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zH5nyyHMMDlwOAupnn4itIgCL.jpg

너의 결혼식 (2018)

기억하나요? 당신의 첫사랑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50분

연출 : Lee Seok-geun

시놉시스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 승희를 졸졸 쫓아다닌 끝에 마침내 공식커플로 거듭나려던 그때!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 남긴 채 승희는 사라져버리고, 우연의 첫사랑은 그렇게 막을 내리는 듯했다. 1년 뒤, 승희의 흔적을 쫓아 끈질긴 노력으로 같은 대학에 합격한 우연. 그런데 그의 앞을 가로막은 건… 다름 아닌 그녀의 남.자.친.구!

출연진

Park Bo-young
Park Bo-young
Hwan Seung-hee
Kim Young-kwang
Kim Young-kwang
Hwang Woo-yeon
Kang Ki-young
Kang Ki-young
Ok Geun-nam
Go Gyu-pil
Go Gyu-pil
Gu Kong-ja
Jang Seong-beom
Jang Seong-beom
Choi Soo-pyo
Cha Yup
Cha Yup
Lee Taek-gi
Seo Eun-soo
Seo Eun-soo
Park Min-kyung
Bae Hae-seon
Bae Hae-seon
Seung-hee's Mother
Ahn Kil-kang
Ahn Kil-kang
Woo-yeon's Father
Shin So-yul
Shin So-yul
So-jung
Song Jae-rim
Song Jae-rim
Yoon-geun
So Hee-jung
So Hee-jung
Woo-yeon's Mother
Lim Hyung-jun
Lim Hyung-jun
Mr. Bae
Kim Hyun-sook
Kim Hyun-sook
Ms. Min
Jung Da-won
Jung Da-won
Boarding Student
Yoo Hee-je
Yoo Hee-je
Taek-gi's Subordinate
Ha Jun
Ha Jun
Seung-hee's Partner
Lee Joo-Chan
Lee Joo-Chan
Student
Yoon Kyung-ho
Yoon Kyung-ho
Detective
Baek Seung-chul
Baek Seung-chul
Police Station Detective Squad Chief

제작진

Lee Seok-geun
Lee Seok-geun
Director
Lee Seok-geun
Lee Seok-geun
Writer
Kim Jin-sun
Kim Jin-sun
Producer
Lee Gang-hee
Lee Gang-hee
Editor
Yoo Young-a
Yoo Young-a
Adaptation
Lee Sung-jae
Lee Sung-jae
Director of Photography
Kang Hye-jung
Kang Hye-jung
Executive Producer
Kim Jeong-min
Kim Jeong-min
Producer
Nam Seong-ju
Nam Seong-ju
Set Decoration
Lee Dong-hwa
Lee Dong-hwa
Lighting Director
Kim Jin-a
Kim Jin-a
Adaptation
Lee Jin-hee
Lee Jin-hee
Original Music Composer
Kim Cho-hea
Kim Cho-hea
Production Design
Kim Min-jeong
Kim Min-jeong
Art Direction
Park Hui-jeong
Park Hui-jeong
Makeup & Hair
Jeon Yu-jun
Jeon Yu-jun
Fight Choreographer
Kim Da-jung
Kim Da-jung
Costume Design
Cho Sung-min
Cho Sung-min
Executive Producer
Choi Tae-young
Choi Tae-young
Sound Supervisor
Kim Min-hee
Kim Min-hee
Costume Design
Lee Yun-jae
Lee Yun-jae
Production Sound Mixer
Yoo Ye-eun
Yoo Ye-eun
Art Direction
Choi Min-cheol
Choi Min-cheol
Line Producer
Cha Sang-min
Cha Sang-min
Produce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너의 결혼식] 1차 예고편
[너의 결혼식] 2차 예고편
[너의 결혼식] 제작기 영상
[너의 결혼식] NG 영상

포스터 및 배경

/oOzH5nyyHMMDlwOAupnn4itIgCL.jpg
/jvaksPi9pnMrsBIZD1vTHHXN6f.jpg
/gGdfcr1bRoWCWyTFn1iU0FntMAT.jpg
/smo4Wt1keoMSr3buHHLMbMrcrG7.jpg

