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X4Gp9xV1AAYZ3BYGqo1uwtjF2.jpg

보통사람 (2017)

평범하지 않았던 시대, 평범하게 살고 싶었던 보통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장르 : 범죄, 액션, 드라마, 미스터리

상영시간 : 2시간 1분

연출 : Kim Bong-han

시놉시스

열심히 범인 잡아 국가에 충성하는 강력계 형사이자 사랑하는 아내, 아들과 함께 2층 양옥집에서 번듯하게 살아보는 것이 소원인 평범한 가장 성진. 그날도 불철주야 범인 검거에 나섰던 성진은 우연히 검거한 수상한 용의자 태성이 대한민국 최초의 연쇄살인범일 수도 있다는 정황을 포착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안기부 실장 규남이 주도하는 은밀한 공작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 깊숙이 가담하게 된다. 한편, 성진과는 가족과도 같은 막역한 사이인 자유일보 기자 재진은 취재 중 이 사건의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성진에게 이쯤에서 손을 떼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지만, 다리가 불편한 아들의 수술을 약속 받은 성진은 규남의 불편한 제안을 받아들이고 만다. 아버지로서 할 수 밖에 없었던 선택, 이것이 도리어 성진과 가족들을 더욱 위험에 빠트리고 그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기 시작하는데…

출연진

Son Hyun-joo
Son Hyun-joo
Kang Seong-jin
Jang Hyuk
Jang Hyuk
Choi Gyu-nam
Ra Mi-ran
Ra Mi-ran
Song Jeong-sook
Jo Dal-hwan
Jo Dal-hwan
Kim Tae-sung
Ji Seung-hyun
Ji Seung-hyun
Park Dong-gyu
Oh Yeon-ah
Oh Yeon-ah
Park Sun-hee
Park Ji-il
Park Ji-il
General manager Lee
Choi Youn-so
Choi Youn-so
Ji-sook
Jong Ho
Jong Ho
Reporter
Kim Sang-ho
Kim Sang-ho
Jae Jin
Park Kyung-geun
Park Kyung-geun
Group leader Yang
Ju Seok-tae
Ju Seok-tae
Young prosecutor
Jang Yong-chul
Jang Yong-chul
General Manager Ma
Jang Yong-bok
Jang Yong-bok
Mr. No
Kim Song-il
Kim Song-il
Detective Kim
Jeong Man-sik
Jeong Man-sik
Sin Yong-soo
Son Byung-ho
Son Byung-ho
Jang Gwang
Jang Gwang
Assemblyman Kim
Choi Seong-min
Choi Seong-min
Kim Dae-sik
Lim Ji-Min
Lim Ji-Min
Gisaeng at Korean restaurant
Jeong Han-bin
Jeong Han-bin
NSP agent
Hwang Moo-young
Hwang Moo-young
Heo Seon-haeng
Heo Seon-haeng
Director Kang
Kim Geon
Kim Geon
Agent Kim
Lee Yu-jin
Lee Yu-jin
Choi Mi-ja
Lee Hak-Ryul
Lee Hak-Ryul
Lee Yo-won
Song Yo-sep
Song Yo-sep
Torture expert
Lee Jung-chul
Lee Jung-chul
Press bureau director
Park Jae-cheol
Park Jae-cheol
Pug dog's gang
Nam Jeong-woo
Nam Jeong-woo
Newspaper reporter
Lim Yong-soon
Lim Yong-soon
Lawmaker Jung
Lee Seung-yong
Lee Seung-yong
Free Daily reporter
Yeo Moo-yeong
Yeo Moo-yeong
Professor Park
Kim Jung-soo
Kim Jung-soo
Police chief
Matthew Douma
Matthew Douma
Michael
Park Hyeong-su
Park Hyeong-su
Agent
Kim Si-young
Kim Si-young
Reporter
Oh Jin-ha
Oh Jin-ha
Nurse
Shin Seung-hwan
Shin Seung-hwan
Free Daily Reporter
Noh Shi-hong
Noh Shi-hong
Torture tech
Lee Ja-eun
Lee Ja-eun
Cafe woman
Kang Dong-woo
Kang Dong-woo
Detective Kang
Lee Won Hee
Lee Won Hee
Prison officer
Heo Na-kyung
Heo Na-kyung
Gisaeng
Kim Young
Kim Young
Student
Shin Jeong-man
Shin Jeong-man
Montage man
Jang Young
Jang Young
Doctor
Kim Moon-jong
Kim Moon-jong
Agency for National Security Planning Agent Kim

