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oIMhFm8AeYBaz3yB0i1caiB4N.jpg

사랑을 바라는 사람 (1998)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15분

연출 : Hideyuki Hirayama
각본 : Wishing Chong

시놉시스

사랑하는 법을 모르는 어머니와 사랑받는 법을 모르는 딸. 어린 시절 어머니에게 학대 받은 기억에서 벗어날 수 없는 한 중년 여성의 모습을 통해 부모와 자식의 인연이란 무엇인가를 묻는다.

출연진

Mieko Harada
Mieko Harada
Terue Yamaoka
Maho Nonami
Maho Nonami
Migusa Yamaoka
Kiichi Nakai
Kiichi Nakai
Fumio Chin
Ai Koinuma
Ai Koinuma
Terue (Age 5)
Yūki Ushijima
Yūki Ushijima
Terue (Age 10)
Chihiro Asakawa
Chihiro Asakawa
Terue (Age 15)
Jun Kunimura
Jun Kunimura
Saburo Wachi
Tsuyoshi Ujiki
Tsuyoshi Ujiki
Takenori Wachi
Fumiyo Kohinata
Fumiyo Kohinata
On
Mami Kumagai
Mami Kumagai
Wang Hatsu
Maggy Shiro
Maggy Shiro
Yuji Nakamura
Yuji Nakamura
Shuji Katakura
Reiko Niimura
Reiko Niimura
Ryoko Imayoshi
Ryoko Imayoshi
Sachiko Murata
Naomi Nishida
Naomi Nishida
Chizuru Sakai
Masahiro Sato
Masahiro Sato
Osamu Kao
Osamu Kao
Usagi Ōyama
Usagi Ōyama
Morooka Moro
Morooka Moro
Takehito Nakajima
Hiroshi Maeda
Hiroshi Maeda
Takenori (Age 4)
Hikaru Tsukada
Hikaru Tsukada
Takenori (Age 7)
Hayato Isohata
Hayato Isohata
Takenori (Age 11)
Akane Ōsawa
Akane Ōsawa
Yasuko
Akiko Hatakeyama
Akiko Hatakeyama
Yasuko's Mother
Yoichi Nukumizu
Yoichi Nukumizu
Yasuko's father
Yuriko Hirooka
Yuriko Hirooka
Toyoko's co-worker
Satomi Achiwa
Satomi Achiwa
Teruko Hanahara
Teruko Hanahara
Veteran nurse

제작진

Hideyuki Hirayama
Hideyuki Hirayama
Director
Harumi Shimoda
Harumi Shimoda
Novel
Wishing Chong
Wishing Chong
Screenplay
Kôzô Shibasaki
Kôzô Shibasaki
Director of Photography
Akira Senju
Akira Senju
Music
Katsumi Nakazawa
Katsumi Nakazawa
Art Designer
Akio Kawashima
Akio Kawashima
Editor
Hisayuki Miyamoto
Hisayuki Miyamoto
Sound Recordist
Nariyuki Ueda
Nariyuki Ueda
Lighting Camera
Masatoshi Saito
Masatoshi Saito
Sound Effects
Satoshi Fukushima
Satoshi Fukushima
Production Manager

