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LhDWgcIQaism6TqjRMzSRT1sy5.jpg

The Pink Telephone (1975)

...It's the hot line from the boardroom to the bedroom...

장르 : 코미디, 드라마,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35분

연출 : Édouard Molinaro
각본 : Francis Veber

시놉시스

A small industrialist from Toulouse, goes to Paris to negotiate the buyout of his company from an American financial group. During his stay, the representative of the large firm calls on a luxury call girl to facilitate their "business".

출연진

Mireille Darc
Mireille Darc
Christine
Pierre Mondy
Pierre Mondy
Benoît Castejac
Michael Lonsdale
Michael Lonsdale
Morrison
Daniel Ceccaldi
Daniel Ceccaldi
Levêgue
Françoise Prévost
Françoise Prévost
Françoise Castejac
Gérard Hérold
Gérard Hérold
Delorme
Raoul Curet
Raoul Curet
Cartier Seller
Robert Dalban
Robert Dalban
Lartigue
Jean-Pierre Garrigues
Jean-Pierre Garrigues
Michaud
Robert Lestourneaud
Robert Lestourneaud
Dupuis
Robert Lombard
Robert Lombard
Client
Pierre Maguelon
Pierre Maguelon
Michel
Louis Navarre
Louis Navarre
Waiter
Yvon Sarray
Yvon Sarray
Monsieur Mori
André Valardy
André Valardy
Bastide
Lucienne Legrand
Lucienne Legrand
Levêgue's Secretary (uncredited)
Édouard Molinaro
Édouard Molinaro
Man in the Toilet (uncredited)

제작진

Édouard Molinaro
Édouard Molinaro
Director
Vladimir Cosma
Vladimir Cosma
Original Music Composer
Gérard Hameline
Gérard Hameline
Director of Photography
François de Lamothe
François de Lamothe
Production Design
Robert Isnardon
Robert Isnardon
Editor
Monique Isnardon
Monique Isnardon
Editor
Michel Deruelle
Michel Deruelle
Makeup Artist
Georges Gillet
Georges Gillet
Administration
Hélène Sébillotte
Hélène Sébillotte
Script Supervisor
Bernard Noisette
Bernard Noisette
Camera Operator
Francis Veber
Francis Veber
Screenplay
Francis Veber
Francis Veber
Dialogue
Bernard Bats
Bernard Bats
Sound Director
Alain Poiré
Alain Poiré
Delegated Producer
Guy Laroche
Guy Laroche
Costume Design
Henri Vergnes
Henri Vergnes
Set Decoration
Jean Catala
Jean Catala
Props
Claudine Cronier-Monin
Claudine Cronier-Monin
Hairstylist
Odette Darrigol
Odette Darrigol
Production Secretary
Jeanine Herrly
Jeanine Herrly
Dresser
Martine Dujon
Martine Dujon
Dresser
Bernard Rochut
Bernard Rochut
Sound Assistant
Etienne George
Etienne George
Still Photographer
Alain Casanova
Alain Casanova
Second Assistant Camera
Anne-Claire Krhipounoff
Anne-Claire Krhipounoff
First Assistant Camera
Philippe Monnier
Philippe Monnier
First Assistant Director
Jean Herbland
Jean Herbland
Second Assistant Director
Morin Diole
Morin Diole
Second Assistant Director
Paulette Andrieux
Paulette Andrieux
Publicist
Michel Choquet
Michel Choquet
Production Manager
Robert Sussfeld
Robert Sussfeld
Production Manager
André Mennecier
André Mennecier
Production Accountant
Philippe Desmoulins
Philippe Desmoulins
Assistant Unit Manager
Philippe Modave
Philippe Modave
Unit Manager