제작진

Kim Bong-han
Kim Bong-han
Director
Cho Samuel
Cho Samuel
Writer
Chae Kyung-sun
Chae Kyung-sun
Production Design
Jang Seong-won
Jang Seong-won
Producer
Chae Kyung-hwa
Chae Kyung-hwa
Costume Design
Kim Bong-han
Kim Bong-han
Adaptation
Lee Chan-nam
Lee Chan-nam
Line Producer
Lee Seung-yeop
Lee Seung-yeop
Sound Supervisor
Park Cheol-su
Park Cheol-su
Executive Producer
Lee Tae-hun
Lee Tae-hun
Executive Producer
Steve M. Choe
Steve M. Choe
Editor
Seo Sung-kyung
Seo Sung-kyung
Production Design
Kim Sung-chul
Kim Sung-chul
Director of Photography
Jung Hae-ji
Jung Hae-ji
Lighting Director
Jeong Jin-ho
Jeong Jin-ho
Original Music Composer
Park Jun-yong
Park Jun-yong
Props
Kim Jung-gon
Kim Jung-gon
Set Dresser
Kim Seong-hyeon
Kim Seong-hyeon
Art Direction
Kim Yong-sun
Kim Yong-sun
Producer
Choi Kwang-rak
Choi Kwang-rak
Martial Arts Choreographer
Cho Woo-jin
Cho Woo-jin
Production Sound Mixer
Jeong Kyung-hwa
Jeong Kyung-hwa
Still Photographe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영화 '보통사람' 메인 예고편

포스터 및 배경

/kuX4Gp9xV1AAYZ3BYGqo1uwtjF2.jpg
/j4QgXLIjcV6vUWBuPnJF0EKtxlg.jpg
/1hTWWcgXoHDMw9wHxtBWcjWpuhe.jpg
/zXJP3fYA1Hwd1ZUWtPHyFbieQGH.jpg
/Wro72nyM30IZeRFvBnbsJu7B5t.jpg
/7gVljDltYH4AQvP5heLOjdYDWXa.jpg
/5XbCTqPSkSX1a3FsPGQjIcVYARU.jpg

