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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청년, 자코모 레오파르디 (2014)

장르 : 드라마, 역사

상영시간 : 2시간 17분

연출 : Mario Martone
각본 : Mario Martone, Ippolita Di Majo

시놉시스

서정적인 선율 속에서 뛰어다니는 세 남매를 보여주며 시작되는 이 영화는 19세기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낭만주의 시인 자코모 레오파르디의 삶을 소재로 한다. 엄격한 아버지의 교육 현장을 반영하는 초반부는 시대상을그대로 재현한 그림 같은 샷들로 구성되며, 전체적으로 19세기의 텍스처를 그대로 살린 실내 조명과 색감은 숭고미를 자아낼 정도로 감동적이다. 구속된 삶을 살았던 고향 레카나티에서부터 실연을 겪는 피렌체, 마지막 거처였던 나폴리에 이르기까지 실제 시인의 여정을 따라가다 보면 신체적 결함으로 인해 사랑과 동시에 죽음을 떠올려야만 했던 그의 시 세계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레오파르디 역의 엘리오 제르마노의 연기는 그야말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시를 읊으며 대단원을 장식하는 마지막 샷은 형언하기 힘든 감동을 준다. 모든 도서관 장면들은 실제 레오파르디가 작업했던 곳에서 촬영되었다고 한다. (이수원_2014년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출연진

Elio Germano
Elio Germano
Giacomo Leopardi
Michele Riondino
Michele Riondino
Antonio Ranieri
Massimo Popolizio
Massimo Popolizio
Monaldo Leopardi
Anna Mouglalis
Anna Mouglalis
Fanny Targioni-Tozzetti
Valerio Binasco
Valerio Binasco
Pietro Giordani
Paolo Graziosi
Paolo Graziosi
Carlo Antici
Iaia Forte
Iaia Forte
Mrs. Rosa
Sandro Lombardi
Sandro Lombardi
Father Vincenzo
Raffaella Giordano
Raffaella Giordano
Adelaide Antici Leopardi
Edoardo Natoli
Edoardo Natoli
Carlo Leopardi
Giovanni Ludeno
Giovanni Ludeno
Pasquale Ignarra
Federica De Cola
Federica De Cola
Paolina Ranieri
Giorgia Salari
Giorgia Salari
Maddalena 'Lenina' Pelzet
Gloria Ghergo
Gloria Ghergo
Teresa Fattorini / 'Silvia'
Isabella Ragonese
Isabella Ragonese
Paolina Leopardi
Vanni Leopardi
Vanni Leopardi
cocchiere
Franco Javarone
Franco Javarone
Ginardo
Sergio Albelli
Sergio Albelli
Signor Lenzoni
Eugenio Allegri
Eugenio Allegri
Gian Pietro Viesseux
Fernando Beccaceci
Fernando Beccaceci
Maggiordomo
Salvatore Cantalupo
Salvatore Cantalupo
Renato Carpentieri
Renato Carpentieri
Gino De Luca
Gino De Luca
Don Isidoro
Pio del Prete
Pio del Prete
gendarme
Denis Fasolo
Denis Fasolo
Niccolò Tommaseo
Federico Fazioli
Federico Fazioli
Filippo Solari
Tiberio Fiori
Tiberio Fiori
Maniscalco
Veronica Lazăr
Veronica Lazăr
Marianna Mattei Antici
Valter Malosti
Valter Malosti
Ferdinando Pelzet
Nello Mascia
Nello Mascia
Dottor Mannella
Enzo Moscato
Enzo Moscato
Sacerdote
Danilo Nigrelli
Danilo Nigrelli
Giovanni Battista Niccolini
Kostas Papanastasiou
Kostas Papanastasiou
Margasis
Enzo Salomone
Enzo Salomone
Monsignor Cupis
Mattia Sbragia
Mattia Sbragia
Barone De Corbis
Luciana Zazzera
Luciana Zazzera
Ostessa
Angela Di Matteo
Angela Di Matteo
Prostituta 1
Roberto Di Pietro
Roberto Di Pietro
Bottegaio
Carlo Falciani
Carlo Falciani
Editore
Jurij Ferrini
Jurij Ferrini
Demi Licata
Demi Licata
prostituta 2

