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wHFqd8FmVKsM0wtyr3ez9MyGC.jpg

Hay Foot (1942)

All the same stars of that other convulsive army comedy that was the most hilarious thing in khaki 'til this one came along!

장르 : 로맨스, 코미디

상영시간 : 48분

연출 : Fred Guiol
각본 : Eugene Conrad, Edward E. Seabrook

시놉시스

Colonel Barkley is very proud of his assistant, Sergeant Doubleday, who has a photographic memory. Doubleday shows off his book knowledge on firearms during a class given by Sergeant Ames, embarrassing him. Through a series of misunderstandings, Colonel Barkley thinks the gun shy Doubleday is an expert marksman, and he sets him up in a shooting match against Ames and Sergeant Cobb.

출연진

William Tracy
William Tracy
Sergeant 'Dodo' Doubleday
Joe Sawyer
Joe Sawyer
Sergeant Ames
Noah Beery Jr.
Noah Beery Jr.
Sgt. Charlie Cobb
James Gleason
James Gleason
Colonel J. A. Barkley
Elyse Knox
Elyse Knox
Betty Barkley
Douglas Fowley
Douglas Fowley
Captain Rossmead
Harold Goodwin
Harold Goodwin
Lieutenant Caldwell

제작진

Fred Guiol
Fred Guiol
Director
Eugene Conrad
Eugene Conrad
Screenplay
Edward E. Seabrook
Edward E. Seabrook
Screenplay
Fred Guiol
Fred Guiol
Producer
Edward Ward
Edward Ward
Original Music Composer
Robert Pittack
Robert Pittack
Director of Photography
Richard C. Currier
Richard C. Currier
Editor
Charles D. Hall
Charles D. Hall
Art Direction
William Stevens
William Stevens
Set Decoration
Edward Montagne
Edward Montagne
Assistant Director

