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xB1CzBRzy48JjFbrdgVArTolc.jpg

조용한 태양의 해 (1984)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50분

연출 : Krzysztof Zanussi

시놉시스

에밀리와 그녀의 노모는 적군파에 의해 해방된 폴란드의 난민이다. 그들은 미국 전쟁포로의 생사확인을 위해 파견된 연합군 위원회의 운전병 노만을 만나게 된다. 말이 통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노만과 에밀리는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노만은 에밀리와 그녀의 어머니를 미국으로 데려가려 하지만, 유일한 방법은 국경을 넘어 불법탈출하는 것이다. 에밀리는 노만이 준 돈으로 안내자를 구하지만 병약한 어머니는 탈출을 시도하기엔 이미 너무 쇠약한 상태다. 딸의 앞길에 방해가 되지 않기 위해 어머니는 몰래 목숨을 끊는다. 어머니의 장례식 후, 에밀리는 어머니가 자신을 위해 희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결국 서베를린에서 기다리는 노만을 버려 둔 채 이 곳에 남기로 결심한다. 수년이 흐른 뒤 에밀리는 또 다른 여행을 준비한다.

출연진

Maja Komorowska
Maja Komorowska
Emilia
Scott Wilson
Scott Wilson
Norman
Hanna Skarżanka
Hanna Skarżanka
matka Emilii
Ewa Dałkowska
Ewa Dałkowska
prostytutka Stella
Vadim Glowna
Vadim Glowna
Niemiec, klient Stelli
Danny Webb
Danny Webb
David, kolega Normana
Zbigniew Zapasiewicz
Zbigniew Zapasiewicz
ubek
Tadeusz Bradecki
Tadeusz Bradecki
tłumacz Normana
Jerzy Nowak
Jerzy Nowak
lekarz przy ekshumacji zwłok
Jerzy Stuhr
Jerzy Stuhr
przewodnik Adzio
Wiesław Michnikowski
Wiesław Michnikowski
ksiądz
Halina Łabonarska
Halina Łabonarska
siostra przełożona Domu Opieki dla Dorosłych
Zofia Rysiówna
Zofia Rysiówna
siostra tłumaczka
Gustaw Lutkiewicz
Gustaw Lutkiewicz
właściciel piekarni
Daria Trafankowska
Daria Trafankowska
dziewczyna wydająca jedzenie po koncercie
Janusz Gajos
Janusz Gajos
szef szabrowników
Marek Kondrat
Marek Kondrat
szabrownik "Malutki"
Marcin Troński
Marcin Troński
szabrownik "Pchełka"
Andrzej Żarnecki
Andrzej Żarnecki
oficer na koncercie
Marek Bargiełowski
Marek Bargiełowski
lekarz
Jerzy Moes
Jerzy Moes
repatriant w pociągu
Andrzej Gawroński
Andrzej Gawroński
esesman; nie występuje w napisach

제작진

Krzysztof Zanussi
Krzysztof Zanussi
Director
Krzysztof Zanussi
Krzysztof Zanussi
Writer
Hartwig Schmidt
Hartwig Schmidt
Producer
Regina Ziegler
Regina Ziegler
Producer
Michał Szczerbic
Michał Szczerbic
Executive Producer
Michael Böhme
Michael Böhme
Executive Producer
Slawomir Idziak
Slawomir Idziak
Director of Photography
Marek Denys
Marek Denys
Editor
Janusz Sosnowski
Janusz Sosnowski
Production Design
Magdalena Biedrzycka
Magdalena Biedrzycka
Costume Design
Wojciech Kilar
Wojciech Kilar
Original Music Composer
Wiesława Dembińska
Wiesława Dembińska
Sound