비슷한 영화

싱 스트리트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덜컥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 ‘코너’는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승낙을 얻는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도 잠시, ‘코너’는 어설픈 멤버들을 모아 ‘싱 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급 결성하고 ‘듀란듀란’, ‘아-하’, ‘더 클래쉬’ 등 집에 있는 음반들을 찾아가며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첫 노래를 시작으로 조금씩 ‘라피나’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는 그녀를 위해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인생 첫 번째 콘서트를 준비하는데…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한 인생 첫 번째 노래! ‘싱 스트리트’의 가슴 설레는 사운드가 지금 시작된다!
Whistle
It's washing day for Abigail. With no one around she can finally get round to doing her dirty laundry. That is until she hears a whistle, and when you hear a whistle you better get out the basement...
땡스기빙
매사추세츠 플리머스에서 일어난 블랙프라이데이 폭동 사건 이후, 추수감사절을 기념하는 쇼핑몰에 살인마가 나타나 인간의 탐욕에 대한 잔혹한 슬래셔를 펼치는 이야기
Mortified
When Sid Bothers, P.I., is hired by a gorgeous dame to protect her father from a serial killer that is targeting old rich white guys, Sid learns the killer is after more than revenge.
The Nomad
When a reporter filming a story about a serial killer targeting the city’s priests comes face to face with the killer, she must choose between turning him in and finishing the story or directing him towards her abusive father and finishing her own.
Spinning Gold
A biopic of 1970s record producer Neil Bogart, co-founder of Casablanca Records.
When Liberty Burns
An in-depth analysis on the 40th Anniversary of the life and untimely death of Arthur Lee McDuffie at the hands of Miami Dade police officers.
A Tattered Web
A detective discovers his son-in-law is cheating on his wife. He confronts the other woman and accidentally kills her, then tries to pin the crime on a local derelict.
Flowers
An abstract, surreal horror film centering on six dead women waking up in the crawl space below their killer's house.
콜드 워
아시아 최고의 치안도시 홍콩에서 경찰 5명이 납치되는 전무후무한 충격적 사건이 벌어진다. 경무처장이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차기 처장의 유력한 후보로 지목되는 두 명의 부처장 (곽부성, 양가휘)은 경찰의 명예가 걸린 비공개 테러 진압작전 ‘콜드워’의 주도권을 놓고 첨예한 신경전을 벌인다. 사건의 실마리는커녕 용의자 조차 예측할 수 없는 최악의 상황이 되자 실리주의 야망가인 부처장 이문빈(양가휘)은 강직하고 냉철한 부처장 류걸휘(곽부성)에게 작전을 넘긴다. 작전 진행 중 테러범이 파놓은 함정에 빠져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는 류걸휘(곽부성)는 내부 소행을 의심하기에 이른다. 실체를 알 수 없는 범인의 두뇌 게임에 경찰들이 희생되어 가는 가운데 부패방지국(ICAC)이 수사에 개입되며 홍콩경찰의 내분은 최고조에 다다르는데!
심바: 개과천선 비리경찰
심바는 존경받는 경찰 싱엄이 태어나고 자란 시브가드 출신의 고아이다. 싱엄의 철학과는 반대로, 심바는 부패한 경찰의 삶이야 말로 이상적인 삶이라고 믿고 부패 경찰이 되고자 한다. 부도덕하고 비윤리적인 경찰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란 특권은 모두 누리던 와중, 어떠한 사건에 맞닥뜨리게 된다. 이 결정적인 사건을 계기로 그는 올바른 방향으로 변화해 나간다.
Countdown