비슷한 영화

철십자 훈장
2차 세계대전이 막바지로 접어들던 1943년. 슈타이너 상사가 이끄는 소대에 권위적인 스트랜스키 장교가 부임해 오면서 이야기는 시작한다. 소대는 러시아 레닌그라드로 진격했으나 연패를 거듭해가면 힘겹게 싸우고 있는 중이다. 슈타이너 상사는 몰래 러시아 소년병을 살려 주려다 오히려 자신이 부상을 입게 된다. 부상을 치료하고 복귀를 하자 곧 스트랜스키 장교가 부임을 해온다. 그는 전쟁 공로자에게 수여되는 최고의 영예인 철십자 훈장에 대한 욕심으로 철수하라는 상부의 명령을 거스르고 소대를 더욱더 전장 속으로 내몬다. 소대원들이 하나둘씩 죽어가며 힘겹게 싸움을 해나가는 슈타이너 소대. 슈타이너는 곧 스트랜스키의 과욕을 알게 되는데.
아이언 이글 2
사막의 일개국가가 전세계 장악의 야욕을 품고 테러 행위를 시작한다. 그들의 전투수행 능력은 가히 가공할만한 것. 미국은 소련과 함께 연합 전선을 펴게되고 제공권을 장악키 위해 사막의 전선에융단 폭격이 시작된다. 지상군의 교전도 시작되고 전세는 예측할 수 없는 오리무중 사상 최악.
세러핌 폴스
남북전쟁 중 자신의 아내와 아이들을 잃은 남군의 장교가 당시 책임자였던 북군의 장교를 죽이기 위해서 추격하는 내용을 담은 서부극
대디 데이 캠프
‘대디 데이 케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던 두 아빠 찰리와 필은 여름이 다가오면서 고민에 빠진다. ‘데이 케어’의 아이들 절반이 졸업을 하고, 또 나머지도 ‘여름 캠프’로 빠져나간 것. 자신의 아이들도 여름 캠프에 가기를 원하지만, 찰리와 필은 여름 캠프 대한 좋은 않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아내들의 도움으로 ‘대디 데이 캠프’를 운영할 계획을 세운 두 사람. 하지만 여름 야외 캠프 운영은 생각처럼 쉽지 않은데...
The Deceivers
India, 1825: the country lives in mortal fear of cult members known as the “Deceivers." They commit robbery and ritualistic murder. Appalled by their activities, an English military man, Captain William Savage, conceives a hazardous plot to stop them. In disguise, he plans to himself become a “Deceiver” and infiltrate their numbers. Ever present in Savage’s adventures is a sense of dread; he is in constant fear of betrayal and vengeance and also undergoes a disturbing psychological transformation as he experiences the cult’s blood lust firsthand.
프란시스
The truthful soldier Stirling didn't know how to lie about his source of information, the talking army Mule, Francis, so he was treated as a lunatic and led to one after another hilarious situations, where the mule was the only one that appeared in his right mind. In the process of all this, the mule assisted in uncovering a spy, Mareen, who pretended to be lost among the jungles, but was actually...
리틀 코로널
After Southern belle Elizabeth Lloyd runs off to marry Yankee Jack Sherman, her father, a former Confederate colonel during the Civil War, vows to never speak to her again. Several years pass and Elizabeth returns to her home town with her husband and young daughter. The little girl charms her crusty grandfather and tries to patch things up between him and her mother.
The Red Danube
A Russian ballerina in Vienna tries to flee KGB agents and defect.
아파치 요새
