴 찰리는 분하고 허망한 마음에 머니 트레인을 탈취할 것을 결심한다. 드디어 머니 트레인에 올라탄 찰리는 쾌재를 부르며 전속력으로 질주하는데...
사브리나
롱아일랜드 라라비 집안의 운전사 딸인 사브리나. 그녀가 라라비의 둘째 아들 데이빗에게 빠져 있다. 데이빗의 어머니 모드는 사브리나가 파리에서 일을 할 수 있게 주선해주었다. 떠나기 전날 밤, 사브리나는 데이빗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그런데 이 고백을 들은 사람은 데이빗이 아니라 일 밖에 모르는 형 라이너스였다. 2년간 파리에서 지내다 온 사브리나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와 데이빗과 라이너스와 삼각관계에 빠지게 된다. 둘 중 하나만을 선택해야 하는 사브리나.
Silvester Home Run
마이키 이야기 3
한참 자라는 마이키(Mikey Ubriacco: 데이빗 갤러거 분)와 줄리(Julie Ubriacco: 타비다 루피엔 분) 두 아이를 키우느라 정신이 없는 가운데에서도 아빠 제임스(James Ubriacco: 존 트라볼타 분)와 엄마 몰리(Mollie Ubriacco: 커스티 앨리 분)의 사랑은 여전히 깊기만 하다. 마이키는 개를 갖고 싶어하지만 몰리는 집이 좁으니 나중에 키우자고 한다. 제임스는 드디어 화장품회사 사장 전용기 조종사로 취직하게 되는데 사장 사만다(Samantha: 리세티 안소니 분)는 아주 젊고 매력적인 여자였다. 같은날 몰리는 회사의 감원계획에 따라 실직하게 된다. 백화점에서 크리스마스 판촉 기간 중 임시로 일하는 몰리를 찾아온 마이키는 그곳에서 만난 싼타에게 개를 갖고 싶다고 말한다. 그러나 싼타가 진짜가 아닌 것을 알고 매우 실망한다. 마이키를 달래기 위해 제임스는 개를 사러 갔다가 그곳에서 처형되기 직전에 있던 떠돌이 개 '바우'(Rocks: 대니 드비토 목소리 분)를 집으로 데려온다. 공교롭게 그날 사만다도 자신의 애완견 '대프니'(Daphne: 다이안 키튼 목소리 분)를 데려와 맡기고 간다. 훈련을 받은 적이 없는 바우는 집에서도 사고만 치는 바람에 몰리의 미움을 산다. 계속되는 출장으로 제임스는 집을 비우는 일이 잦아지고 몰리는 사만다가 제임스에게 유혹의 눈길을 보내는 것 같아 불안한데...
내 남자는 바람둥이
진정한 편집자로 성공하기를 바라는 20대의 편집 보조인 브렛 아이젠버그는 자신의 꿈을 위해 한 출판 기념회에서 거물급 편집장인 50대의 이혼남 아치 녹스를 우연히 만나게되면서... 가까운 사이가 되고 일하는부분에 있어서 아치의 도움을 받게되지만 그가 알고 있던 여인들은 한둘이 아니였고...자신이 자꾸만 그에게 의존하는 것같은 생각을 떨쳐버릴수가 없는데...
Year of the Dog
A secretary's life changes in unexpected ways after her dog dies.
Atanarjuat: The Fast Runner
Based on a local legend and set in an unknown era, it deals with universal themes of love, possessiveness, family, jealousy and power. Beautifully shot, and acted by Inuit people, it portrays a time when people fought duels by taking turns to punch each other until one was unconscious, made love on the way to the caribou hunt, ate walrus meat and lit their igloos with seal-oil lamps.
롱 라이더스
남북전쟁 직후 아직 질서가 잡히지 않은 서부 미주리주. 무법의 시대에 서부사상 가장 유명한 제시 제임스가 출현한다. 제시 제임스일당은 은행을 털고, 열차를 습격하여 많은 현상금이 붙는다. 제시 제임스일당의 피해를 입은 마을은 추적대를 조직 제시 제임스 일당을 뒤쫓는다. 그러나 번번히 제시 제임스 일당은 추적대를 비웃듯이 포위망을 빠져나가는데...
The Cement Garden
After the death of her husband, the mother of Julie, Jack, Sue and Tom begins to suffer from a mysterious illness. Aware that she is going to have to go into hospital she opens a bank account for the children, so that they can be financially self-sufficient and will be able to avoid being taken into care by the authorities. Unfortunately she also dies and Julie and Jack (the older, teenage children) decide to hide her body in the basement so that they can have free reign of their household. Soon Tom has taken to dressing as a girl whilst Sue has become increasingly reticent, confiding only to her diary, meanwhile Jack and Julie sense an attraction developing for each other. However Julie's new beau, Derek, threatens to unearth the many dark secrets within this family as he becomes increasingly suspicious of Jack.