비슷한 영화

L.A. 컨피덴셜
1953년 LA 최대의 범죄 조직 미키 코헨에 대한 경찰의 대규모 제거작업이 시작된다. 그리고 뒤를 이어 발생한 도심의 한 카페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 희생자 중엔 퇴직 형사 스탠스가 끼어있다. 경찰은 이 사건을 단순 강도사건으로 보고 3명의 흑인 용의자를 체포하는데 성공한다. 사건 해결에 공헌한 신참형사 에드는 포상까지 받는다. 그러나 스탠스의 파트너였던 버드는 카페 살인 사건이 예사롭지 않음을 감지하고 단독 수사에 들어간다. 현장에서 발견된 희생자 수전의 신원을 파악하던 버드는 스탠스와 함께 순찰을 나갔던 크리스마스날 밤에 우연히 마주쳤던 여자가 수전임을 기억해내고, 당시에 함께 있던 버즈 믹스와 린을 추적한다.
키스 오브 드래곤
무술 과 침술에 능한 최고의 중국 경찰인 류지완은 중국 정부의 지시에 따라 파리로 파견을 나가서, 프랑스에 계약 차 방문한 중국인 마약상을 체포하는 임무를 위해 프랑스 경찰과 함께 잠복근무를 한다. 하지만 부패한 경찰인 리차드가 사건을 꾸며 마약상을 살해하고, 이를 저지하려던 류지완에게 누명을 씌운다. 류지완이 달아나면서 리차드의 범행이 녹화된 테이프를 가지고 갔음을 알게 되자, 리차드 일행은 그를 잡기 위해 모든 인력을 동원한다. 우연찮은 기회로 리차드 밑에서 매춘일을 하는 제시카를 알게 되고..
Net Games
The successful publicist Adam Vance of the SFC is in the middle of a campaign to get an important Japanese client and is needy of sex because his traumatized wife Jennifer Vance was raped one year ago and is totally frigid, refusing to have sex. His close friend and colleague Ray Walters suggests Adam to visit the porn site cyber chat.net, where lonely people have erotic conversation. Adam meets Angel, a luscious woman and hacker while his wife is visiting her rapist in the prison with her therapist as part of her treatment. When Adam decides to finish his virtual affair with Angel, he is chased and blackmailed by the deranged sexy killer.
Rendezvous
A high-speed drive through the streets of Paris.
여자들을 사랑한 남자
40대 초반에 세상을 떠난 베르트랑 모랑의 장례식이 거행된다. 장례식에는 베르트랑이 사랑했던 수많은 여인들이 참석한다. 놀라운 여성편력의 베르트랑은 어떤 여성을 만나든 그녀만의 매력을 찾아내고, 진심을 다해 사랑했다. 코믹한 터치의 현대판 카사노바 이야기.
향수: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18세기 프랑스, 악취나는 생선 시장에서 태어나자마자 고아가 된 천재적인 후각의 소유자 장 바티스트 그르누이(벤 위쇼). 난생 처음 파리를 방문한 날, 그르누이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여인의 매혹적인 향기에 끌린다. 그 향기를 소유하고 싶은 강렬한 욕망에 사로잡힌 그는 향수제조사 주세페 발디니(더스틴 호프만)를 만나 향수 제조 방법을 배워나간다. 파리를 떠나 향수의 낙원이라 불리는 프랑스 남동부의 그라스에서 본격적으로 향수를 만드는 기술을 배우는 그르누이. 한편 그라스에서는 아름다운 여인들이 머리카락을 모두 잘린 채 나체의 시신으로 발견되는 의문의 살인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는데...
리틀 칠드런
우연히 아이를 데리고 나간 놀이터에서 그를 만났다. 변호사 시험을 준비하며 아이를 돌본다는 브래드. 그의 매력적인 웃음에 살짝 마음이 떨렸다. 수영장을 다닌다는 그의 말에 발간 수영복을 주문했다. 그리고 그와 입을 맞춘 순간, 무료했던 내 삶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우연히 아이를 데리고 나간 놀이터에서 그녀를 만났다. 내 전화번호를 두고 내기를 했다는 사라. 아름답고 잘 나가는 아내에 비하면 별 볼일 없는 그냥 아줌마지만, 그녀에겐 뭔가 색다른 매력이 있다. 그리고 그녀와 입을 맞춘 순간, 답답했던 내 삶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Vixen!
