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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의 노래 (1955)

Song of the Little Road

장르 : 드라마, 역사

상영시간 : 2시간 5분

연출 : Satyajit Ray
각본 : Satyajit Ray

시놉시스

인도의 거장 사티야지트 레이의 데뷔작. 벵갈의 한 가난한 마을에 사는 소년이 늙은 노모와 누이의 죽음을 겪으면서 정신적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출연진

Subir Banerjee
Subir Banerjee
Apurba Ray
Uma Das Gupta
Uma Das Gupta
Durga Ray
Karuna Banerjee
Karuna Banerjee
Sarbojaya Ray
Kanu Bannerjee
Kanu Bannerjee
Harihar Ray
Chunibala Devi
Chunibala Devi
Indir Thakrun
Runki Banerjee
Runki Banerjee
Little Durga Ray
Reba Devi
Reba Devi
Seja Thakrun
Aparna Devi
Aparna Devi
Nilmoni's wife
Tulsi Chakraborty
Tulsi Chakraborty
Prasanna, school teacher
Haren Banerjee
Haren Banerjee
Chinibas, Sweet-seller
Rampada Das
Rampada Das
Nibhanani Devi
Nibhanani Devi
Dasi Thakurun
Rama Gangopadhay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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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u Mookerjee
Roma Ganguli
Roma Ganguli
Roma
Binoy Mukherjee
Binoy Mukherjee
Baidyanath Majumdar
Haridhan Nag
Haridhan Nag
Harimohan Nag
Harimohan Nag
Doctor
Kshirod Roy
Kshirod Roy
Priest
Suren Roy
Suren Roy

제작진

Satyajit Ray
Satyajit Ray
Director
Satyajit Ray
Satyajit Ray
Screenplay
Satyajit Ray
Satyajit Ray
Producer
Ravi Shankar
Ravi Shankar
Music
Subrata Mitra
Subrata Mitra
Director of Photography
Dulal Dutta
Dulal Dutta
Editor
Bansi Chandragupta
Bansi Chandragupta
Producer
Bibhutibhushan Bandyopadhyay
Bibhutibhushan Bandyopadhyay
Novel
Bansi Chandragupta
Bansi Chandragupta
Production Design
Bansi Chandragupta
Bansi Chandragupta
Art Direction
Anil Choudhury
Anil Choudhury
Production Manager
Ashish Barman
Ashish Barman
Assistant Director
Santi Chatterjee
Santi Chatterjee
Assistant Director
Subir Hajra
Subir Hajra
Assistant Director
Bhupen Ghosh
Bhupen Ghosh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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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요한과 변호사 마리앤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부부이다. 안정된 직업, 그리고 사랑스러운 두 딸도 잘 자라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작스레 요한이 외도를 하고 있음을 밝히고 이혼을 요구한다. 결혼 생활이 삶의 전부였던 마리앤은 혼란에 빠지고, 외도 사실을 이미 알고 있던 친구들이 자신에게만 그 사실을 숨겼다는 것에 더욱 큰 배신감을 느낀다.
지상에서 영원으로
제2차 세계대전 직전 하와이에 전입온 이등병 프로이스는 권투 미들급 챔피언이었다. 하지만 그는 경기도중 상대가 눈을 멀어 다시는 권투를 하지 않으려고 하나, 중대장은 그를 시합에 뛰게 하려고 안달이다. 그런 프로이스를 이해하는 상사인 워든은 몰래 중대장의 부인 카렌과 밀회를 즐기고 있었다. 또한 프로이스와 친했던 안젤로가 영창 담당하사인 마지오에게 미움을 받아 죽자 그와 격투를 벌여 마지오는 죽고, 프로이스는 중상을 입어 술집에서 사귄 엘머의 집으로 피신하게 된다. 그때 라디오에서는 일본의 진주만 공습을 방송하고 군인들의 소집 명령을 내린다. 프로이스는 엘머의 만류를 뿌리치고 기지로 돌아갈 것을 결심한다. 아픈 몸으로 비틀대면서 가던 프로이스는 경비병에 의해 오인 사격을 받아 죽고 만다.
클로즈업
버스에서 모흐센 마흐말바프의 책을 읽고 있는 실업자 알리 사브지안에게 어느 상류층 여인이 말을 걸어온다. 알리는 자신도 모르게 자신이 바로 마흐말바프라고 거짓말을 한다. 이 말을 믿고 알리에게 호감을 느낀 여자는 그를 집에 초대하는데 그곳에서 그녀의 남편과 예술에 관심이 많은 아들을 만나게 된다. 알리는 그들의 집을 배경으로 하고, 아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를 찍겠다는 말로 이들의 환심을 산다.그러나 알리의 거짓말을 알게 된 가족은 화가 나 알리를 고소하고 인자한 판사는 가족에게 고소를 취하하도록 설득한다. 알리가 재판을 받고 있는 동안 카메라는 영화 밖으로 시선을 옮기는데, 이 영화의 감독인 압바스 키아로스타미가 모든 재판 상황을 소재로 삼아 영화를 계속 진행시키기로 한다.
트리스타나
아름답고 순결한 처녀 트리스타나는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어머니의 유언대로 동로페 노인에게 위탁되어진다. 후견인이 된 동로페 노인은 자선도 많이 하고, 인품도 훌륭한 사람이지만 여자를 너무 좋아하는게 흠인 독신남이다. 그는 순수한 동정심으로 크리스타나를 자기 집에 받아들였나, 그녀에게 연정을 느끼고 끝내는 그녀는 자기 것으로 만들어 버린다. 그녀 역시 그에게 연인 겸 아버지 같은 애정을 갖게 된다. 동로페는 그녀를 지극히 사랑하면지만 어느 순간부터 그녀에게 외출을 금지하며 그녀를 소유한다. 트리스타나는 숨 막힐 듯한 그의 지배욕에 반발하기 시작하고, 그 몰래 바깥 나들이를 즐기게 된다. 그러던 중 열정적인 젊은 화가 오라치오를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첫 눈에 호감을 느끼고 사랑에 빠진다. 동로페는 낌새를 눈치채고 그녀에게 협박과 회유를 번갈아 하나, 그녀의 마음은 더욱 멀어져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