화이트 크리스마스
노래와 춤으로 유명한 봅(Bob Wallace: 빙 크로스비 분)과 필(Phil Davis: 대니 케이 분)은 전쟁 후 한팀을 이루어 열띤 활동을 해오고 있었다. 어느 겨울, 그들의 애인의 베티(Betty Haynes: 로버메리 클루니 분), 쥬디(Judy Haynes: 베라 엘렌 분)과 함께 버몬트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난다. 물론 그들은 애인들과 즐겁게 보낼 생각을 하고 있었으니 옛 군대 상사가 경영하는 여관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보고 봅과 필은 그를 도울 모험을 시작한다.
케스
영국 요크셔의 탄광촌에서 아빠 없이 배다른 형 주드와 엄마와 함께 사는 15세 소년 빌리는 또래 아이들에 비해서도 유난히 작고 깡마른 아이다. 신문 돌리는 일로 하루를 시작하는 빌리의 인생은 미래를 꿈꾸는 희망찬 청소년의 삶과는 거리가 멀다. 탄광에서 일하는 형 주드는 기분 내키는 대로 빌리에게 온갖 심술을 부린다. 형이 빌리 몫의 우유를 마셔버리는가 하면 신문 배달을 해야 하는 빌리의 자전거를 타고 나가버리는 바람에, 빌리는 아침부터 신문 가방을 들고 뛰어 다니면서 남의 집 앞에 배달된 우유를 슬쩍해서 끼니를 때운다. 빌리에게 외상 담배 심부름을 시키는 엄마 역시 빌리에겐 관심이 없다. 탄광촌에서 매일 고된 노동을 하며 힘들게 살아가는 형과 엄마의 유일한 위안거리는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술집에서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맥주 한잔을 마시는 것과 경마에 돈을 걸고 결과를 기다리는 것뿐이다. 공부엔 관심이 없는 빌리는 학교에서도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고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며, 선생님께 혼나고, 벌을 받는 게 일상생활이 되어 버렸다. 그러던 어는 날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사냥을 하는 매의 모습에 매료된 빌리는 어미가 떠난 둥지에서 새끼 매 한 마리를 데려다 키우기 시작한다. 그 후 빌리는 매에게 ‘케스’라는 이름도 지어주고, 케스를 주의 깊게 관찰하며, 서점에서 훔친 매에 관련된 책을 보면서 케스를 돌봐주고 매의 성장 단계에 따라 체계적으로 훈련시킨다. 그러나 경마에 배팅하라고 준 돈으로 빌리가 케스의 먹이를 사버리자, 화가 난 형 주드는 케스를 죽여 버리고, 빌리는 둘이 함께 훈련하던 곳으로 가서 한쪽 구석에 케스를 묻어준다.
The Year Without a Santa Claus
Feeling forgotten by the children of the world, old St. Nick decides to skip his gift-giving journey and take a vacation. Mrs. Claus and two spunky little elves, Jingle and Jangle, set out to see to where all the season's cheer has disappeared. Aided by a magical snowfall, they reawaken the spirit of Christmas in children's hearts and put Santa back in action.
브라이즈헤드 리비지티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운 시절의 두 남자의 우정에 관한 이야기
데일카리언스
Mia returns from Stockholm to her parents' home in a small town in Dalecarlia (Dalarna) to celebrate her father's 70th birthday. Her elder sisters Eivor and Gunilla welcome her, but their different lifestyles prevent them from really communicating. The tension builds, and the party that should be a celebration turns out to be a turning point for the family and their friends
Valhalla
Two children in the Viking age find their way into the magical world of Norse mythology.
필링 미네소타
샘의 고용주인 갱 레드로부터 1만 달러를 훔쳤다는 누명을 쓴 프레디는 샘과 강제로 결혼할 운명에 처해진다. 피로연 가든 파티장. 이 결혼에 참석한 잭스는 프레디를 보고 한눈에 반한다. 한편 프레디도 잭스를 보고 마음을 빼앗긴다. 둘은 파티 동안 샤워실에서 위험하고도 격렬한 사랑을 불태우고는 마침내 일탈의 사랑을 꿈꾸며 도피를 결심한다.
악의 꽃
1957년, 헤일리 마을의 부호인 로이드 애봇에겐 아름다운 세 딸이 있었다. 얌전하고 순종형인 맏딸 앨리스와 자유분방한 둘째 엘리노어 그리고 선머슴 같은 막내 파멜라. 이 세 딸들의 생일이 되면 애봇가에는 성대한 파티가 열리는데, 그 파티에 참석하는 것은 마을 청년들에게 꿈같은 일이다. 한편, 홀트 가문의 두 형제 제이시와 더그는 교사인 홀어머니 헬렌과 궁핍하게 살고 있다. 그러던 중, 제이시는 어머니 헬렌이 로이드 애봇과 불륜관계라는 마을의 소문을 믿고 복수를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