제작진

Mario Martone
Mario Martone
Director
Mario Martone
Mario Martone
Screenplay
Carlo Degli Esposti
Carlo Degli Esposti
Producer
Patrizia Massa
Patrizia Massa
Producer
Renato Berta
Renato Berta
Director of Photography
Ippolita Di Majo
Ippolita Di Majo
Screenplay
Jacopo Quadri
Jacopo Quadri
Editor
Sascha Ring
Sascha Ring
Music
Giancarlo Muselli
Giancarlo Muselli
Production Design
Carlo Rescigno
Carlo Rescigno
Art Direction
Stefano Paltrinieri
Stefano Paltrinieri
Set Decoration
Ursula Patzak
Ursula Patzak
Costume Design
Aldo Signoretti
Aldo Signoretti
Hairdresser
Alberta Giuliani
Alberta Giuliani
Hairdresser
Maurizio Silvi
Maurizio Silvi
Makeup Artist
Alessandro Zanon
Alessandro Zanon
Sound
Silvia Moraes
Silvia Moraes
Sound Editor
Paolo Segat
Paolo Segat
Sound Mixer
Barbara Melega
Barbara Melega
First Assistant Director
Edoardo Petti
Edoardo Petti
Second Assistant Director
Guido Colla
Guido Colla
Second Assistant Director
Paola Rota
Paola Rota
Casting
Raffaele Di Florio
Raffaele Di Florio
Casting
Renaud Personnaz
Renaud Personnaz
Camera Operator
Riccardo Borni
Riccardo Borni
Production Manager
Lorenzo Luccarini
Lorenzo Luccarini
Production Manager
Rodolfo Migliari
Rodolfo Migliari
Visual Effects Supervisor
Sara Petracca
Sara Petracca
Assistant Editor
Marco Camilli
Marco Camilli
Delegated Producer
Nicola Serra
Nicola Serra
Producer
Gianni Monciotti
Gianni Monciotti
Continuity
Fiorella Giovanelli
Fiorella Giovanelli
Script Supervis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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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Brother Is an Only Child
Accio and Manrico are two working-class brothers in 1960s Italy: older Manrico is handsome, charismatic, womanizing, and loved by all, while younger Accio is moody, hotheaded, and lives everything as if it was a war, much to his parents' chagrin. When the former is drawn into left-wing politics, Accio joins the fascists out of spite. His flimsy beliefs are put to test when he meets Manrico's like-minded girlfriend, falling in love with her.
마피아는 여름에만 죽인다
마피아가 폭탄과 살인으로 사람들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던 1970년대 시칠리아. 짝사랑에 빠진 팔레르모의 어린 소년 아르투로가 남자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Ti lascio perché ti amo troppo
When a story ends and the two do not know how to say goodbye comes the classic excuse "I'm leaving you because I love you too" With this sentence Daniela says goodbye to Mariano and literally disappears. The friends try to help Mariano in the most classic ways, presenting other girls. But Daniela is always in his thoughts. Finally seems to portend the nail that will drive the nail in the guise of a beautiful Brazilian. But winning does not show up at all easy.
Ice Sculpture Christmas
After starting her first job at a country club restaurant, Callie’s passions for cooking and ice sculpting are met with romance and Christmas spirit when a childhood friend enters her into the club’s annual Christmas ice sculpting competition without her knowledge.
바이 더 씨
결혼 14년차, 위기를 극복하지 못한 부부 ‘롤랜드’와 ‘바네사’는 뜨거웠던 사랑의 순간을 되찾기 위해 낯선 바닷가로 여행을 떠난다. 다가갈수록 멀어지는 아내가 원망스러운 남자. 거부할수록 애틋해지는 자신이 서글픈 여자. 이 여행이 끝나면... 우리 영원히 행복할 수 있을까?
휴먼 캐피탈
이탈리아 최고 상류층과 그 삶을 꿈꾸는 중산층이 한자리에 모인 날, 의문의 뺑소니 사고가 일어났다. 유일한 용의자는 상류층의 외아들 ‘마시’. 어떻게 해서든 상류층에 끼고 싶었던 중산층의 가장 ‘디노’는 ‘마시’를 도와줄 방법을 모색한다. 그 방법이 자신의 하나뿐인 딸 ‘세레나’에게 독이 되더라도 말이다. 과연, 돈으로 환산한 인간의 가치는 얼마일까?
시라노
사랑을 대신 써주는 남자 시라노. 여기, 10명의 남자와 싸울 용기는 있지만 평생을 사랑해 온 한 여자에게 고백할 용기만큼은 없는 작은 시인이 있다. 그가 사랑한 여자는 바로 진실된 사랑을 찾는 여자 록산! "아이들은 사랑이 필요하고, 어른들은 돈이 필요해."라고 말하는 시대. 하지만, 록산은 진짜 사랑을 원한다. 그런 그녀 앞에 눈부신 남자 크리스티앙이 나타나고, 두 사람은 첫 눈에 반하고 마는데…
우리의 인생
Claudio is a construction worker living in the outskirts of Rome. He's happily married and his wife is pregnant with their third child. However, a dramatic event comes to upset this simple and happy life.