비슷한 영화

Summertime Blues
The life of 15 year old Alex is turned upside down, when his parents are divorced and find new partners right away. After a fight at school, the mother takes him over to England, where Alex chaotic life continues.
안나 성당의 기적
2차 세계대전 당시 이탈리아 투산 지역을 지나던, 전원 흑인으로 구성된 92 보병부대에 대한 이야기. 영화는 부대원 중 한명이 위험에 빠진 이탈리아 소년의 목숨을 구함으로써 적에 노출돼 전원이 마을에 갇히는 것으로 시작한다.
언더월드: 라이칸의 반란
어둠이 지배하는 세상 아래의 세계. 그곳에서 최고 계급층인 뱀파이어 족과 그들에게 노예로 길러진 늑대인간 ‘라이칸’ 족은 수백 년간 종속 관계를 이어간다. 한편 라이칸 족의 루시안은 노예 종족 임에도 불구하고 뱀파이어 족의 왕인 빅터의 총애를 받아 자신의 종족을 통제한다. 그러나 루시안은 빅터의 딸 소냐와 비밀리에 금지된 사랑을 나누며 자신의 영원한 자유를 위해 함께 탈출을 계획한다. 그러던 어느 날, 루시안은 베어울프와 전투 중 위험에 처한 소냐를 구하기 위해 금기시 되어있는 칼라(라이칸을 제어하는 목에 차는 도구)를 제거 했다는 이유로 처형 위기에 처하고, 그런 루시안을 위해 소냐는 목숨을 걸고 그를 탈출시킨다. 탈출에 성공한 루시안은 그의 동족 라이칸들과 베어울프를 집결시켜 뱀파이어 족에 대항해 거대한 전쟁을 선포하는데…
하이 크라임
성공한 변호사이자 능력있는 교수인 클레어(애쉴리 주드)는 사랑하는 남편 톰과 그 동안 꿈 꾸었던 이상적인 삶을 살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행복한 생활도 잠시... 갑자기 나타난 FBI수사관들은 남편 톰을 체포해 가버리는데... 남편의 본명은 로날드 채프먼. 비밀작전요원으로 엘살 바도르에서 민간인을 학살하고 지난 15년 동안 도망자 생활을 한 것이 바로 체포 이유. 예전에 군 비밀 작전을 수행하던 훈련 받은 킬러였던 것. 그 동안 누구보다도 남편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했던 클레어는 혼란에 빠지는데.... 남편은 정말 잔인하게 민간인들을 학살한 살인자란 말인가? 하지만 클레어는 이 모든 것이 착오 때문에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이제 그녀는 남편이 음모에 의해 죄를 뒤집어 썼음을 증명하기 위해 엄청난 권력의 힘과 싸워 이겨나가야만 한다. 군법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클레어는 와일드 카드로 전직 군 법무관이었던 찰리 그라임즈(모건 프리먼)를 고용한다. 클레어와 찰리는 군 역사상 가장 치욕스러운 스캔들의 전모를 하나씩 밝혀나가기 시작하고... 진실을 밝히기 위한 그녀의 강인한 도전은 계속 이어지는데.
태극기 휘날리며
1950년 6월. 서울 종로에서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진태는 힘든 생활 속에도 약혼녀 영신과의 결혼과,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동생 진석의 대학진학을 위해 언제나 활기차고 밝은 생활을 해 나간다. 6월의 어느 날, 한반도에 전쟁이 일어났다는 호외가 배포되면서 평화롭기만 하던 서울은 순식간에 싸이렌 소리와 폭발음, 그리고 사람들의 비명 소리로 가득해진다. 이에 남쪽으로 피난을 결정한 진태는 영신과 가족들을 데리고 수많은 피난행렬에 동참하지만, 피난열차를 타기 위해 도착한 대구역사에서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말려들고 만다.
사랑하기엔 아직 일러요
소심하고 여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대니(Danny Embling: 노아 테일러 분)와 조금은 야성적인 성격을 가진 프라야. 어린 시절부터 둘만의 순수한 사랑을 키우며 성장하는 동안 대니는 프라야의 육체에 대한 호기심과 사랑이 싹터간다. 그러나 두사람 사이에 트레버가 나타나면서 삼각 관계로 발전한다.
Brother's War
The story is set in the latter days of World War 2, against the backdrop of fierce combat on the eastern front. Brother's War is based on real events.
The Manual of Love
Four intertwined stories on the joys and sorrows of love.
매뉴얼 오브 러브 2
Nicola, paralyzed after a car crash, falls in love for his physiotherapist Lucia. Franco and Manuela, a young couple unfit to have children, fly to Barcelona for a specialized treatment for fertility. Filippo and Fosco, two gay men, decide to marry. Ernesto, waiter in a chic restaurant, has a liaison with Cecilia, the new Spanish help.
사랑의 기쁨
신비의 바닷가 작은 집에서 꿈과 행복을 그리면서 살아가는 예쁘고 신비스런 여자 마리나(Marina: 데미 무어 분). 마리나는 어느날 휴가를 즐기러 바닷가에 나타난 뚱뚱하고 볼품없는 푸줏간 주인 리오(Leo: 죠지 던자 분)를 만나 그를 운명의 배우자라고 믿고 반지를 건네주면서 만난지 몇 분만에 결혼하게 된다. 상상조차 못한 놀라운 행운을 잡은 리오는 어여쁜 신부와 함께 뉴욕으로 돌아온다. 리오의 이웃들에게는 볼품없는 노총각의 신부가 단연 호기심을 자극할 수 밖에 없다. 신비한 매력을 지닌 요정과도 같은 마리나는 앞날을 내다보는 능력이 있어 이웃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앞길을 제시해주면서, 행복과 사랑을 느끼게 하는 행운의 전달자로 활약한다. 반면, 마리나의 범상치 않은 초능력에 불안을 느낀 리오는 마리나가 자기의 배우자로는 적당치 않다고 생각하기 시작하는데 설상가상으로 성가대 지휘자인 스텔라(Stella: 매리 스틴버겐 분)와 첫눈에 사랑을 느끼게 된다. 한편, 정신과 의사인 다니엘(Alex: 제프 다니엘스 분)은 자신의 환자들에게 마리나가 신비스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초조해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점점 마리나에게 빠지게 된다. 마리나 역시 자신이 기다렸던 남자는 리오가 아니라 다니엘이라는 것을 꿈을 통해 알게 되어 다니엘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다니엘은 모든 혼란이 그녀에게서 비롯된 것이라며 마을을 떠나라고 종용한다. 마리나는 등대가 있는 바닷가 그녀의 집으로 돌아오고, 마리나가 떠나면 모든 일이 정상으로 돌아오리라 믿었던 다니엘은 그녀에게 향하는 그리움과 사랑만 깊어 간다. 별똥별이 떨어지는 어느날 밤, 다니엘은 바닷가 마을로 마리나를 찾아가고, 마리나는 그에게 반지를 끼워준다. 리오에게는 헐렁하던 반지가 주인을 찾은듯 다니엘에겐 꼭 맞고. 두사람은 재회의 포옹으로 사랑의 기쁨을 나눈다.