When Chris Murdoch falls obsessively in love with a Japanese girl attending University in Seattle (Kaori Ozaki) he murders Japanese men who have shown her kindness under the pretext of revenge for the attack on Pearl Harbor during WWII. However the ruse involves the FBI in the case, and Agent Sara Daniels. However, the investigation is hampered when Yoko Sugimura of the Tokyo Police arrives to take Kaori back to her influential father. Despite their initial dislike, Sara and Yoko are forced to work together to stop Chris when his obsession is manifest with high explosives.
데이비드 시크릿
평범한 일상에 스며든 미스테리한 연쇄 살인사건 그 끔찍한 범행현장은 모두 녹화되고 있다..!​ 어느 날, 업로드 된 의문의 '살인영상'. 잔혹하게 살인을 저지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은 삽시간만에 세상에 퍼지게 되고, 모두가 두려움에 사로잡히게 되는데…
레이와 리즈
영국 버밍엄의 변두리, 사회로부터 주변화된 빌링엄 가족은 극단적 의식을 수행하고 사회적 금기를 깨는 행동도 서슴지 않는다. 그들의 삶은 통제할 수 없는 변인들로 뒤엉켜 혼란스럽다. 때때로 충격적이고 불편한 농담으로 점철된 세 에피소드는, 영국 중서부의 중공업 지대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성장해가는 이들의 강렬한 경험을 환기한다.
Reaper
Horror novelist Luke Sinclair retreats to a small town to finish writing his latest book. A young woman is murdered in the woods nearby, in circumstances similar to those in his bestselling novel, "Reaper". Faced with increasing pressure from a suspicious local sheriff, as well as the advances of a female FBI investigator, he must uncover the killer before he or she strikes again, further implicating him in the crime.
본즈 앤 올
열여섯 살이 된 매런은 유일한 가족인 아빠마저 곁을 떠나자 한 번도 보지 못한 엄마를 찾는 길에 오른다. 절망 가운데 자신과 같은 식성을 가진 소년 리를 만나고, 동행하는 길 위에서 사랑을 느끼지만 매런에게 사랑은 늘 파멸과 마찬가지였기에 이 감정을 숨길 수밖에 없다. 평범한 삶을 갈구하는 매런은 리와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을까? 이 길의 끝에서 매런은 고대하던 것을 찾을 수 있을까?
아메리칸 메이드
뉴욕에서 워싱턴, 워싱턴에서 시카고로. 고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것 외에 그 어떤 즐거움도 없던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 씰’(톰 크루즈). 어느 날 배리를 찾아온 CIA 요원 ‘몬티 쉐퍼’(도널 글리슨)에 의해 그의 삶은 180도 뒤바뀌기 시작한다. CIA와 손을 잡고 무기 밀반출을 돕기 시작한 배리는 찰나의 불법 행위로 거액의 돈다발을 거머쥐게 된다. 점점 더 큰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그는 결국 FBI, CIA, 백악관 그리고 세계 최대 마약 조직까지 손을 뻗치게 되는데…
Everybody Leaves
In Cienfuegos in the 1980s, a poetic young girl tries to make sense of her parents' volatile separation while keenly observing the reality of Cuba's dilemmas.
La casta divina
Chronicle Caste War in Yucatan held in the nineteenth century, where the land and the people were the property of the landowners, who called themselves " divine caste ". On one hand, General Salvador Alvarado organized the revolution; on the other, the landowners hire Colonel Ortiz Argumedo to organized the defense of their autonomy. Don Wilfrido, one of the masters, do not hesitate to send his son to fight to maintain their wealth and privileges.