비슷한 영화

Triple Justice
Brad Henderson arrives in Star City just in time to witness three men rob a bank of $30,000 and kill a teller. Charged for the crime and jailed, Brad realizes he must escape and track down the real killers since the only one who can prove his innocence is his friend, Sheriff Bill Gregory, who has been shot and will not soon regain consciousness. Chasing down the robbers one by one, he eventually discovers the identity of the gang's ringleader.
My First Kiss
A young DJ meets her first boyfriend and falls in love with him only to find out he has another girlfriend already. She is totally depressed and tries to kill herself but another guy stops her and she falls for him. However things don't go as well as she hoped with him either.
밀애
아버지의 재혼을 축하하러 온 래리(Larry : 테드 댄슨 분), 어머니의 재혼을 축하하러 온 마리아(Maria Hardy : 이사벨라 로셀리니 분). 그러나 축하연이 끝나고 그들은 각각 자신의 아내와 남편이 행방불명되었음을 알게 된다. 얼마 후 함께 돌아온 래리의 아내 수잔과 마리아의 남편 톰(Tom : 윌리암 L. 피터슨 분)은 과장된 언동을 보이는데. 바람둥이인 톰과 수잔의 밀회는 횟수를 더해가고, 그들의 관계를 의심하던 마리아는 고민하던 끝에 래리를 찾아가나, 오히려 래리의 자유로운 생활과 사고에 놀린다. 마리아와 래리는 사랑을 느끼게 되고, 그들의 사랑을 눈치챈 톰과 수잔은 그제서야 자신들이 진정으로 사랑하고 있는 사람은 자신의 아내와 남편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서둘러 사랑을 지키려 한다. 그러나 래리와 마리아의 사랑은 멈출 수 없게 된다. 과연 뒤늦게 만난 이 독특한 연인의 밀애는 어떻게 될 것이지.
The Case of O
Orient is engaged to be married and all is going well until his male ex-lover helps him buy an African statuette as wedding gift. Can the statuette be trying to bring the boys back together?
영원히 그대를 사랑해
"열정"이후에 처음으로 타인(와타나베 유코)에게 각본을 의뢰해 자주제작으로 촬영한 이 중편은 결혼식 당일에 벌어지는 일대 소동극을 다룬다. 에이코에게는 약혼자 세이치에게 말 못할 옛 연인 히사시와의 비밀이 있다. 미술학교에서 누드모델을 하던 히사시가 결혼식장을 찾아오고, 신부 앞에서의 결혼식 리허설 중에 세이치가 돌연 에이코에게 옛 남자친구와 있었던 일을 알고 있다 고백하면서 결혼식은 중단될 위기에 처한다. 행복한 결혼의 완결된 서사가 아니라 커플들에게 미지의 성취로 남는 사랑의 문제를 제기하는 스크루볼 코미디 풍의 이색적 작품.
Once Upon a Wedding
A week before her marriage, a woman injures a man in a car accident. As she helps nurse him back to health, she starts to doubt the course her life is taking. Her father, a powerful dictator, is not pleased with the change of plans.
첫경험
여자만 보면 눈앞이 아찔한 죠나단(Jonathan: 더그 맥켄 분). 하지만 둘만의 시간은 공포의 엄습이다. 그런 어느날, 죠나단이 사는 동네에 여자를 유혹하는 데는 천재적인 진(Gene: 크리스 내쉬 분)이 이사오고, 죠나단은 진에게 그 방법을 배우려 하지만 그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어느덧 둘은 친구가 되고, 죠나단은 남자가 무엇인지를 배우게 되는데...