Vixen lives in a Canadian mountain resort with her naive pilot husband. While he's away flying in tourists, she gets it on with practically everybody including a husband and his wife, and even her biker brother. She is openly racist, and she makes it clear that she won't do the wild thing with her brother's biker friend, who is black.
Lorna
Lorna has been married to Jim for a year, but still hasn't been satisfied sexually. While Jim is working at the salt mine, she is raped by an escaped convict, but falls in lust with him. Meanwhile Jim's buddies are giving him a hard time about Lorna's supposed infidelity, not realizing how close to the mark they really are. Trouble starts when Jim gets home early from work because it's their anniversary.
The Glass Castle
Evelyne, a judge's young wife, falls in love with Rémy while vacationing in Italy. Upon returning home, she must decide between telling her husband and continuing to see Rémy.
욕망의 모호한 대상
세련된 중년 사업가, 마티유는 7년 전 부인과 사별한 후, '사랑하지 않은 여자와는 절대 섹스를 하지 않는다'는 철학을 가진 남자다. 마티유는, 하녀 콘치타에게 홀딱 반해, 하루가 멀다하고 그녀의 아파트를 드나들며 돈으로 환심을 사려한다. 정작 자신을 데리고 노는 건 콘치타인지도 모른 채. 아슬아슬하고도 감질나게 남자를 농락하던 콘치타는 어느 날 갑자기, 환멸의 편지 한 통과 함께 사라진다. 그후 5개월, 프랑스 파리의 근교 호화별장. 마티유가 우연히 들른 술집에서 재회하게 되는 두 사람. 그날부터 둘의 은밀한 동거는 시작되는데. 콘치타는 기상천외한 팬티를 입고 첫날밤을 치르는가 하면 "나의 모든 것을 주면 당신은 날 사랑하지 않을 것..."이라는 달콤한 변명으로 그와의 잠자리를 거부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마티유는 자신의 집에서 젊은 애인과 놀아나던 콘치타를 발견하고 내쫓는다. 7개월 후, 스페인 세비아의 한 작은 마을. 점점 시들어가던 마티유는 참다못해 콘치타를 찾아간다. 하지만 뜻밖의 사건이 벌어지고. 실오라기 하나도 걸치지 않고 스트립쇼를 하고 있는 콘치타의 충격적인 모습. 그녀의 팬티는 난공불락이 아니었던가? 마티유는 콘치타에게 집을 한 채 사주고 일을 그만 두게 한다. 밤마다 펼쳐질 그녀와의 멋진 밀애를 상상하며. 마침내 그녀의 비밀스런 초대가 있던 날. 콘치타는 철문밖에 마티유를 세워놓고 다른 남자와 정사를 벌인다. 다음날, "당신을 시험해보기 위한 연극이었노라"라 애원하는 콘치타. 하지만 마티유는 파리행 짐을 싼다. 다시 스페인 세비야 기차역. 마티유는 오늘 기차표를 끊은 것이며, 그를 붙잡으려 쫓아온 콘치타는 물을 뒤집어 쓴 것. 그러나 마티유의 이 이야기가 거의 끝날 무렵.
여배우들
마르셀린은 투르게네프의 희곡을 토대로 한 연극에서 딸의 가정교사와 사랑에 빠지는 역을 맡는다. 아이에 대한 갈망과 배우로서의 갈등으로 갈팡질팡하는 그녀
호텔 슈발리에
파리의 호텔 슈발리에의 한 객실방은 여러 물건이 흐트러져 있고 침대에 누운채 한 남자가 룸 서비스를 부탁한다. 뒤이어 30분 후에 도착 한다는 여자의 전화를 받고 남자는 방을 정리한다. 남녀의 화해장면만을 담은 단편 영화인데 예전의 이 둘에겐 어떤 사랑과 어떤 상처와 어떤 이별이 있었을까...?