추천 영화

황당한 외계인: 폴
외계인과 SF를 좋아하는 절친한 괴짜 그램과 클라이브는 SF 코믹콘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미국 여행길에 오른다. 코믹콘 행사 이후 SF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외계인 성지 순례길이라고 불리우는 UFO의 메카, 외계인 연구 비밀 구역 ‘에이리어 51’구역까지 찾아간 두 남자. 오마이 갓뜨! 그 곳에서 그들이 한 평생 꿈에만 그리던 진짜 외계인을 만나게 되는데 지구에 온 지 60년이 된 ‘폴'이라는 이름을 가진 그는 음주가무과 음담패설을 즐기며 외계인 포스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다. 우주선을 타고 탐사를 나왔다가 60년 전에 사고로 지구에 혼자 남게 되고 그 동안 미국의 정부와 영화 산업에 많은 일을 하며 지냈다는 폴이 자신의 목숨이 위험하다며 그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반신반의로 ‘폴’을 도울 수 밖에 없게 된 그램과 클라이브. 폴을 이용해서 한 몫을 챙기려는 이들로부터 쫓고 쫓기는 사상 최대의 글로벌 추격전이 시작된다!
미나리
낯선 미국에서 병아리를 감별하며 생계를 이어가던 제이콥과 모니카. 딸 앤과 아들 데이빗에게 아버지로서 뭔가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제이콥은 아칸소로 이주해 자신의 농장을 가꾼다. 모니카는 낡은 컨테이너에서 생활하며 농장 일에만 몰두하는 제이콥이 못마땅하지만 그저 그의 결정을 지켜볼 뿐이다. 아칸소에서의 적적하고 고된 삶에 지친 모니카는 엄마 순자를 미국으로 모신다. 한약, 멸치, 미나리 씨 등을 잔뜩 챙겨온 순자는 여느 할머니와 달리 요리도 하지 않고 프로레슬링을 즐겨 본다. 앤과 데이빗은 그런 할머니가 낯설지만, 못된 장난까지 사랑으로 포용하는 할머니와 점점 가까워진다.
베로니카
일식이 일어나는 어느 날 베로니카는 친구들과 함께 죽은 아버지의 영혼을 불러내기 위해 위자보드 게임을 하게 된다. 일식이 최고조일 때 유리가 산산조각이 나고 잠들어 있던 악령이 깨어난다. 베로니카의 집까지 들어온 악령으로부터 동생들을 지키기 위해 그녀는 다시 한번 위자보드 게임을 하게 되는데…
키드냅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눈앞에서 납치당하자 엄마 '카를라(할리 베리)'는 유괴범의 차를 뒤쫓는다. 범인을 추격하던 중 경찰서를 발견한 '카를라'는 도움을 요청하지만, 수많은 실종 사건이 미해결되고 있음을 깨닫고, 자신이 직접 아들을 찾기로 결심하는데… '프랭키'를 찾을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엄마뿐이다! 골든 아워 12시간, 아이를 찾아라!
분노의 포도
톰 조드는 감옥에서 막 출소하여 어머니와 가족이 있는 곳으로 돌아온다. 어쩌다 싸움에 휘말렸다가 실수로 사람을 죽여 4년을 복역한 뒤 가석방된 것이다. 하지만 돌아온 현실은 어둡기만 하다. 지독한 가뭄 그리고 거대 회사와 은행 빚에 쪼들리다 못해 가족은 쫓겨나기 직전이다. 마침내 톰 조드의 가족은 일자리가 넘친다는 낙원의 땅 캘리포니아로 이주를 결정한다. 고물 트럭에 삼대가 모두 타고 길을 떠난다. 한때는 마을의 존경받는 목사였으나 지금은 걸인이 된 케이시도 그들과 함께 간다. 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그곳은 듣던 것과 다르다. 여기도 악독한 농장주들이 폭력과 술수를 동원해 배고픈 하층민들을 갈취하고 있다. 톰 조드는 이 모든 과정을 겪으며 사회를 보는 새로운 눈, 사회 개혁 의지를 갖게 된다.
디스트럭션 베이비
타이라와 쇼타 형제는 부모가 떠난 후 작은 항구마을 미츠하마에서 단둘이 살고 있다. 또래와 싸움을 일삼던 타이라는 큰 패배 후 마을을 떠나 지역의 대도시 마츠야마에서 싸울 상대를 찾아다닌다. 타이라에게 흥미를 느낀 유야는 그에게 접근해 폭력적인 게임을 제안한다. [제42회 서울독립영화제]
월-E
텅 빈 지구에 홀로 남아 수백 년이란 시간을 외롭게 일만 하며 보내던 월-E (WALL-E: Waste Allocation Load Lifter Earth-Class, 지구 폐기물 수거-처리용 로봇). 그런 그가 매력적인 탐사 로봇 ‘이브’와 마주친 순간, 잡동사니 수집만이 낙이던 인생에도 소중한 목표가 생긴다. 이브는 지구의 미래를 결정할 열쇠가 우연히 월-E의 손에 들어간 사실을 알게 되고, 고향별로 돌아갈 날만 애타게 기다리는 인간들에게 이를 보고하기 위해 서둘러 우주로 향한다. 한편 월-E는 이브를 뒤쫓아 은하를 가로지르며, 스크린 사상 가장 짜릿한 상상이 넘치는 어드벤처를 선사한다. 이제껏 꿈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우주에서 펼쳐지는 월-E의 환상적인 모험! 애완용 바퀴벌레, 용맹스럽지만 어딘가 나사가 빠진 듯한 사회 부적응 로봇 군단 등 일련의 유쾌한 캐릭터들이 여기에 동참한다.