페인트하트
A romantic comedy set in the world of battle re-enactments, about an irresponsible guy who has to shape up in order to win back his wife.
러쉬
마약 중독자로 위장 침투한 형사가 신참 여형사를 파트너로 맞이하면서 전개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실력있는 제작자 릴리 피니 자뉴크의 감독 데뷔작으로 에릭 클립톤이 부른 주제곡 `Tears in Heaven`이 크게 히트했다.
애수의 사랑
Daisy Kenyon is a Manhattan commercial artist having an affair with an arrogant and overbearing but successful lawyer named Dan O'Mara. O'Mara is married and has children. Daisy meets a single man, a war veteran named Peter Lapham, and after a brief and hesitant courtship decides to marry him, although she is still in love with Dan.
비잉 어니스트
고향인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잭 워딩은 있지도 않은 동생 어니스트를 돌본다는 구실을 대고 정기적으로 런던을 방문한다. 잭에게는 시골에 감춰두고 몰래 돌보는 젊고 아름다운 여인 세실리가 있는데, 잭은 어니스트로 행세하며 그녀를 만난다. 그런데 잭의 가장 친한 친구인 앨저넌이 그의 이런 속임수를 알게 된다
모퉁이 가게
크라릭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어딘가에 자리한 ‘마투첵 앤 컴퍼니’라는 선물 가게에서 9년 동안 사장의 신임을 받으며 일해오고 있다. 그와 이 상점의 신입 점원인 노박은 말다툼으로 번지지 않는 대화란 거의 성립되지 않는다고 해도 좋을 만큼 대립하는 사이이다. 그런 둘에게도 공통점은 있으니 그건 두 사람 모두 만나보기는커녕 얼굴도 알지 못하는 이성과 편지를 주고받으며 남모를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는 것. 사실 둘은 서로가 편지를 주고받는 사이인데도 상대방이 자신의 ‘미지의 연인’이란 걸 알지 못하고 있다. 드디어 두 사람이 데이트하기로 약속한 그 기분 좋은 날, 크라릭은 사장으로부터 해고통지를 받는데...
12명의 배심원
러시아 말을 전혀 못하는 체첸 소년. 전쟁의 포화 속에서 사체들이 널려있다. 러시아 법정. 12명의 배심원이 선발되어 한 소년의 살인죄에 대한 유.무죄를 가리게 된다. 만장일치가 되어야만 소년의 형량이 결정된다. 12명의 배심원들은 학교의 빈 강당으로 수용되고 이들은 모든 외부 세계와 단절 되어야만 한다. 혹시라도 있을 수 있는 편견과 잘못된 판단을 방지하기 위하여. 이들은 서로 이름도 모르고 아무런 연계성이 없는 사람들. 이들은 대표 한 사람을 뽑아서 회의를 열어간다. 이들은 모두 어차피 수사가 다 끝났고 증인도 있으니 이 불쌍한 체첸 소년은 유죄라 생각하고 빨리 결정을 내고 해산하려는 생각뿐이다. 그러나 그 중 단 한 사람이 무죄를 선언하자 법석이 일어난다. 배심원들 생각은 “거지같은 체첸 새끼가 고아가 된 자기를 길러준 의붓아버지(러시아 군 장교 출신)를 배은망덕하게 죽인 나쁜 놈이라”는 편견을 갖고 있다. 그것도 체첸에서 가지고 온 칼로 찔러 죽인 거라고…
밸리 걸
Julie, a girl from the valley, meets Randy, a punk from the city. They are from different worlds and find love. Somehow they need to stay together in spite of her trendy, shallow friends.
즐거운 영혼
An English mystery novelist invites a medium to his home, so she may conduct a séance for a small gathering. The writer hopes to gather enough material for the book he's working on, as well as to expose the medium as a charlatan. However, proceedings take an unexpected turn, resulting in a chain of supernatural events being set into motion that wreak havoc on the man's present marriage.
슬립 위드 미
Six different writers wrote a scene each of this romantic comedy featuring the marriage and turbulent relationship of Joseph and Sarah, with Joseph's best friend Frank trying hard to cope with letting the love of his life marry his best friend.
썸머 러버스
Michael Pappas and his girlfriend, Cathy, are enjoying the white sand beaches of a Greek island as well as the freewheeling nature of the locals. When Michael meets Lina, who is in Greece from Paris doing archaeological work, he is enamored with the beautiful foreigner. Cathy, unhappy about Lina getting close to Michael, confronts the woman -- only to be unexpectedly wooed by her charms as 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