The Groomsmen
Blue-collar Paulie prepares for fatherhood and his forthcoming wedding to Sue by hanging out with his groomsmen. Brother Jimbo, cousin Mike, and his pals fill the reunion with drinking, boys-will-be-boys antics and a few unexpected personal confessions. But, when the bonding devolves into accusations and regret, Paulie has to decide whether he's ready to tie the knot and take this big step into adulthood.
Noah's Arc: Jumping the Broom
As Noah and Wade prepare to marry in Martha's Vineyard, the personal problems of their friends - and the unexpected arrival of rapper Baby Gat - threatens to permanently end their relationship.
레이첼, 결혼하다
가장 잔인하게 상처주지만… 기댈 수 밖에 없는 그 이름, ‘가족’ 약물중독으로 재활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문제아 ‘킴’(앤 해서웨이)이 언니 ‘레이첼’(로즈마리 드윗)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온다. 흥겨운 음악과 유쾌한 웃음 소리가 가득한 결혼식 준비 현장에 이혼한 아빠와 엄마까지 한자리에 모였다. 뿔뿔이 흩어졌던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또다른 가족의 탄생을 축하하는 그날, ‘킴’의 끊임없는 돌출행동과 과거의 사건으로 원망이 가득한 그들은 또다시 서로에게 상처를 남기고 마는데..
절대로 네 여자가 될 수 없을거야
This movie follows a mother who falls for a younger man while her daughter falls in love for the first time. Mother Nature messes with their fates.
네번의 결혼식과 한번의 장례식
찰스는 토요일만 되면 남의 결혼식에 달려가느라 바쁜 총각이다. 정작 자신은 짝을 구하지도 못한 채, 남의 들러리나 서 주는 신세다. 물론 챨스에게도 지나간 여자 친구는 많았지만, 그 누구에게도 진정한 사랑을 느끼면서 천생배필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어느 토요일, 챨스는 친구의 결혼식에 들러리를 서주러 갔다가, 눈에 번쩍 뜨이는 여인 캐리를 발견하게 된다. 결국, 그 여인과 하룻밤을 같이 지내게 되지만,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그녀는 아무런 언약도 없이 훌쩍 떠나 버린다. 아쉽지만 다시금 일상생활로 돌아 온 챨스. 결혼식에서 눈이 맞은 커플인 리디아와 버나드의 결혼식에 참석한 챨스는 거기서 예전의 그 여인 캐리를 다시 만나게 되어 펄쩍 뛰면서 좋아한다. 그러나, 그녀는 돈 많고, 명망있는 영국의 정치가 해미쉬와 약혼을 한 상태였다. 그녀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된 챨스는 또 다시 같이 하룻밤을 보낸 후, 그녀를 또 떠나 보낸다. 캐리의 결혼식 날, 챨스는 우울한 마음으로 친구들과 같이 참석을 한다. 불행하게도 그 결혼식에선 호탕한 친구 가레스가 심장마비로 쓰러지고, 곧이어 장례식에 다들 참석해야 하는 신세가 된다. 장례식에서 챨스는 영원한 사랑만을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게 된다. 그로부터 열달 후, 챨스는 별로 사랑하지도 않는 헨이란 옛 여자 친구와 결혼을 하기로 결심한다. 찰스와 헨의 결혼식날, 전의 그 여인 캐리가 식장으로 찾아와서, 자신은 이혼을 했음을 알려준다.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했던 여인이 캐리라는 것을 깨달은 챨스는 헨과 하객들에게는 죄를 짓는 것이지만, 사랑하는 여인을 선택하기로 결정하고, 결혼식을 무산시킨다.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은 단지, 환상이었음을 알게 된 챨스는 이제 캐리와, 결혼이란 구속에 얽메이지 않고, 뜨겁게 사랑을 하면서, 아들도 낳아 기르며, 행복하게 살아가게 된다.