인터스텔라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완전히 붕괴된 미래가 다가온다. 지난 20세기에 범한 잘못이 전 세계적인 식량 부족을 불러왔고, NASA도 해체되었다. 나사 소속 우주비행사였던 쿠퍼는 지구에 몰아친 식량난으로 옥수수나 키우며 살고 있다. 거센 황사가 몰아친 어느 날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딸과 함께 도착한 곳은 인류가 이주할 행성을 찾는 나사의 비밀본부. 이 때 시공간에 불가사의한 틈이 열리고, 이 곳을 탐험해 인류를 구해야 하는 임무를 위해 쿠퍼는 만류하는 딸을 뒤로한 채 우주선에 탑승하는데...
인셉션
타인의 꿈과 접속해 생각을 빼낼 수 있는 근미래, 돔 코브는 꿈의 보안 프로그래머이자 동시에 침입자다. 그는 일본인 사업가 사이토의 제안에 따라 거대 합병 기업의 총수가 될 피셔의 꿈을 설계하여 기업 합병을 막으려 든다. 그 일을 성사시키면 코브는 사이토의 도움으로 아내의 살해범으로 몰린 자신의 누명을 뒤로 하고 사랑스런 자녀들이 있는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마침내 코브 일행은 꿈 안의 꿈 안의 또 꿈이라는 경로를 거치며 피셔의 꿈과 무의식 깊숙한 곳을 설계하고 침투한다.
싸이코
마리온 크레인은 그녀의 애인 샘과 결혼하길 원하지만 샘은 빚을 갚을 때까지 기다리라고 말한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 사장이 은행에 입금하라고 맡긴 돈을 들고 도망친다. 도주 첫날 밤 묵게 된 도로변의 낡은 모텔 주인인 노만 베이츠는 그녀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며 자신은 모텔 바로 뒤쪽 저택에서 몸이 불편한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고 말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 마리온이 샤워를 하는 도중, 난데없이 검은 형상이 욕실에 나타나고 마리온은 실종된다. 마리온을 찾기 위해 그녀의 언니 릴라와 샘, 그리고 보험회사 측에서 고용한 탐정 등 세 사람이 추적에 나서는데...
데드풀
특수부대 요원 출신의 용병 웨이드 윌슨은 취향과 장난기마저 똑 닮은 바네사를 만나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하지만 행복은 광고처럼 짧은 법. 말기 암 선고를 받은 웨이드는 비밀 임상실험에 참여하며 재기를 노린다. 극한의 고문으로 이뤄진 실험 후 웨이드는 암을 치료할뿐더러 무한한 재생 능력을 얻으며 불사의 존재가 된다. 하지만 동시에 부작용으로 호러영화에 어울릴 법한 외양을 갖는다. 스스로 슈트까지 지어 입고 데드풀이 된 웨이드는 자신을 고문한 자를 찾아 제대로 복수한 뒤 당당히 바네사 앞에 나서려 한다.
기생충
전원 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 가족. 장남 기우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 사장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기업의 CEO인 박 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와 가정부 문광이 기우를 맞이한다. 큰 문제 없이 박 사장의 딸 다혜의 과외를 시작한 기우. 그러나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는데.....
라스트 사무라이
조국과 명예를 위해 목숨을 걸고 전장터를 누볐던 네이든 알그렌 대위. 그러나 남북전쟁이 끝난 후, 세상은 변했다. 용기와 희생, 명예와 같은 군인의 덕목은 실용주의와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 시대 흐름에 밀려 설 자리를 잃게 되고, 그가 참여했던 전쟁의 명분조차 퇴색해버리자 알그렌은 허탈감에 빠진다. 그리고 지구 반대편에선 또 한명의 무사가 가치관의 혼란 속에 갈등을 겪고 있었다. 황제와 국가에 목숨 바쳐 충성해온 사무라이의 마지막 지도자 카츠모토가 바로 그. 미국이 신문명의 조류 속에서 변혁의 소용돌이에 휘말려있던 그 시기에, 일본의 전통 문화 역시 서양 문물의 도입으로 개혁의 홍역을 앓고 있었다. 새롭게 도입된 철도와 우편제도는 사무라이가 수세기 동안 목숨 걸고 지켜온 가치관을 뒤흔들어 놓고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카츠모토에게 전쟁 없는 삶은 곧 죽음이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악의 세력인 무자비한 퍼스트 오더가 은하계를 장악한 시대. 