알레스카
Nadine is a French young woman. Fausto is an Italian young man trying to make it in Paris as a restaurant waiter. They accidentally meet at a five-star hotel. Both are fragile, alone and obsessed with the idea of an unattainable happiness. Their intense love is challenged by their own individual ambition and desperation.
미스터 커티
로렐은 월스트리트의 촉망받는 투자분석가. 승진의 기회가 남자 동료인 프랭크에 의해 방해 받자 독립하여 사업을 시작한다. 그러나 여자라는 이유로 고객들의 신뢰를 받기 힘들자 가상의 남성동업자 "로버트 커티"를 만들어낸다. 다행히 로버트 커티의 명성은 높아가지만 그의 존재에 대한 의혹이 생기면서 가상 인물의 존재를 확인시키는 한바탕 소동이 일어난다는 이야기.이번에는 우피 골드버그의 남장 이야기를 보자. 로렐 에이리스는 투자회사 맨체스트의 분석가로 유망한 직장 여성이다. 하지만 후배의 계략으로 승진을 놓치고 회사를 떠난다. 회사 창업 계획을 세우지만 두 가지 약점이 있었다. 흑인이자 여성이라는 사실. 답답한 상황에 증권가의 거물 도널드 팔론과의 기적적인 면접을 얻어내지만 아무도 팔론에 맞설 사람으로 봐주지 않는다. 로렐은 양주병 이름에서 힌트를 얻어 "미스터 커티"라는 새로운 인물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The Fifth Wheel
The life of a working-class boy in Rome through the '70s and '80s, choosing his own path with his lifetimes friends and family.
A Magnificent Haunting
An aspiring actor discovers that his spacious new apartment comes complete with eight friendly ghosts.
The Lost Valentine
A young and cynical female journalist learns love may transcend trials and time as she discovers a story that will change her life forever. When war separates lovers on their wedding anniversary Feb. 14, 1944 at LA Union Train Station, Navy pilot Neil Thomas makes a promise he isn't sure he can keep - to return to the train station safe by their next anniversary. For sixty years Caroline Thomas keeps her promise by waiting at the train station until her missing in action husband can finally keep his with the "lost valentine." The message and meaning shows romance and love can be real; worth fighting, and maybe even dying for.
파솔리니
는 시인이자 영화감독이었던 이탈리아 거장 피에르 파올로 파솔리니의 마지막 하루를 재구성한 문제작이다. 1975년 11월2일 살해 당일 파솔리니는 어머니와 몇몇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 후 로마로 밤의 유희를 즐기러 떠난다. 다음 날 오스티 해변가에서 그의 시신이 발견된다. 파솔리니만큼 많은 스캔들을 불러일으킨 영화사의 거장도 없을 것이다. (1971), (1975) 등 검열에 도전하는 파격적이고 불편한 영화들을 만들었으며 그의 작품에 대해서는 늘 찬반양론이 엇갈렸다. 이를 반영이라도 하듯 페라라의 신작은 파솔리니의 영화 일부를 스크린에 투영하며 문을 열고, 그것을 들여다보는 거장의 모습으로 옮겨간다. 세계적인 성격파 배우 윌렘 데포가 파솔리니 역을 맡아 열연한 이 영화는 아벨 페라라와 윌렘 데포 콤비가 만들어낸 최신작으로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강렬함으로 가득하다. (이수원_2014년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Maledetto il giorno che t'ho incontrato
Bernardo is dumped by his girlfriend, his career as a rock music critic is beginning to decline and stars to see a psychologist but in the meantime he meets the problematic and shy Camilla, who disrupts his life.
My Best Enemy
When a man fires a hotel maid for stealing, the woman's son gets his revenge.
그레이트 뷰티
40여 년 전 쓴 소설 한 권이 마지막인 젭은 로마 최고의 셀러브리티이다. 사교계의 왕으로 휘황찬란한 매일을 보내던 어느 날, 65번 째 생일파티가 지나고 첫사랑의 부고 소식을 듣는다. 이후 잊고 있던 과거의 아름다움을 찾아 나서는데…
디아즈: 이 피를 지우지 말라
2001년 제노바 G8 정상회담 마지막 날 자정 직전, 300명이 넘는 경찰들이 디아즈 학교를 급습하여 블랙 블록 시위대를 찾고 있었다. 학교 안에는 90명의 활동가들이 있었으며 대게는 유럽에서 온 학생들이었고 몇 명은 해외 기자들이었으며 이들은 그날 저녁 학교 바닥에서 잠 잘 준비를 하고 있었다. 경찰이 들이닥치자 젊은 시위자들은 손을 들고 항복했다. 하지만 시위대의 항복에도 경찰들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무차별적인 폭행을 하기 시작하는데…
Welcome to the North
Now in the Far North (i.e. Milan!), Alberto has accepted to manage a program for efficiency improvement in the Italian Post. He devotes all his time and all his energy to this noble task and neglects his wife Silvia, which of course annoys her beyond limits. Things do not fare much better in Castellabate where it is rather Maria, Matta's wife, who gets on his nerves by always blaming him for his lack of ambition. One day, due to a misunderstanding, Mattia is transferred to... Milan! And on whose doorstep does he land? Alberto's of course!