당나귀 공주
먼 옛날 어느 왕국. 상냥하고 아름다운 왕비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자 국왕은 아내와 꼭 닮은 공주와 결혼하려 한다. 아버지와의 결혼을 피하기 위해 온갖 어려운 요구들을 하던 공주는 당나귀 가죽을 뒤집어쓰고 궁궐에서 도망치는데... 샤를 페로의 동화를 각색한 환상적인 뮤지컬 영화. 장 콕토의 에 경의를 표한 영화로 장 마레가 국왕 역을 맡았으며, 아름다운 음악과 현란한 의상, 화려한 세트 등 볼거리로 가득하다.
둘로 잘린 소녀
TV 방송국의 기상 예보 아나운서인 가브리엘은 전도유망한 매력적인 여성이다. 가브리엘은 두 명의 남성을 만나는데 한 명은 중년의 작가인 샤를이고 또 한 명은 큰 유산을 상속받은 폴이다. 가브리엘은 두 남자의 구애 사이에서 고민하기 시작하고, 두 남자 역시 가브리엘을 차지하기 위해 머리를 굴린다.
Whom the Gods Wish to Destroy
A young hero defeats a dragon to find acceptance to the court of burgundy.
Cousin, Cousine
Two distant cousins meet at a wedding banquet for an elderly couple. Over time, a close friendship develops between them, but their spouses begin to think that they are more than just friends.
Soita minulle, Helena!
Helena, a beautiful school teacher in a countryside hamlet is just going to marry her childhood friend Erkki, but a day before the wedding her first love Jari arrives to the scene.
앨리스의 레스토랑
After getting kicked out of college, Arlo decides to visit his friend Alice for Thanksgiving dinner. After dinner is over, Arlo volunteers to take the trash to the dump, but finds it closed for the holiday, so he just dumps the trash in the bottom of a ravine. This act of littering gets him arrested, and sends him on a bizarre journey that ends with him in front of the draft board.
캔터베리 이야기
초서의 유명한 소설 를 노골적인 성적 표현을 담아 개작했다. 파졸리니는 이 영화에서 과격한 표현주의와 그 이상의 것까지 보여준다. 영국에서 촬영된 이 영화에서 파졸리니는 쵸서의 외설스러운 세계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스토리 오브 어스
소설가 벤(브루스 윌리스 분)과 크로스워드 퍼즐의 문제 출제자 케이티(미셸 파이퍼 분)는 불같이 뜨거운 사랑에 빠져 결혼했다. 하지만 결혼 생활이 해를 거듭할 수록 성격 차로 갈등을 거듭하다 서로에 대한 애정이 식어간다. 처음엔 매력적으로 보였던 상대의 버릇이나 성격이 참을 수 없는 단점으로 보이기 시작한 것이다. 케이티는 질서 정연한 것을 좋아하는 완벽주의자이다. 그녀가 크로스워드 퍼즐의 문제 출제자로 일하게 된 것도 항상 정답이 있고 완성된 결과가 있는 퍼즐이 자신의 성격과 맞아 떨어지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벤은 반대로 낙천주의자. 벤은 벤대로 케이티가 너무 까다로운 여자로 보이고 케이티는 그를 물렁하고 가정에 무신경한 남자로 보게 된다. 서로에 대한 애정이 식었다고 느낀 벤과 케이티는 아이들이 여름캠프에 간 사이 일단 별거를 해보기로 결정하는데.