레아 장군의 저항군은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그들의 유일한 희망은 마지막 제다이 루크 스카이워커. 저항군은 승리의 불씨를 지필 마지막 희망을 찾아 레이를 과거의 영웅 루크에게 보낸다. 레이는 우여곡절 끝에 루크를 찾아내지만, 자신의 잘못으로 레아의 아들 벤 솔로가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루크는 함께 떠나자는 레이의 제안을 거절한다. 한편 레이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카일로 렌과 교감할 수 있게 된다.
아바타
가까운 미래, 지구는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머나먼 행성 판도라에서 대체 자원을 채굴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판도라의 독성을 지닌 대기로 인해 자원 획득에 어려움을 겪게 된 인류는 판도라의 토착민 나비의 외형에 인간의 의식을 주입, 원격 조종이 가능한 새로운 생명체를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한편 하반신이 마비된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는 아바타 프로그램에 참가할 것을 제안받는다. 그 곳에서 자신의 아바타를 통해 자유롭게 걸을 수 있게 된 제이크는 자원 채굴을 막으려는 나비의 무리에 침투하라는 임무를 부여받는데...
익스트랙션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이 거대 범죄 조직에 맞서 벌이는 리얼 액션 구출극.
펄프 픽션
펌프킨와 허니 버니가 레스토랑에서 강도 행각을 벌이기 시작한다. 빈센트와 그 동료 쥴스는 두목의 금가방을 찾기 위해 다른 건달이 사는 아파트를 찾아간다. 마르셀러스는 부치에게 돈을 주며 상대 선수에게 져 주라고 하지만 부치는 상대 선수를 때려 눕히고 도망치다, 어릴 때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시계를 찾기 위해 아파트로 향한다. 아무런 상관 없이 보이는 이 사건들이 서로 얽히고 섥히면서 예상치 못한 인과관계가 만들어지는데...
조커
홀어머니와 사는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지만 그의 삶은 좌절과 절망으로 가득 차 있다. 광대 아르바이트는 그에게 모욕을 가져다주기 일쑤고, 긴장하면 웃음을 통제할 수 없는 신경병 증세는 그를 더욱 고립시킨다. 정부 예산 긴축으로 인해 정신과 약물을 지원하던 공공의료 서비스마저 없어져 버린 어느 날, 아서는 지하철에서 시비를 걸어온 증권사 직원들에게 얻어맞던 와중에 동료가 건네준 권총으로 그들을 쏴 버리고 만다. 군중들은 지배계급에 대한 저항의 아이콘이 된 그를 추종하기 시작하며 광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거리로 쏟아져 나오기 시작하는데...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만화마을과 영화마을이 공존하는 헐리우드에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만화마을의 유지이자 대부인 마빈이 살해된 것.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은 로저 래빗을 살인 용의자로 지목하고, 마룬 영화사 사장은 사립탐정 에디에게 마빈의 유언장을 찾아 달라고 한다. 형이 만화 인물에게 살해된 후 만화 인물과 관련된 사건을 맡지 않겠다고 결심한 에디였지만, 애인 플로렌스와 함께 살인사건에 휩쓸리고 만다. 한편 둠 판사와 족제비 일당에게 쫓기는 로저 래빗은 에디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만화계 최고의 스타인 아내 제시카의 스캔들에 실망하고 에디는 제시카와 둠 판사를 의심한다.
저수지의 개들
동부 LA 폐허의 텅빈 창고 안. 대규모 보석 강도를 위해 서로를 전혀 모르는 6명의 프로갱들이 한곳에 모인다. 이들을 한 곳에 불러 모은 장본인은 프로 도둑인 죠 캐봇과 그의 아들 나이스 가이 에디. 다이아몬드 도매상을 강탈하는 보석강도의 전 과정을 지휘하는 이 두 사람은 6명의 갱들에게 각각의 가명을 지정하고, 서로의 신분을 노출시킬 어떠한 정보 교환도 하지 말 것을 지시한다. 거사에 성공한 갱들은 그들 앞으로 돌아올 거액을 꿈구며 환호성을 지른다. 그러나 환호성도 잠시, 그들의 강도짓이 끝나기를 기다리며 문밖에 대기하고 있던 경찰을 발견한 그들은 경악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