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7JzcVK4OZY1u7HYiFBOASkKPP5.jpg

라이드 오어 다이 (2021)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스릴러

상영시간 : 2시간 22분

연출 : Ryuichi Hiroki

시놉시스

어려서부터 사랑한 그녀가 매 맞는 아내라니. 10년 만에 재회한 사랑을 위해 그 남편을 없앤 여자. 도망치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정에 불이 붙는다. 같이 죽을까, 같이 자수할까. 멈출 수 없는 도주 끝에, 선택의 시간이 온다.

출연진

Kiko Mizuhara
Kiko Mizuhara
Rei Nagasawa
Honami Sato
Honami Sato
Nanae Shinoda
Yoko Maki
Yoko Maki
Mika Oe
Anne Suzuki
Anne Suzuki
Yu Nagasawa
Shunsuke Tanaka
Shunsuke Tanaka
Masato Nagasawa
Tetsushi Tanaka
Tetsushi Tanaka
Yoshio Akiba
Sara Minami
Sara Minami
Rei Nagasawa (young)
Yui Uemura
Yui Uemura
Nanae Shinoda (young)
Shinya Niiro
Shinya Niiro
Kotaro Shinoda
Setsuko Karasuma
Setsuko Karasuma
Ichiko Oe
Jason Brock
Jason Brock
Business Man
Harmeet Obhrai
Harmeet Obhrai
Good Looking Bartender
Artemis Snow
Artemis Snow
Nanae (voice)

제작진

Ryuichi Hiroki
Ryuichi Hiroki
Director
Ching Nakamura
Ching Nakamura
Writer
Nami Yoshikawa
Nami Yoshikawa
Writer
Haruo Umekawa
Haruo Umekawa
Producer
Yasushi Minatoya
Yasushi Minatoya
Line Producer
Kaata Sakamoto
Kaata Sakamoto
Executive Producer
Koki Moriyama
Koki Moriyama
Music
Tadashi Kuwabara
Tadashi Kuwabara
Director of Photography
Minoru Nomoto
Minoru Nomoto
Editor
Mai Sugiyama
Mai Sugiyama
Casting
Tomoyuki Maruo
Tomoyuki Maruo
Production Design
Mizue Ishibashi
Mizue Ishibashi
Costume Design
Michiko Nagae
Michiko Nagae
Makeup Artist
Rikiya Sô
Rikiya Sô
Makeup Artist
Akira Fukada
Akira Fukada
Sound Mixer
Shôko Satô
Shôko Satô
Sound Effects
Takafumi Kitaoka
Takafumi Kitaoka
Lighting Technician
Shin Yasui
Shin Yasui
Music Producer