추천 영화

오직 그대만
잘나가던 복서였지만 어두운 상처 때문에 마음을 굳게 닫아버린 철민. 시력을 잃어가고 있지만, 늘 밝고 씩씩한 정화. 좁은 주차박스에서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던 철민에게 꽃 같은 그녀, 정화가 나타났다. 나보다 나를 더 사랑해주는 사람. 두 눈을 감으면 선명해지는 그 얼굴, 오직 그대만…
키싱 부스
첫 키스를 해버린 엘, 그것도 학교의 인기 넘버원하고! 하지만 그는 넘봐선 안 될 사람. 그와 사랑에 빠지면 평생의 단짝을 잃게 된다. 새가슴 엘의 선택은?
간츠: 오
지하철에서 위험에 빠진 시민을 구하려다 죽음을 당한 고등학생 ‘카토’는 어느 방 안에서 눈을 뜬다. 죽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방 안에 나타난 정체 모를 검은 구체 ‘간츠’. 그리고 ‘간츠’가 남긴 미션. ‘제한 시간 내에 괴생명체들과의 전투에서 살아 남아 100점이 걸린 최종보스를 제거하라!’ 홀로 남은 동생에게 돌아가기 위해 카토는 오사카 도심을 공격한 괴물에 맞서 싸우지만, 그와 ‘레이카’ 가 속한 도쿄팀은 열세에 몰리고, 때마침 ‘안즈’를 비롯해 ‘조지’, ‘무로야, ‘오카’까지 막강한 에이스가 모인 오사카팀과 조우한다. 그러나 최종보스 ‘누라리횬’의 등장으로 간츠팀은 역대 최악의 상황에 놓이는데..
낙원의 밤
범죄조직의 에이스 태구는 사랑하는 누나와 조카를 의문의 교통사고로 한순간에 잃는다. 참혹한 비극의 배후에 상대 조직이 있음을 직감한 태구는 모든 것을 걸고 복수를 실행한다. 거사를 마친 태구는 몸을 숨긴 제주도에서 불법 무기상 삼촌과 단둘이 사는, 죽음의 그림자를 간직한 재연을 만나는데...
소울
뉴욕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일하던 조는 꿈에 그리던 최고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게 된 그 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되어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진다. 탄생 전 영혼들이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 통행증을 발급하는 태어나기 전 세상. 조는 그 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시니컬한 영혼 22의 멘토가 된다. 링컨, 간디, 테레사 수녀도 멘토되길 포기한 영혼 22, 꿈의 무대에 서려면 22의 지구 통행증이 필요한 조. 그는 다시 지구로 돌아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을까?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의 모든 것이 사라진 세상, 아이들 대신 죽음을 선택한 아빠의 희생 이후 살아남은 가족들은 위험에 노출된다. 갓 태어난 막내를 포함한 아이들과 함께 소리 없는 사투를 이어가던 엄마 에블린은 살아남기 위해 새로운 은신처를 찾아 집 밖을 나서지만, 텅 빈 고요함으로 가득한 바깥은 더 큰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이들은 과연 고요함으로 가득한 세상 속을 무리 없이 걸어나갈 수 있을까.
버드 박스
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쓴다. 세상이 뒤집힌 지 5년. 용케 살아남은 여자와 그녀의 아이들이 또다시 위기에 처한다. 안전한 곳을 향해, 그들은 필사적인 모험을 감행한다.
마션
NASA 소속의 아레스 3 탐사대는 화성에 도착한 지 6일째 되는 날 거대한 모래 폭풍을 만난다. 팀원 마크 와트니가 실종되고 회오리바람에 우주선이 기울어지자, 팀원들은 마크를 찾는 일을 포기하고 화성을 떠난다. 극적으로 생존한 마크 와트니는 남은 식량과 기발한 재치로 화성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으며 자신이 살아있음을 알리려 노력한다. 마침내 자신이 살아있다는 사실을 지구에 알리게 된 마크 와트니. NASA는 총력을 기울여 마크 와트니를 구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레스 3 탐사대 또한 그를 구출하기 위해 그들만의 방법을 찾게 되는데...
테넷
주도자는 미국의 한 요원으로 우크라이나 국립 오페라 극장의 한 사건에 투입되었다가 우크라이나 요원들에게 붙잡히게 되고 고문을 받지만 CIA가 준 자살 약을 먹고 자살을 택하게 된다. 그러나 이내 다시 눈을 뜬 주인공은 의문의 한 남자로부터 임무를 부여받는다. 그가 주도자에게 줄 수 있는 건 하나의 제스처와 하나의 단어 뿐. 시간의 흐름을 뒤집는 인버전을 통해 현재와 미래를 오가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사토르를 막기 위해 투입된 작전의 주도자는 인버전에 대한 정보를 가진 닐과 미술품 감정사이자 사토르에 대한 복수심이 가득한 그의 아내 캣과 협력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제3차 세계대전을 막아야 한다.