아파치 요새는 본부대에서 떨어진 작은 요새로 남북 전쟁에 참전했던 보잘것없는 무리들이 모여 있다. 이 부대에 새로운 사령관인 오웬 더스데이 중령(헨리 폰다)이 그의 사랑스러운 딸 필라델피아를 데리고 부임한다. 그는 새롭게 부임한 요새에 대해 치욕감을 느끼고 자신이 명예를 회복하고 자신이 능력 있는 지도자임을 증명하기 위해 고심한다. 결국 그의 야심은 부하들과의 갈등을 야기시킨다. 필라델피아가 하사관 아들인 젊은 중위 마이클과 사랑에 빠지면서 그의 속물근성은 딸과의 사이도 악화시킨다. 그러나 가장 큰 사건은 더스데이 중령이 자신의 야망을 성취하기 위해 경험 많은 요크 대위(존 웨인)의 충고를 무시하고 아파치와의 전쟁을 꾀하면서 일어난다.
글로리아
1968년 구정 대공세로 전면전이 벌어지자 베트콩은 전국의 미군기지를 기습해 여러부대들이 통신과 보급이 두절됐다. 그중 한 전초 부대는 압도적인 숫자의 적에게 포위돼 필사의 저항은했는데 이 영화는 그들의 애기이다. 남 베트남의 한 산간 마을 폐촌 같은 그곳에 쇼트 웨이브, 디 날도(Cpl. 'Nard' Di Nardo: 윙스 하우저 분)와 함께 해프너 상사는 글로리아 기지로 정찰을 나섰다. 정규 정찰이었지만 별다른 전의는 없어 길을 나선 그들 앞에는 참혹한 광경이 곳곳에 펼쳐져 있었다. 그러던 중 그들은 이상한 낌세를 눈치채, 2천명 이상의 베트콩들 속에 포위돼 버린것이다. 앞으로 닥쳐올 죽음에의 두려움이 마약과 여자에 대한 집착으로까지 변하는그들의 현실은 이제 한판 접전이 불가피한 상황으로 이어진다.
Friends at Arms
Every year, thousands of young men are summoned to undergo an education where completely different demands are made than in civilian life. The soldiers must be in perfect physical form and they must learn to deal with modern weapons.
아이언 이글 4
공군 퇴역 후 은둔 생활을 하던 더그 마스터즈(Doug Masters: 제이슨 카디어스 분)는 어느 날 공군 퇴역 장교인 채피 시이클레어(Chappy Sinclair: 루이스 고셋 쥬니어 분)의 방문을 받는다. 채피의 비행학교의 교사로 일해달라는 제안을 받고 처음에는 거절하지만 결국 비행교사로 가게 된다. 자기가 맡게 된 학생들이 다 문제아라는 것을 알게 된 더그는 채피에게 그만두겠다고 말하지만 채피는 다음달에 있을 비행 전투 시험까지만 있어달라고 부탁하고 더그는 어쩔수 없이 이를 승낙한다. 학생 중의 한 명인 휠러(Wheeler: 조안느 바니콜라 분)는 마약거래 혐의로 쫓기고 있는 신세였다. 전투시험 도중 도망간 아이들을 뒤쫓던 더그는 버려진 비행장에서 총격을 받게 되고, 그곳에서 이상한 물질이 담긴 드럼통들을 발견하는데...
O Coronel e o Lobisomem
Colonel Furtado struggles to keep his lands, the Sobradinho Farm, and win the heart of his cousin Esmeraldina. In the process, he fights big beasts, experiences the taste of a bohemian life in town, fends usurers and thieves off, and uses all his cunning to get rid of haunting entities. His rival is the man he was brought up with, Pernambuco Nogueira, a werewolf.
Cadence
As punishment for drunken, rebellious behavior, a young white soldier is thrown into a stockade populated entirely by black inmates. But instead of falling victim to racial hatred, the soldier joins forces with his fellow prisoners and rises up against the insanely tyrannical and bigoted prison warden.
Carry On Sergeant
Fall in for the first ever film in the highly successful Carry On comedy series—now an acclaimed British institution. Kenneth Connor and Charles Hawtrey are the prankish misfits who become the hilarious bane of Army Officers existence when he makes a bet he will turn them into ‘Star Squad’ Award soldiers—or bust!
팩케이지
베를린 외곽지대에서 중대한 군비축소 회의가 열리고 있는가운데 서로 협정을 체결하려는 찰나 테러리스트들이 들이닥친다. 이에 미국측 참모가 탄 차가 폭발하고 총격전이 벌어진다. 죠니 갤러퍼 중사는 보안실패에 대한 문책을 받고, 다시 "팩케이지"-군법회의에 회부된 군인을 미국으로 호송하는 문책성 인사를 받게 된다. 갤러퍼와 그의 포로인 월터 행크는 미 대통령과 소련 연방 사무총장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최초의 통제된 핵 실험장소인 시카고에서 만나 냉전을 종식시킬 핵 협정을 맺는 것을 축하하는 날이 다가오는데...