비슷한 영화

아들을 동반한 검객
오가미 이토는 한때 누구도 당해내지 못하는 최고의 검술 실력을 자랑했지만, 지금은 반역자의 누명을 쓰고 야기유 가문에게 쫓기고 있는 신세다. 그것도 어린 아들을 동반한 채. 두 당 500냥을 받으며 비정한 자객의 삶을 살아가는 그에게 어느날, 아와 지방으로부터 암살 의뢰가 들어온다. 옷감에 쪽빛을 내는 비법으로 고소득을 올리고 있는 아와 지방. 막부는 이 아와 지방의 염료 수익에 눈독을 들여 그들의 이익을 착취하려고 한다. 그리하여 막부는 쪽의 재배 비결을 알고 있는 아와의 명주 마쿠야를 납치할 요량으로 무사 삼인방 벤, 덴, 라이를 보낸다. 형제로 구성된 이 삼인방은 가공할만한 검술 실력을 자랑하고 있어 천하에 두려울 것이 없는 야기유 일가조차도 맞서기를 주저할 정도로 흉폭하고 잔혹하기 짝이 없는 이들이다. 그리고 아와 지방으로부터 의뢰를 받은 비운의 검객, 이토가 바로 이 삼형제의 마쿠야를 없애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토 역시 야기유의 추적을 받고 있기 때문에 삼형제를 대적하기 앞서 야기유의 닌자를 따돌려야하는 위기에 놓인다.
꽃과 뱀
유명한 탱고 댄서인 시즈코는 남편의 빚을 갚는 조건으로 섹슈얼 플레이의 노예가 된다. 어두운 무대 위에서 시즈코는 재벌 노인의 관음적 대상으로 유린된다. 사도마조히즘을 다룬 일본의 대중작가 오니로쿠 단의 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이 영화는 로망 포르노의 철학적 메시지 대신 레이프, SM, 스너프 쇼 등을 탐미적으로 진열하고, 관음적 시선의 대상과 주체를 모두 절망과 파멸로 치닫게 하면서 억압된 욕망의 탈출구를 열어놓는다.
아들을 동반한 검객 3
아들을 동반한 검객 3
아들을 동반한 검객 4
아들을 동반한 검객 4
아들을 동반한 검객 5
아들을 동반한 검객 5
아들을 동반한 검객 6
아들을 동반한 검객 6
올웨이즈 3번가의 석양 속편
1959년 봄, 도쿄 올림픽 개최가 결정되고, 일본은 고도의 경제 성장기로 접어들기 시작한다. 차가와는 평소 좋아하던 히로미가 말없이 사라지자, 그녀를 그리워하며 준노스케와 함께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준노스케의 친아버지가 다시 찾아와서 준노스케를 데려가려고 하는데... 1950년대를 배경으로 한 사이간 료헤이의 국민만화 <3번가의 석양>을 영화화한 작품. 일본 국민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개봉 당시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 뿐만 아니라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12개 부문을 석권한 감동 대작 (2005)의 속편이다. 전편의 극중 시간에서 4개월이 흐른 뒤인 1959년 봄을 배경으로 3번가의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 치밀한 고증을 바탕으로 완성된 로케이션 세트, 그리고 최신 특수효과를 이용해 생생하게 재현한 시대의 거리를 배경을 개성 있는 인물들이 엮어내는 감동과 희망의 이야기를 통해 현대인들이 잃어버린 ‘마음’을 그린 작품으로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동의 드라마다. -
고지라 1985
Originally released in Japan as "The Return of Godzilla" in 1984, this is the heavily re-edited, re-titled "Godzilla 1985". Adding in new footage of Raymond Burr, this 16th Godzilla film ignores all previous sequels and serves as a direct follow-up to the 1956 "Godzilla King of the Monsters", which also featured scenes with Burr edited into 1954's "Godzilla". This film restores the darker tone of the original, as we witness the nuclear destruction of giant lizard terrorizing Japan.
고지라 대 메가로
수백 만년전 지상에 있었다고 전해지는 레무리아 대륙의 후손들인 시토피아 인들은 현대 인류들 모르게 지구 지하에서 살아오고 있었다. 그러나 지상의 인류들이 핵실험을 거듭하자 지하가 흔들려 생존의 위협을 받게 되고, 이에 시토피아 인들은 괴수 메가로를 지상으로 올려보내 인류를 공격하게 한다. 제트쟈가(제트 재규어)라는 로봇을 개발한 이부키 고로 박사는 제트자카를 괴수섬으로 보내 고지라에게 메가로를 물리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게 한다. 괴수섬에서 먼저 돌아온 제트쟈가는 사실 제작자 고로 박사도 모르던 거대화 능력이 있었고(…) 거대화해서 메가로와 싸운다. 또 괴수섬으로부터 고지라가 와서 메가로를 협공한다. 이에 시토피아 인들은 우주에 있는 M성운인들부터 가이강을 빌려와서(…) 메가로의 증원으로 붙여준다. 싸움 끝에 메가로는 봉인당하고, 가이강은 다시 도망간다. 고지라는 제트쟈가와 작별인사한채 헤어지며 괴수섬으로 돌아간다.
챌린지
Rick, a down-and-out American boxer, is hired to transport a sword to Japan, unaware that the whole thing is a set up in a bitter blood-feud between two brothers, one who follows the traditional path of the samurai and the other a businessman. At the behest of the businessman, Rick undertakes samurai training from the other brother, but joins his cause. He also becomes romantically involved with the samurai's daughter.