The Lady Banker
The scene is the restless Paris of the interwar years where an attractive and ambitious woman successfully makes her way in a world previously reserved for men: that of high finance. Originating from a humble background, she quickly becomes popular with small savers by offering them outstanding interest rates. Extremely popular, she makes no secret of her taste for the good things in life and her homosexual affairs. They will cost her dearly...
레 미제라블
지금은 비구시의 시장으로 살아가는 쟝 발장(리암 니슨)은 절도죄로 19년형을 선고받았던 전과를 갖고 있다. 지난 과거를 생각하며 어려운 이들에게 온정을 베풀어 시민들의 사랑과 존경을 받고 있는 그는 딸의 양육비를 벌기 위해 거리에서 몸을 파는 여인 팡틴(우마 써먼)을 돌보고 있다. 하지만, 경찰서장 쟈베르(제프리 러쉬)가 부임하면서 그의 평화로운 삶은 흔들리기 시작한다. 법과 제도를 맹신하는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인 쟈베르는 과거 자신이 감방 간수로 있던 시절 가석방되었다가 달아난 범법자 쟝 발장을 떠올린다. 그리고 쟝 발장을 체포하기 위한 수사에 착수한다. 쟝 발장은 자신의 과거가 밝혀지고 팡틴이 죽자 그녀의 어린 딸 코제트(클레어 데인즈)와 비구시를 떠날 계획을 세운다. 경찰에 쫓기는 몸이 된 쟝 발장은 코제트와 경계가 삼엄한 파리의 성벽을 뛰어넘어 수녀원으로 숨어들어 은둔 생활을 시작하는데...
Herzensschrei
Svengali
A man hypnotizes a young woman into being an opera singer.
은밀한 유혹
고등학교 시절부터 알고지낸 다이아나(데미 무어 분)와 데이빗(우디 해럴슨 분)은 비록 가난하지만 서로를 끊임없이 사랑하고 아끼는 부부이다. 남편의 꿈인 집을 지을 적당한 장소를 발견한 후 땅을 사기 위해 대출을 받지만 불행히 주가가 하락해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만다. 돈이 절실한 데이빗과 다이아나는 라스베가스로 향하지만 이틀 만에 빈털터리가 된 후 실의에 빠져 돌아가려는 그들에게 억만장자 존 게이지(로버트 레드포드 분)로부터 뜻밖의 초대를 받는다. 그리고 존은 다이아나와의 하룻밤에 대한 대가로 1백만 달러를 제안한다. 두 사람은 존의 급작스런 제안으로 당황하게 되는데...
디바
18세 우편배달부 쥘은 세계적인 프리마돈나 가수 신시아의 라이브 콘서트를 녹음하고 그녀의 무대의상을 훔친다. 이는 쥴의 디바 신시아에 대한 숭배의식이다. 그녀는 음반을 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기의 노래를 녹음하지도 못하게 한다. 그녀의 음악회라면 세계 어느곳이든 달려가는 쥘은 마침내 그녀의 노래를 녹음하게 되나, 음반취입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그녀를 쥘은 잘 알고 있기에, 자기만의 비밀로 간직하게 된다한편, 생 라자르 역에서 나디아라는 여인이 살해당하고, 현장에 세워져 있던 쥴의 우편배달용 오토바이에 나디아가 죽기전에 남긴 조직의 비밀이 녹음된 카세트 테입이 숨겨진다. 한편 경찰에서는 파리 매춘조직을 일망타진할 수 있는 증거가 담긴 나디아의 카세트 테입을 찾아내라는 엄명이 떨어진다. 음악회가 있었던 날 생 라쟈르 거리에서 우편을 취급하고 있던 쥘의 가방 속에 우연히 흘러들어가게 된 이 테입으로 인해서 쥘은 이 사건 속에 휘말리게 되는데......
샤레이드
레지나의 남편이 어느 날 살해된다. 장례식이 있던 날 그녀는 경찰로부터 남편이 현금 도난 사건에 연루되었으며 함께 범죄에 참가했던 사람들이 그 돈을 찾고 있다는 말을 듣는다. 그녀는 곧 세 명의 남자들로부터 계속 추적을 받는다. 그리고 조슈아라는 남자가 그녀를 도와주겠다고 한다. 돈의 행방은 묘연하고, 조슈아는 자신의 신분과 이름을 계속 바꾸는데, 그 와중에서 추적자들은 하나씩 살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