비슷한 영화

Quiet Please, Murder
A forger steals and kills for a rare book from a library in order to make forgeries to sell to rich suckers.
Lo
Love presents many challenges to couples...but none so daunting as the one Justin faces with his girlfriend April...
애욕의 잔다리
언제나 사랑의 끈으로 연결되어 있던 쟌다리(Zandalee: 에리카 앤더슨 분)와 티어리(Thierry: 저지 레인홀드 분), 그러나 티어리가 아버지의 사업을 이어받으면서 행복은 깨지고 만다. 이때 밑바닥 인생을 살며 그림에 미쳐 있는 광기의 남자, 쟈니(Johnny: 니콜라스 케이지 분)로 쟌다리는 본능에 눈뜨게 된다. 이를 티어리도 눈치채지만 아내에게 성적 만족을 주지 못하는 그는 적극적으로 말리지 못한다. 한편 쟌다리는 고민 끝에 남편에게 모든 사실을 알리고 새출발하기로 하는데.
Coming Out
Philipp, a closeted teacher, is dating a female colleague to keep up appearances. One night he stumbles into a gay bar and falls for a man. Transformed by this love, he is no longer afraid to face up to who he is.
흑연비수
고상, 옥영, 범위는 한국에서 5년간 합기도를 배우다가 일본인과 싸움이 붙어 중국으로 돌아온다. 세 사람은 창주에 합기도 도관을 설립하고 주변 무술 선배들에게 인사를 하러 다니다 일본인이 운영하는 흑웅도관을 조심하라는 말을 듣게 된다. 범위는 소림권의 소호와 술을 마시다 공짜 술을 먹고 여자를 희롱하는 흑웅무관 놈들을 혼내준다. 범위에게 앙심을 품은 흑웅무관 사람들이 찾아와 시비를 걸자 오해를 풀기 위해 고상은 흑웅무관에 인사를 하러 가지만 그 사이에 범위가 어시장에서 흑웅무관 녀석들을 죽이는 바람에 중상을 입고 돌아온다. 범위는 사형의 복수를 하려 하지만 인내하라는 사부님의 명 때문에 흑웅무관 사람들을 피해 몸을 숨긴다. 그러나 범위를 숨겨준 소호가 미행을 당해 소호와 범위 둘 다 흑웅무관 사람 손에 죽고 만다. 흑웅무관 관장은 옥영의 실력이 마음에 들어 합기도를 흡수 합병하려 하고 이에 옥영은 흑웅무관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사형과 함께 몸을 피한다. 도관에 흑웅무관 사람들이 있다는 소리를 들은 옥영은 도관으로 가 그들을 처리하고 서신을 받고 한국에서 찾아온 대사형을 만나 결판을 내기 위해 흑웅무관으로 향하는데...
솔리터리 맨
자동차 매매 회사의 전 사장이 무분별한 연애생활로 자신의 경력과 가정을 망친다는 이야기
Played
An examination of the malevolent London underworld with it's despicable criminal underground. Ray (Mick Rossi) just finished an eight year prison sentence after getting set up. Now he is back on the streets to settle the score.
Darna Zaroori Hai
Five children enter a haunted house and find an old woman. She promises to tell them six scary stories that they won't be able to handle.
Freeway Killer
For years he terrorized California motorists as he rode the endless highways searching for his next victim. The discarded bodies turned up beaten, sexually assaulted and horribly mutilated. Deceptively charming and intelligent, the scheming murderer easily avoided police at first. But as police closed in and the killer’s pattern grew more erratic, the only question was how many more will die?
Blast of Silence
A hired killer from Cleveland has a job to do on a second-string mob boss in New York. But a special girl from his past, and a fat gun dealer with pet rats, each gets in his way.
드라큐라의 아들
브루스터 박사와 프랭크는 알루카드 백작이란 인물이 보내온 짐을 받게 된다. 그리고 브루스터 박사는 백작의 이니셜을 거꾸로 읽자 드라큘라라는 이름이 됨을 알고, 수상하게 생각한다. 그날 밤 캐서린의 아버지가 죽은 후 캐서린은 집을 집을 제외한 모든 권리를 언니에게 넘기게 되고, 알루카드 백작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
Puppet on a Chain
Special agent Taube is on the case of a deadly heroin smuggling operation. This one is notable for an amazing power boat chase through the canals and waterways of Amsterdam
카산드라 크로싱
세 명의 테러리스트가 제네바의 국제 건강 기구에 침입한다. 그러나 출입 금지 구역에서 벌어진 총격전으로 한명은 사살되고, 나머지 두 사람은 전염성이 강한 치명적인 병균에 노출된다. 그리고 그들 중 한 명이 1,000여명의 승객을 태운 대륙 종단 초특급 열차에 무단 승차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미 국방부 정보국은 비상이 걸리고, 맥켄지 대령(Mackenzie: 버트 랭카스터 분)이 사건을 담당하게 된다. 그의 임무는 세균이 퍼지는 것을 막는 동시에 어떤 일이 있어도 이 일이 알려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한편 맥켄지와의 무선 연락으로 이 사실을 알게 된 챔버레인 박사(Dr. Jonathan Chamberlain: 리차드 해리스 분)는 그 기차에 탄 수많은 인명을 구하기 위해 맥켄지에게 협조한다. 그러는 중에도 열차 안에는 세균에 감염된 환자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었다. 하지만 챔버레인 박사는 격리 시설로 향하는 도중 지나게 되는 '카산드라 크로싱' 이라는 다리의 안정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열차 전체를 생매장하려는 맥켄지의 음모를 깨닫게 된다.
Still of the Night
When one of his patients is found murdered, psychiatrist Dr. Sam Rice is visited by the investigating officer but refuses to give up any information. He's then visited by the patient's mistress, Brooke Reynolds, whom he quickly falls for despite her being a likely murder suspect. As the police pressure on him intensifies, Rice decides to attempt solving the case on his own and soon discovers that someone is trying to kill him as well.
검은 풍차
A British agent's son is kidnapped and held for a ransom of diamonds. The agent finds out that he can't even count on the people he thought were on his side to help him, so he decides to track down the kidnappers himself.
안나 카레니나
Stefan and Dolly Oblonsky have had a spat and Stefan has asked his sister, Anna Karenina, to come down to Moscow to help mend the rift. Anna's companion on the train from St. Petersburg is Countess Vronsky who is met at the Moscow station by her son. Col. Vronsky looks very dashing in his uniform and it's love at first sight when he looks at Anna and their eyes meet.
단판 승부
죠(Joe: 마이클 빈 분)와 그의 아버지는 법에 쫓기며 사는 사기꾼이다. 그러나 엉성하게 사기를 치다 죽게 된 아버지는 마지막 유언에서, 있는 줄도 몰랐던 삼촌을 찾아가라고 하는데, 그 덕분에 아들은 더 황당한 세계로 빠져든다. 루 삼촌은 아버지와 쌍동이였는데, 지금은 로스엔젤레스 지하 세계가 활동무대이고, 그의 부하 에디(Eddie: 니콜라스 케이지 분)는 폭력을 즐기는 싸이코같은 놈이다. 에디의 애인 다이엔(Diane: 사라 트리거 분)은 원하는 것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물불 안가리고 달려드는 무시무시한 여자다. 다이엔은 곧 죠를 유혹하는데, 이게 일부러 에디를 화나게 해서 죠를 혼내려는 것인지 아니면 진짜로 죠를 좋아하는 것인지 알 수가 없다. 루 삼촌은 2백만불 짜리 작전을 짜고, 죠는 현찰에 끌리고 그러나 이 사건에는 돈 문제 이외에도 다른 문제가 얽혀드는데...
Old Maids
Bettina Eriksen, manager of her Uncle Teodor's nursing home, is being framed for murder. With the help of 2 older ladies, Bettina sets out to find out the murderer's identity and motive.
피를 빠는 변태들
'피를 빠는 변태들'은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고문 행위로 가득한 영화다. 인간 역사의 중요한 한 부분을 차지하는 잔혹한 행위들을 이 영화는 버라이어티하게 펼쳐놓는다. 타인의 고통이 곧 나의 쾌락이 되는 관객 모두를 위한 서비스라는 식이다. 영화에 사용된 특수효과와 분장은 저예산영화답게 졸렬한 수준에 머물지만, 고문 방법은 기상천외하다. 늘 자극을 추구하는 트로마의 영화답게 고문 대상자는 여성이 위주이고, 일단 홀딱 벗기고 시작한다. 사지 절단은 기본이다. 팔, 다리, 머리를 깨끗하게 잘라내고 아주 국물이 될 정도로 으깨버리는 것은 평범한 고문에 해당한다. 유두에 전기 고문을 가하거나 눈알을 뽑아내기도 한다. 압권은 드릴로 머리에 구멍을 낸 뒤 빨대를 꽂아 뇌수를 쪽쪽 빨아먹는 장면으로, 이걸 보고 있으면 할 말을 잃는다. '피를 빠는 변태들'은 고문 행위를 보는 것 외에는 아무런 볼거리도 의미도 없는 영화다. 영화가 이 지경이다 보니 엔딩이 가까워 올 때면 제작사에 대한 분노가 치미는 것은 당연한 결과다. 하나 은 고문 이외에 다른 어떤 부분에도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이고 순수한 형태의 고어영화가 될 수도 있다. 대다수의 관객은 차마 볼 수 없어 고개를 돌려버리겠지만, 한때 공포영화 장르의 산업적인 측면에서 크게 기여를 했던 것이 이런 노골적인 고어영화였다는 사실은 그만큼의 수요가 있음을 증명한다. '피를 빠는 변태들'은 그런 관객을 위해서 고문에 집중하기 때문에 요즘 쏟아지는 고문영화들에 비하면 차라리 정직해 보인다. 어차피 사람 잡아다가 고문하는 처지에 괜한 의미 부여도 하지 않고, 또 겉멋 들린 편집으로 예찬하지도 않는다. '피를 빠는 변태들'은 여전히 불쾌한 영화이지만, 최근 고문영화들과 비교하면 어떤 부분에서는 이 영화가 월등히 나아 보인다.
Diary of a Mad Housewife
Tina Balser is a bored New York housewife-mother married to Jonathan, a pompous, social-climbing lawyer who ridicules her in front of their children, criticizing everything she does or wears. She begins an affair with George Prager, a dashing, successful, and blatantly sadistic writer.