주온: 원혼의 부활
비극의 일가족 살인사건이 일어난 저주 받은 집. 목이 잘려 살해된 어린 소녀 ‘미라이’, 처참하게 살해된 일가족. 10년 후, 어린 시절 단짝 친구였던 ‘미라이’의 집 앞을 지나던 ‘아카네’는 결코 끝나지 않은 원한의 저주에 휩싸이게 된다! 원인불명의 소녀 환자 ‘후키에’를 맡게 된 간호사 ‘유코’는 태어나지 못한 쌍둥이 자매가 ‘후키에’ 몸 속에서 죽어 있는 것을 발견한다. 세상의 빛조차 마주하지 못하고 죽어간 소녀의 ‘분노’는 피할 수 없는 ‘검은 원혼’이 되어 저주받은 집으로 향한다!
White Light/Black Rain: The Destruction of Hiroshima and Nagasaki
Steven Okazaki presents a deeply moving look at the painful legacy of the first -- and hopefully last -- uses of nuclear weapons in war. Featuring interviews with fourteen atomic bomb survivors - many who have never spoken publicly before - and four Americans intimately involved in the bombings, White Light/Black Rain provides a detailed exploration of the bombings and their aftermath.
복수는 나의 것
떠돌이 카츠는 두 명의 남자를 살해하고 현금을 훔쳐 달아난다. 자신을 쫓고 있는 경찰의 수사망을 따돌리기 위해 그는 동거녀와 부모님께 남기는 유서를 써놓고 투신자살을 위장한다. 이후 그는 대학교수, 변호사 등으로 위장하여 살해, 절도 등을 저지르며 여자들과 놀아난다. 사상 최대의 수사망에도 불구하고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던 카츠는 하마마츠의 하숙집에 머무르는 동안 하숙집 주인 여자의 정부가 되는데...
마이코 한!!!
“내 인생의 목표는 17살 때 정해졌다! 마이코~~씨!!!” 오니즈카 키미히코(아베 사다오)는 17살, 교토에서의 수학여행 이후로 ‘마이코’(게이샤 수습생)에게 홀딱 빠져있는 오타쿠 샐러리맨. ‘마이코와 노는 것’이 인생 최고의 목표인 그는 때마침 교토 지사로 발령을 받아 꿈에 그리던 교토로 향한다. 촌스러운 여자친구 후지코(시바사키 코우)를 매몰차게 차버리고 마이코를 만나러 간 오니즈카는 ‘처음 온 손님은 받지 않는다’는 연회석의 오래된 전통으로 인해 문전박대를 당하게 된다. 이에 단순 무식한 오니즈카는 오직 연회석에 들어가겠다는 일념 하나로 엄청난 업무성과를 내고 결국 사장의 신임을 얻어 드디어 연회석에 들어가게 되지만 수많은 마이코들에게 둘러싸인 유명 프로야구 선수 나이토 키이치로(츠츠미 신이치)를 보고 질투심에 휩싸인다. 그 직후, 복수를 위해 나이토를 따라 야구계에 입문한 오니즈카는 나이토와 야구를 넘어서 영화, 격투기, 요리, 정치계까지 승부를 이어나가고. 한편, 오니즈카를 잊지 못하는 후지코는 마이코가 되기 위해 교토로 떠나는데… 과연 오니즈카는 마이코, 그녀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수 있을 것인가!
주온 2 오리지널
쿄코의 오빠 타츠야는 아들 노부유키와 함께 새로 이사한다. 하지만 이사해 온 집의 방에서 한 여자가 살해 당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정신이 이상해진다. 실은 그 방은 과거 코바야시가 살았던 방으로 그의 아내가 살해당했던 곳인데...
Macross Frontier Galaxy Tour Final in Budokan
In November 2008, a live concert of Macross Frontier's music was performed by May'n, Megumi Nakajima, and Yoko Kanno.
리큐
일본 다도의 완성자 센리큐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요괴대전쟁
10살 소년 타다시는 부모님이 이혼한 후 엄마, 할머니와 함께 엄마의 고향마을에 살게 된다. 어느날 마을 축제에서 타다시는 산 속 도깨비들이 지키는 전설의 검을 얻고 세계 평화를 지킬 ‘기린 라이더’로 뽑히게 된다. 검을 찾아 오르던 타다시는 겁이 나서 그냥 돌아오고,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고양이를 닮은 정령 스네코스리를 만나 집으로 데려온다. 이 즈음, 악한 요괴들의 소행으로 일본 전역에서 아이들이 사라지고 무서운 괴물들이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이제 ‘기린 라이더’인 타다시는 착한 요괴들과 함께, 악한 요괴들과 맞서는 전쟁을 시작한다.
일본곤충기
수기모토 도메는 1919년 야마카타의 산촌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정신지체자, 어머니는 어떤 남자하고도 잠자리를 같이하는 여자. 그래서 도메도 누구의 아이인지 알 수 없다. 그래도 도메는 아버지를 좋아해서 어려서부터 함께 잤다. 도메는 아버지와 자신이 부부라고 생각했다. 도메는 초등학교 졸업 후 방직공장의 공원으로 일하다가 계장인 마츠나미의 여자가 되어, 공장을 그만두고 아이를 낳는다. 농사일을 다시하게 된 도메는 젖이 나오자 정신지체자인 아버지에게 빨아 달라고 한다.
The H-Man
Nuclear tests create a radioactive man who can turn people into sl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