제미니 맨
최강의 요원 헨리(윌 스미스)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베네딕트 웡)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가 헨리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 요원임을 알게 된다. 헨리의 전성기와 너무나 완벽하게 닮은 한 사람을 만나 충격에 빠지는 헨리와 동료들. 그들은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
피어 스트리트 파트 1: 1994
연이어 잔혹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 작은 마을. 공포와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마녀의 복수라는 설이 나돈다. 악의 실체를 캐내려는 10대들. 수 세기에 걸친 어둠의 심연을 감당할 수 있을까.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거대 제약회사 '엄브렐라'가 철수한 후 폐허가 된 '라쿤시티'. 어릴 적 끔찍한 사건을 겪고 고향을 떠났던 클레어가 돌아온 그날 밤, 라쿤시티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순식간에 지옥으로 돌변한다. 남은 시간은 7시간, 죽음의 도시를 탈출하라!
부산행
별거 중인 펀드 매니저 석우는 소원해진 딸 수안의 생일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아내가 있는 부산행 KTX에 오른다. 이내 열차는 좀비의 침투와 감염으로 아수라장으로 변하고, 전국적 재난 뉴스를 차내에서 접한 승객들의 생존가능성은 유일하게 초기 대응에 성공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남은 채 도착할 수 있느냐에 달리게 된다. 열차에 몸을 실은 석우와 딸 수안, 상화와 성경 커플, 고등학생 영국, 진희, 그리고 노숙자와 중년의 비즈니스맨 용석은 감염된 사람들의 공격을 피해 열차 안에서 사투를 벌인다.
더 파더
나는 런던에서 평화롭게 삶을 보내고 있었다. 무료한 일상 속 나를 찾아오는 건 딸 앤뿐이다. 그런데 앤이 갑작스럽게 런던을 떠난다고 말한다. 그 순간부터 앤이 내 딸이 아닌 것처럼 느껴졌다. 잠깐, 앤이 내 딸이 맞기는 한 걸까?
쟈니 잉글리쉬 3: 스트라이크 어게인
미스터빈 으로 잘 알려진 영국 배우 '로완 앳킨슨' 의 첩보 코미디 시리즈 - '쟈니 잉글리쉬' 의 세번째 시리즈물.
나우 유 씨 미 2
3년 전, 전세계를 무대로 한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범죄 매직쇼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들이 돌아왔다! 마술사기단은 더 강력해진 적에 의해 전세계 팬들이 보는 앞에서 함정에 빠지게 되고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 불가능한 마술로 명예 회복에 나선 마술사기단!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완전범죄 매직쇼가 시작된다!
발레리나
소중한 친구의 죽음을 발견한 전직 경호원. 친구가 남긴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아름다운 복수에 나선다.
백사 : 인연의 시작
뱀을 잡으며 살아가는 ‘아선’은 어느 날 기억을 잃어버린 ‘소백’을 우연히 만난다. ‘아선’은 그녀의 기억을 되찾아 주기 위해 함께 길을 떠나고 계속되는 위험 속에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게 된다 . 하지만 ‘소백’이 기억을 되찾아 갈 수록 드러나는 비밀은 둘의 상황도, 사랑도 더욱 위험하게 만드는데...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평범한 회사원 나루미는 이직한 회사에서 소꿉친구 히로타카와 재회한다. 잘생기고 일도 잘하는 히로타카는 사실 중증 게임 오타쿠이고, 나루미 역시 애니메이션에 푹 빠진 오타쿠! 오타쿠인 것을 숨겨온 나루미는 히로타카 앞에서만 본 모습을 드러내고 히로타카의 제안으로 둘은 아슬아슬한 초보 연애를 시작한다. 그러나 연애 부적합자인 오타쿠들의 연애는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
런던 해즈 폴른
영국 수상의 장례식 참석을 위해 전 세계 28개국 정상들이 모인 런던, 역사상 가장 철저한 보안 태세가 유지되던 런던 도심 전체에 동시다발적인 테러가 일어나는 가운데, 5개국 정상이 무자비한 테러에 희생되고 미국 대통령이 납치 당하는 초유의 상태가 벌어진다. 적군과 아군을 구분할 수 없는 아비규환 속, 비밀 경호원 마이크 배닝은 MI6과 함께 전세계를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세력을 막기 위해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