추천 영화

바운드
막 출감한 전과자로 아파트 수리를 하는 터프한 여자 코키와 옆방에 살고 있는 마피아 조직원 시저의 동거녀 바이올렛은 엘리베이터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은밀한 눈빛을 주고 받는다. 어느날, 배수구에 빠뜨린 귀걸이를 찾아달라며 바이올렛은 코키를 자신의 방으로 부르고…
굿바이
도쿄에서 첼리스트로 활동하던 ‘다이고’(모토키 마사히로)는 갑작스런 악단 해체로 아내 ‘미카’(히로스에 료코)와 고향으로 돌아간다. “연령, 경험 무관! 정규직 보장!” 여행사 구인 광고로 면접을 보고 바로 합격! 그러나 여행사는 국내도, 해외도 아닌 인생에서의 마지막 여행인 죽음을 배웅하는 장례지도회사! ‘다이고’는 ‘이쿠에이’(야마자키 츠토무)에게 일을 배우며 사명감을 갖게 되지만, ‘미카’와 주변 친구들은 그를 피할 만큼 새 출발을 반대하는데…
두 리벤지
여기는 상류층 자제들이 모인 초호화 사립 고등학교. 최고의 인기녀 자리에서 한순간에 몰락한 여학생이 수수한 전학생과 비밀리에 손을 잡는다. 서로의 원수에게 복수하기 위해.
시간을 달리는 소녀
평범한 고등학생인 콘노 마코토는 어떤 사고를 계기로 시간을 이동하는 능력을 얻게 된다. 이모 요시야마 카즈코에게 상담을 해 본 결과, 그것은 타임 리프라 불리는 능력으로 또래의 여자아이들에게 자주 있는 일이라고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 것. 원하는 시간으로 돌아가 원하는 것은 모두 할 수 있게 된 마코토는 세상이 자기 것이 된 듯한 기분에 빠진다. 그러나 머지 않아 친구인 마미야 치아키와 츠다 코스케와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 생긴다. 치아키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고백을 받게 된 마코토는 당황한 나머지 타임 리프 능력을 이용해 그 고백을 없었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