사하라 전차대
1942년 6월 북아프리카 전선. 토브루크를 발판으로 삼아 독일군과 싸우던 연합군이 크게 패하여 전면 퇴각한다. 멀리 앨 알라메인으로 철수하라는 명령이다. 독일군과의 전투에서 간신히 목숨을 건진 미전차부대의 건 상사와 웨이코, 지미 세 사람은 룰러벨이라는 애칭의 탱크를 몰고 남쪽으로 향한다. 사하라 사막을 가로질러 가야만 하는 이들은 도중에 영국군의 핼러데이 대위와 베이츠, 마이크, 케이시, 윌리엄즈, 그리고 프랑스군 프렌치 등을 만나 같이 사막을 건너기로 한다. 물이 떨어지자 탬불이라는 영국군 예하의 수단군 상사를 만나 합류하는데, 다행히 그는 사막의 지리에 밝았다. 첫 번째 찾아간 우물은 말라있었다. 비어 아크로마라는 폐허의 우물에 기대를 걸고 찾아간다. 탬불 상사가 잡아온 이탈리아 군 포로가 거추장스럽지만 같이 데리고 간다. 이 무렵 공격해 온 독일 전투기를 격추, 조종사를 생포하여 식구는 하나 더 늘었다. 사막이 모래바람과 싸우며 간신히 찾아간 비어 아크로마의 우물. 하지만, 물은 우물 벽으로 겨우 한방울씩 스며 나온다. 마실만큼 물을 얻으면 떠날 셈이었지만, 수통 9개 반만에 물이 끊어지고 때마침 들이닥친 독일군 정찰대. 전투끝에 모두 사살하고 2명을 생포한다. 물을 구하러 왔던 이들의 부대는 500명의 대대병력으로 엘 알라메인에 집결하는 연합군의 측면을 공격할 계획으로 사막을 가로지르고 있었다. 곤경에 처한 폰팔켄 소령의 독일 대대는 어떻게든지 건 상사 일행을 처치하고 우물을 점령해야만 한다. 건 상사 일행은 독일군의 계획을 알고 이들을 막기로 한다. 수적으로는 도저히 상대가 안되지만 행군을 방해해서 시간을 벌어야 연합군이 무사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려면 말라버린 우물에 물이 많은 것처럼 보여서 독일군의 공격을 유도하는 길밖에 없다. 폐허가 된 건물과 담을 의지해서 건 상사 일행은 독일군 대대와 승산이 없는 전투를 계속한다.
월드 인베이젼
1942년 LA UFO 대공습 사건 이래 지난 수십년간 UFO 목격 사례는 전세계 각지에서 꾸준하게 보고되어 왔다. 2011년, 거대한 유성 떼가 지구에 떨어지고, 사상 최대의 유성쇼에 들떠있던 세계 각 도시는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무차별 공격을 받고 초토화된다. LA 주둔군 소속 낸츠 하사는 자신의 부대를 이끌고 지금껏 싸워본 적 없는 적들에 맞서 사상 최대의 반격 임무를 맡아 전면전에 참가하게 되는데…
위선의 태양
1936년 어느 긴 여름날. 스탈린의 제플린 건설 프로그램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고 있는 다차(러시아식 전원 별장). 음악가, 작가, 배우 등 특권 계층 예술가들의 별장이 모여있는 이곳에 드미트리(올렉 멘쉬코프)가 10년만에 마루샤(잉게보르가 다프쿠나이테)의 집으로 돌아온다. 만약 10년전 자취를 감춘 드미트리가 이곳에 나타나지만 않았더라도 언제나처럼 이들의 여름은 조용히 흘러갔을 것이다. 10년만에 재회한 드미트리와 마로샤. 드미트리는 자신의 음악선생 집에서 성장기를 보냈고 마로샤는 바로 선생의 딸이었던 것. 한 때는 애인이기도 했던 두 사람에게 과거의 감정이 되살아나고 어쩔 수 없는 안타까움은 침묵으로 겉돈다. 그가 사랑하던 마로샤는 이미 혁명 영웅 세르게이(니키타 미할코프)와 결혼해 나디아(나데즈다 미할코바)란 어린 딸까지 낳았기 때문이다. 세르게이는 동요하는 아내로부터 과거의 추억을 더듬기 시작한다. 그가 사랑의 한을 풀기 위해 찾아오지 않았나 생각하는 사이, 사태는 전혀 엉뚱한 방향으로 전개되어 간다. 10년간 행적이 묘연했던 드미트리는 스탈린의 비밀 경찰로 일하고 있었던 것이다. 누렇게 익은 밀밭, 그 위에 태양이 작렬하는 어느날, 세르게이는 모스크바에서 자신을 데리러 온 KGB의 차에 오른다. 나디아 만큼이나 천진한 마을 사람들의 배웅과 마루샤와 나디아의 작별의 키스를 받고 길을 떠나는 세르게이. 마을을 벗어난 길을 달리는 차안에서 그는 무참히 두들겨 맞고, 이를 목격한 트럭 운전사는 총살당한다. 이때 들판 너머 스탈린의 초상이 그려진 대형 열기구가 하늘로 떠오르고 드미트리는 그 앞에 경례를 붙인다. 아무 것도 모르는 나디아는 노래를 부르며 아름다운 들판을 뛰어논다.
Vääpeli Körmy ja vetenalaiset vehkeet
Sergeant Friman is developing an automatic submarine detector that piques the interest of both, Swedish and Russian sp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